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의 납치에서 자신의 집착심을 보다

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아들이 나와 한 수련생을 연결해 주었는데, 나는 그녀를 B라고 한다.

B는 약 65세이고 신체가 좀 마른 편이다. 그녀는 만나자마자 나에게 사부님의 ‘홍음’ 중의 두 시를 외워 주었고 이미 장 고발에 참여했다고 했다. 그녀는 우리 지역에 사는 딸의 아이를 돌보러 왔다고 했다. 자신은 자료가 없어 때로 스스로 쓰고, 때로 고향에 가서 가져온다고 했다. 후에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하다 우리 지역 몇 명의 수련생을 알게 됐다. 하지만 그들이 제공해 주는 자료는 턱없이 부족하다면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을 도울 수 있는지 물었다.

나는 듣고 아주 기뻤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세심하게 나에게 배치하신 것이다. 어디 우연한 일이 있는가? 마침 우리 지역 A 수련생이 고향에 돌아간다고 했다. 그녀는 줄곧 여기에서 자료를 가져갔고 수량도 많았는데, 그녀가 가버리고 나니 좀 풀이 죽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 지금 B가 마침 자료를 가지려 하니 나는 속으로 기뻤다. 그녀에게 말했다. “중생을 구할 수 있다면 당신이 얼마 필요하면 얼마를 주겠어요.”

개인적으로 수련생 사이의 정에 집착하기에 수련하고부터 지금까지 수련인이면 아주 친근감이 든다. 특히 정진하는 수련생이면 간격이 없기에 더욱 접촉하려 한다. B 수련생이 자료를 가진다고 할 때 나의 환희심이 나왔고 또, 나 자신이 쓸모 있는 듯했다. 여기에 쉽게 느낄 수 없는 과시심은 지금 단계에서 내가 찾은 것이다. 그것을 깊이 파서 제거해야 한다! 동시에 수련생을 숭배하는 마음도 폭로되어 나왔다.

작년 7, 8월부터 나는 그녀에게 대량으로 자료를 공급해 주었다. 그녀는 주는 것은 거절하지 않았고 때로 공급이 딸려 나는 협조인과 상의했다. “사부님의 고향 제자는 달라요. 대단해요. 홀로 그렇게 많은 일을 하고 A 때보다 2배나 인쇄하는데도 부족해요.”

우리는 5개 자료점이 있지만 내가 하는 절반에도 못 미친다. (사실 5개 자료점을 합친 것이다.) 수량은 많아 우리는 차로 그녀에게 보내주고 그녀를 도와 잘 접고 포장하고 그녀와 함께하려고 생각했다. 그녀는 “우리 각자 책임지고 당신은 사부님과 자료를 만든다고 약속했기에 그것을 잘하고, 나는 사부님과 자료를 배포해 대법 진상을 천만 가구에 전해준다고 약속했어요. 내가 해야 할 본직을 해요. 우리 고향에 자료를 만드는 수련생은 자료를 배포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나는 “우리 여기는 자료를 만들고 배포도 하고 나가 삼퇴도 해요. 하지만 자료를 만드는데 지체하지 않고 단지 자료를 위주로 만들고 있어요.” 이렇게 우리는 8, 9개월간 견지했다.

작년 11월에 악인이 우리 집에서 한 수련생을 구치소로 납치해 갔다. 나는 하는 수 없이 자료를 이전했는데 위험이 이미 B 수련생에게 접근했는데도 깨닫지 못했다. 그녀는 나에게서 자료를 가져갈 때 물건이 많아서 그녀에게 다 가져가지 말라고 했는데도 그녀는 큰 봉지 3개를 다 가져갔다. 나는 다음에는 그렇게 많이 주지 않는다고 했더니 그녀는 내가 주지 않으면 다른 수련생에게서 가져간다고 했다.

그녀가 간 후 자신의 무슨 마음이 그녀를 이렇게 만들었는지 찾았다. 그녀를 숭배하는 마음을 발견했다. 자료를 배포하고 사람을 구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부러워했는데 그녀는 많이 배포하고 빨리 배포하고 널리 배포한다. 그녀는 커다란 자료 가방을 메고 군대 가족이 사는 아파트, 보밀국(保密局) 엘리베이터를 타고 2, 30층에서부터 아래로 내려오며 배포하고 있는데, 사부님이 보호하니 사람이 없는 듯하고 모두 순조롭다. 나는 그녀를 위해 기뻤고 마음속으로 그녀를 숭배했다. 그녀가 말한 말은 다 듣고 그녀가 급히 200권 큰 책자, DVD가 필요하면 나는 밤새 잠을 자지 않고 만들어 그녀에게 주었다.

우리 둘은 모두 일을 하는 마음이 생겼고 사람을 많이 구하면 잘못이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법공부는 마음에 닿게 했는가? 발정념은 할 때 마음이 조용했는가? 이런 것은 모두 소홀히 했다. 가정환경은 어떻게 개창했는가? 이런 것은 모두 수련생과 교류하지 않았다. 매일 점심과 저녁 6시에 그녀는 아이를 학교에 보내고 데려온다. 나는 그녀에게 발정념을 강화하라고 일깨워주지 않았다. 전에 두 편의 문장을 써서 그녀를 칭찬한 적도 있다. 비록 문장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맹목적으로 숭배하는 마음이 그녀의 일하는 집착심을 촉진했다.

얼마 후 수련생 B는 집에서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지금까지 3개월이 지났는데 전혀 소식이 없다. 중생 구도와 그녀의 가족 모두에게 큰 손해를 주었다. 속으로 나는 고통스러웠고 말로 표현하기 어려웠는데, 나 자신이 들어간 것보다 더 고통스러웠다.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우리의 사명이다. 중생을 구도하려면 자신을 잘 수련해야 하고 법공부를 많이 해야 하고 법공부를 잘해야 한다. “사부가 말한 세 가지 일은 모두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이 최후의 이 한 단락 길을 더욱 잘 걷기를 희망한다.” [1]

나는 통절하게 뉘우쳤다. 절대로 사람을 따르고 법을 배우지 않으면 안 된다. B 수련생이 박해당한 것을 교훈 삼아 나도 자신을 바로 잡았다. 이전처럼 충동하지 않고 법공부를 보장하여 정념이 족한 상태에서 균형적으로 일하려 하고, 일하려는 마음과 각종 집착심을 제거했다.

주:

[1]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2015년 미국 서부법회설법’

문장발표: 2016년 9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4/3339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