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료이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2013년 중병에 걸렸다. 요통, 다리통, 좌골신경통, 천식 등에 걸려 집에 누워있어야만 했다. 병원을 여러 곳 다녔는데도 치료하지 못해 정신이 나갈 것처럼 괴로웠다.
2014년 4월 이모(대법제자)가 우리 집에 놀러 왔다. 이모는 내가 걷지도 못하는 것을 보고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해!” 나는 말했다. “파룬궁을 하면 좋아져요? 병원에 가도 완치하지 못했는데요.”
이모는 말했다. “나아질 거야. 네가 신사신법하고 진, 선, 인에 따라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면 사부님께서는 너를 관여하실 것이다.”
1. 사부님께서 나를 구하다
이모가 떠난 후 나는 법 공부를 하고 연공을 했다. 당시 움직일 수 없어 거의 누워서 법 공부를 했다.
2014년 4월 중순 한번은 꿈에서 몇 명의 흰 가운을 입은 의사가 내 주변에 서서 나의 이마를 보고 손짓했다. 그 뜻은 왼쪽에서 침을 놓아 오른쪽으로 나오게 하는 것이었다. 침은 중지만큼 컸는데 단번에 지나갔다. 당시 나는 생각했다.(마치 그들과 대화를 하는 것처럼) 지나가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내가 똑똑히 보았는데 그것은 작은 뱀이었다. 그들은 그것이 안에서 죽었으며 마르면 사라진다고 했다.
아침에 일어나 나는 꿈을 생각하지 않고 화장실에 가 세수할 생각 없이 거울을 보았는데 깜짝 놀랐다. 이마에 큰 두 개의 반점이 생겼다. 왼쪽은 좀 크고 오른쪽은 작은데 마침 중지만한 크기였다.
그날부터 나는 앉아서 법 공부를 할 수 있었다.
2014년 말 이모가 나를 보러 왔다. 나에게 어떻게 됐냐고 물었다. ‘지금은 좋아져 앉아서 법 공부와 하루 한 장의 공법을 하는데 오래 서 있지 못한다고 했다. 제2장 공법도 단지 10분 정도 견지할 수 있고 제5장 공법은 연마하지 않았다고 했다.’ 이모는 그러면 안 되고 5장 공법을 반드시 다 연마해야 한다고 했다.
그날 밤 나는 마음먹고 5장 공법을 모두 견지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제2장 공법을 할 때 갑자기 한줄기 에너지가가 온몸을 지나갔다. 온몸은 아주 편안했다. 나는 1년 넘게 몸의 편안함을 느껴본 적이 없었다. 당시 눈물이 비 오듯 흘러내렸다.
이날 내 몸의 병이 모두 나았다. 어릴 때 걸린 천식도 나아졌고 걸어도 가볍고 엄마를 자전거에 태우고 시장에 갈 수도 있었다.
수련 그날부터 나는 약 한 알도 먹지 않았다. 전엔 거의 매일 약을 달고 살았다. 가족도 내 몸에서 대법의 신기함과 대법의 초상적인 것을 보았다.
2. 사부님께서 아빠를 구하다
아빠는 사당 당 문화에 심하게 중독된 성격이 강한 무신론자다. 아빠는 내가 대법을 수련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았다. 전에 대법과 사부님께 불경한 말을 했다(후에 밍후이왕에 성명을 냈다).
2015년 말 아빠는 아주 큰 병이 들어 입원했다. 복부에 종양이 생겼다. 의사는 심각한 병이라며 가족에게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했다. 남동생은 얼마 더 살아 계실 수 있냐고 물었다. 의사는 한 달쯤 살 수 있다고 했다. 최종 수술을 하기로 했다. 하지만 수술 후 배가 더 커졌다.
나는 사부님께 아빠를 구해달라고 청했다. 아직 아빠에게 진상을 알리지 못했어요. 내가 잘 하지 못했습니다. 사부님 죄송합니다. 아빠 미안해요. 나는 매일 발정념을 하고 의념에서 아빠의 배를 눈앞에 옮겨 놓고 사부님께 가지를 부탁드리고 강대한 정념을 발하여 다른 공간에 아빠 신체를 박해하는 모든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해체했다.
3일 후 아빠 복부 수술 부위가 갈라져 고름과 피가 쏟아져 나왔다. 의사와 가족들 모두가 두려워했다. 나는 엄마에게 알렸다. ‘엄마, 괜찮아요. 나쁜 물질이 나오는 거예요.’ 며칠 후 아빠는 퇴원했고 완전히 나아졌다.
돌아오는 그날 밤 아빠와 엄마는 이번엔 정말로 나았다고 했다. 신이 아빠를 구했다고 한다! 수술 부위가 갈라지고 농과 피가 흘러나왔을 때 아빠는 꿈을 꿨다. 한 도사가 자신의 귀에 대고 “노인네, 당신은 괜찮아, 나아 질거야”라고 말했다. 엄마는 말했다. “당신이 뭐 아세요? 파룬따파가 당신의 명을 구한 것이요! 더는 사부님께 불경한 말을 하면 안 돼요.”
이번에 아빠는 철저히 대법을 믿게 됐고 대법 수련을 하게 됐다.
문장발표: 2016년 6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6/13/32995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