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경기가 하락하지만 내 사업은 여전히 아주 잘 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이 2년 동안 중국 경기가 심하게 하락됐기 때문에 사업하는 대법 수련생에 대해서도 영향이 매우 컸다. 어떤 수련생은 “응당 발정념해 이런 경제 박해를 부정해야 한다”고 했고, 어떤 수련생은 “경기 하락은 주기성이 있는 것이고 몇 년 지나면 좋아질 것”이라고 했으며, 또 어떤 수련생은 참담한 장사를 보고 매우 고민했고 할 수 없이 값을 내리거나 각종 판매촉진 수단을 사용했으며, 어떤 수련생은 “대법을 배우면 복이 있는 것이 아닌가? 어찌 속인보다 못하지?”라고 원망하기도 했다.

매우 많은 수련생의 인식은 여전히 속인의 생각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에 대해 약간의 개인적인 생각을 말해보려고 한다.

먼저, 중국 전체 경제가 왜 나빠지는지 알아야 한다. 근본적인 원인은 이 몇 년간 악당이 대법제자를 잔혹하게 탄압했기 때문이다. 몇 년 전 박해가 심할 때 중국 경제가 왜 그렇게 좋았는가? 구세력이 억지로 지탱하고 있었고 심지어 끊임없이 외국에 중국으로 수혈하라고 했기 때문이다. 목적은 사당을 유지해 대법제자를 박해할 능력이 있게 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사악이 급속히 소멸됨에 따라 구세력은 거의 다 소멸돼 인간세상의 경제와 각 영역을 통제할 힘이 없어 지금의 형세는 이미 근본적인 변화가 생겼다. 이런 형세 하에 중국 전체 경제가 나빠지는 것은 아주 자연적인 일이다. 하늘은 어찌 복을 피비린내 나게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한 이런 민족에게 주겠는가? 어떻게 그것이 부강하고 번영하게 할 수 있겠는가? 동시에 정법시기 한 사람 혹은 한 민족이 복이 있는지 없는지는 무엇을 보는가? 즉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한 태도를 보는 것이다. 이외에 대법제자는 여전히 수련과 교란 요소가 있다.

사부님께서 “션윈예술단이 그리스에 있을 때 이런 일이 발생했다. 션윈이 도착했지만, 극장에 들어가지 못하게 했고 공연하지 못하게 했는데, 정부에서부터 극장까지 모두 이런 결정을 해서, 공공연히 계약을 파기했다. 다음 해가 되자 그리스의 국민 경제가 무너져 버렸다. 이는 진짜가 아닌가? 작년에 션윈이 에콰도르에 가서 공연할 때, 그것은 공연하지 못하게 했고 심지어 장비 반출마저 교란해 하마터면 다음 도시의 공연에 영향을 줄 뻔했는데, 대단히 사악했다. 비록 중공사당이 배후에서 교란한 것이지만, 그런 결정은 모두 정부가 한 것이다. 해가 바뀌자, 여러분이 금년에 보지 않았는가. 전국적인 지진에 나라 전체가 거의 파괴되었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가! 당신들은 또 일부가 있음을 알고 있는데, 그렇지 않은가? 왜 이럴 수 있는가?”[1]라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중국 경제의 쇠퇴는 하늘의 뜻이고 신이 결정한 것이고 선악유보의 천리를 보여주는 것이므로 별 이상할 것이 없다. 만약 중국 경제가 흥성하고 부강하다면 그것이야 말로 이상한 일이다. “사람이 德(더)가 없으면 천재인화(天災人禍)가 발생하리로다. 땅이 德(더)가 없으면 만물이 조락(凋落)하리로다. 하늘이 도(道)가 없으면 땅이 갈라지고 하늘이 붕괴하며 창궁(蒼穹)이 깡그리 비워지리로다. 법이 올바르면 건곤(乾坤)이 바로 서 생기발랄하고 천지가 견고해지니 법은 영원히 존속하리로다.”[2]

여기에서 중국 경제가 하락됐다고 기뻐하는 것이 아니고 법리상 이런 인식을 말하는 것뿐이고 중국 경제가 하락하는 이유를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박해가 하루 끝나지 않으면 경기 침체와 재난도 하루 동안 멈추지 않을 것이다.

중국의 참담한 경제 하에 대법제자의 장사는 영향을 받는가? 이것은 매우 많은 사람이 똑똑히 보지 못했다. 중국경제가 아무리 좋지 않더라도 대법제자는 그 속에 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사악의 박해를 많이 받았기 때문에 이 경제 침체의 큰 재난은 우리를 향해 온 것이다! 지금, 대륙 부패 관리들이 하나하나 잡히고 경제가 극도로 쇠퇴되고 재난 천지다. 이것은 하늘이 악당이 통치하는 천하에 주는 사면초가다. 대법제자의 사업은 아무런 영향도 받지 않고 하락은 악당을 처벌하는 것이고 대법제자를 겨냥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마음속으로 똑똑히 알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마음속으로 안정적이어야 하고 어떻게 장사해야 하면 그렇게 해야 한다. 나를 놓고 말하면 매출은 내려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작년보다 크게 올라갔다. 어떤 수련생은 내게 “당신의 사업은 왜 계속 잘 되나요?”라고 물었다. 나는 “매우 간단해요. 사부님께서 ‘물질과 정신은 일성(一性)’이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러므로 경기 하락이 당신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관계가 없다고 생각하면 관계가 없는 것입니다. 바로 그 병처럼 사부님께서 ‘연공인인 당신이 늘 그것을 병이라고 여긴다면 실제로 당신은 구한 것이다. 당신이 구하여 병을 얻었다면 그 병은 눌려 들어갈 수 있다.’[3]고 말씀하신 것과 같지요”라고 했다.

물론 나도 가끔 장사가 잘 안될 때가 있으나 이런 좋지 않는 것은 정상적인 사업상태이고 사회경제가 좋지 않는 것과 관계가 없다. 사부님께서 모든 대법제자에게 가장 좋게 배치하셨기 때문에 우리가 정념으로 인식하기만 하면 모두 가장 좋은 것이다. 사부님께서 “큰일은 그가 움직이려고 해도 속인으로서는 전혀 움직이지 못한다.”[3]라고 말씀하셨다.

또 경제 형세가 좋지 않는 자체는 수련인에 대한 한 가지 고험이다. 당신의 기점은 사람 이곳에서 돈을 구하려는 것이 아닌가? 아니면 명리심을 담담하게 보고 마음을 사람을 구하는데 두는가? 각종 마음과 요소는 다양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약간의 얕은 인식이다. 법에 있지 않는 곳은 수련생이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2016년 뉴욕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법정(法正)’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6년 8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13/3328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