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살생하고 먹는 문제를 엄숙하게 대해야 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아버지는 올해 73세이고 10여 년간 수련한 대법제자다. 직접 만나서 진상 알림을 견지했고 매우 많은 세인을 탈퇴시켰다.

얼마 전 어느 날, 진상활동을 한 아버지가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돌아온 후 매우 피곤해했다. 그리고 이틀 후 격렬하게 머리가 아프기 시작했는데 오랜 시간 두통이 지속했다. 법공부와 연공은 비록 견지하고 있지만, 연공의 질량은 엄중하게 영향을 받았다. 우리는 가족 모두 수련하기 때문에 아버지를 도와 원인을 찾고 발정념을 했지만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

대략 일주일 후 아침 연공을 할 때였다. 아버지는 견뎌내기 힘든 고통으로 좀 점화(點化)해달라고 사부님께 애걸하면서 끊임없이 자신의 머리를 치며 고통을 덜었다. 아마 이 재난이 끝나길 바라는 게 아버지가 사부님께 점화해달라고 요청한 원인일 것이다.

가부좌를 다 한 뒤 침대에 누워 좀 휴식하는데 비몽사몽 중 나는 침대에 두 무더기 생선이 놓인 것을 봤다. 그중 한 무더기는 해양생물로 매우 큰 조개류였고 나머지는 모두 작은 조개류 생선이었다. 다른 한 무더기에는 50㎝ 넘는 큰 잉어가 누워 있었고 큰 잉어 옆에는 크고 작은 물고기들이 가득 쌓여 있었다. 꿈에서 본 이 물고기들은 모두 물에서 갓 건진 것으로 물이 부족해서 목말라 죽었고 7, 8마리 작은 물고기는 여전히 버둥거리고 있었다. 여기까지 보고 깨어났다.

나는 아버지 방에 들어가 아직도 머리가 아프냐고 여쭈었다. 그리고 꿈에서 본 생생한 장면을 말해드렸다. 아버지는 젊었을 때 매우 많은 물고기를 잡았다. 갓 수련한 후에도 몇 년간 엄숙하게 대하지 않고 여러 번 홍합, 가리비 등, 생선을 산 적이 있을 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잉어도 사서 상인에게 죽여 달라고도 했다. 온 가족이 함께 돌이켜보니 몇 년 전에 확실히 여러 번 생선을 먹었고 후에 그것은 잘못이라고 생각하고서야 멈췄던 것이다.

우리가 원인을 찾아내자 아버지의 두통은 사라졌다. 아버지의 이번 마난으로 우리 온 가족은 또 배우게 됐다. 이 일을 써내는 원인은 현지 수련생에게도 이런 문제가 있는 게 생각났기 때문이다. 한 수련생이 지금 층차가 높아져 살생을 두려워하는 마음을 내려놓아야 한다는 말을 직접 들은 적이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수련한 수련생이 가리비를 사는 걸 직접 본 적이 있기 때문이다.

이 자리를 빌려 살생하고 먹는 문제를 엄숙하게 대하길 수련생들에게 일깨운다.

문장발표: 2016년 4월 2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4/28/3272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