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같은 군함에서 복무했던 퇴역 노병이 탈당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정월에 같은 군함에서 복무했고 또 같은 도시에 살고 있고 퇴역 노병들이 또 한 번 호텔에서 모였다. 그 중 당시 함장, 정위(政委), 부함장, 기관장, 장교, 병사 등 몇 분은 이미 6.70세 이상 노인이 됐다. 한 자리에 모이자 유난히 친절했으므로 긴 인사를 나눈 후에야 서로 착석할 수 있었다.

술이 세 번 정도 돌자 노 정위가 갑자기 내게 “관통장(군함에서 관찰과 통신을 책임지는 장교), 파룬궁을 연마한 후 건강을 회복한 것은 사실이고 우리는 탄복하네. 그런데 탈당하라고 권하는 것은 좀 너무하다고 생각하네. 당이 우리에게 퇴직금을 두둑하게 주고 의료비를 결산해주며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하게 한 것은 우리가 만년을 편안히 보내고 중국에 동란이 일어나지 않길 바라는 것이므로 당신들의 행위를 이해하지 못하고 찬성도 하지 못하겠네”라고 했다.

다른 사람을 한번 보니 머리를 흔드는 사람도 있고 끄덕이는 사람도 있었다. 이때 장교가 “난 누구의 말도 듣지 않아. 상관없어!”라는 한마디 던졌다. 나는 천천히 일어나 함장에게 “왕 함장에 무슨 고견이 있어요?”라고 물었다. 함장은 “어떻게든 자네 해석을 들어봐야지!”라고 했다.

나는 환하게 웃으며 정위를 보며 “정위님의 솔직한 성격에 참으로 탄복해요. 제 관점을 남에게 강요하려는 것이 아니고 참뜻을 토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건 없이 참뜻을 복종하라는 것은 정위님이 부대에서 늘 우리에게 가르친 한 마디였죠?”라고 하자 그는 깊이 고개를 끄덕였고 일부 사람도 고개를 끄덕였다.

계속해서 “정위님의 관점은 사실에 부합되지 않기에 다시 사고하고 정확한 결론을 내리길 건의합니다. 우리의 퇴직금, 의료비는 당이 준 것이 아니고 그것은 자신이 일생 분투해 벌은 돈인데 다시 말해서 백성들이 준 것이거나 납세인이 우리를 키우고 있는 것이지 절대 당이 은혜를 베풀어준 것이 아닙니다. 만약 당이 운동을 발동하지 않고 생산을 파괴하지 않으며 횡령하지 않고 낭비하지 않으며 파괴적인 건설을 하지 않고 대외 원조를 적게 하면 백성들은 정위님께 정정당당하게 더욱 좋은 대우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몇 십년간 당은 납세인의 수많은 재산으로 불법 활동을 했으므로 당이 이 장부를 감히 공개하지 못하는 자체가 바로 위법이고 범죄입니다. 이것은 저의 첫 번째 관점이라고 할 수 있지요”라고 했다.

한번 둘러보니 말을 이어받는 사람이 없고 내가 계속 말하길 바라는 것 같았다. 그리하여 나는 말을 이었다. “물질적 기초가 있으면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고안정된 환경을 바라는 것은비난할 바 못 됩니다. 그러나 중국에서 지금 이것은 아름다운 소원일 뿐입니다. 사람들의 이 소원은 꼭 중국공산당이 철저히 부숴버릴 것입니다. 왜 이렇게 말할까요? 아래 이유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장쩌민(江澤民) 및 그의 영향력은 오늘까지 20여 년이 됐고 당, 정, 군, 전 국민이 전부 부패 속에 빠지게 해서 도덕성이란 전혀 없게 됐습니다. 시(習: 시진핑), 왕(王: 왕치산 중앙기율위 서기)은 반부패 수단으로 당을 좋게 변하고 더 나아가 국가를 바로 잡으려 하지만 이것은 과대망상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목숨마저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장쩌민 이익 집단은 이미 혹은 지금 각 영역에서 비정상적인 사태를 벌이고 정국을 어지럽히고 있으며 심지어 파부침주(破釜沈舟: 솥을 깨뜨리고 배를 가라앉히다: 죽을 각오로 싸우겠다는 굳은 결의를 비유하는 말), 어사망파(魚死網破: 물고기도 죽고 어망(魚網)도 터지다: 싸우는 쌍방이 함께 죽는다는 뜻)의 심태로 시, 왕을 대처하고 있어요.”

“사람들의 생존환경, 사회환경과 자연환경을 포함해 장쩌민 및 그가 배양한 부패 관리에게 전면적으로 파괴당했고 빈부격차가 커져 폭발하려는 임계점에 도달했습니다.”

“또 각 지역 당과 정부 주관, 정법위 계통, 610 불법 기구는 일반화되어 각종 경찰력은 폭력으로 민중을 탄압하고 무고한 농민, 노동자, 학생, 교사, 상인, 억울한 민중, 탄원인, 민주인사, 정의인사, 반체제 인사와 파룬궁수련생을 불법적으로 수감하고 구타하며 납치하고 심지어 판결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일부러 대량의 억울한 사건·허위로 조작한 사건·오심 사건을 조작해 민중의 분노를 일으키게 하고 있지요.”

“중국공산당의 관리, 양회(兩會) 대표들은 가족과 돈을 외국으로 옮겼고 사람마다 여러 외국 여권을 갖고 있으면서도 돌아서서는 정색하며 중국인을 이끌고 사회주의의 길을 걷겠다고 말하는데 걸어갈 수 있을까요?”

“우리가 먹은 것은 독이고 마시는 것은 독이며 심지어 입고 사는 것도 다 독이고 숨 쉬는 것도 독이라 완전히 독성 환경 중에서 생활하는데 질병에 걸리지 않고서야 이상하지요.”

“지금 이미 2억 3천만 명이 당, 단, 대에서 탈퇴했기 때문에 중국공산당의 멸망은 손꼽아 기다릴 수 있어요.”

“제가 언급한 모든 요소와 대략적으로 언급하지 않은 요소를 귀납해보면 사람들이 당을 보호해 조용하고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려면 필연코 실망할 것입니다. 그럼 우리는 지금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개인의 관점을 제공하겠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로지 빨리 중국공산당을 해체하고 당문화를 제거해야만 백성들이 다시 행복한 생활을 지낼 수 있습니다. 지금 시, 왕이 당을 보호하려든 당을 멸망시키려든 장쩌민 이익집단이 언제 멸망되든 다 상관하지 말고 여러분은 한마음으로 하늘의 뜻에 따라 즉시 당, 단, 대에서 탈퇴하면 여러분은 바로 총명한 사람이고 꼭 불패의 자리에 서 있을 것입니다!”

마음속으로부터 우러러 나오는 내 말을 듣고 전우들은 잠시 의논했다. 기관장과 몇 명 병사들이 먼저 “자네 말을 듣고 탈당하겠네! 어떻게 탈퇴하는가?”라고 태도를 표명했다. 정위와 함장을 보자 정위는 정중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자네 관점에 이의가 없네, 왕 함장 우리도 조류를 따르죠. 어때요?”라고 했다. 왕 함장은 이미 그의 이 말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즉시 상쾌하게 “탈퇴! 즉시 탈퇴!”라고 했다.

장교만이 여전히 제삼자인체 바보처럼 웃고 있었다. 나는 갑자기 또박또박 그에게 질문했다. “설마 장교님은 사람의 장기를 산채로 적출하는 악의 세력에 대해 가타부타 말이 없나요? 설마 장교님은 무고한 백성들이 학대로 학살당하고 약물에 잔인하게 사망하며 심지어 대량적으로 비밀리에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는데 무심하게 처리하시렵니까? 사람은 어쨌든 양심이 있고 선한 마음이 있으며 정의와 인성이 있어야 하죠!”

그는 잠시 침묵하더니 갑자기 고개를 들고 엄숙하게 말했다. “TV에서 말한 것은 전부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지만 파룬궁도 모르고 알고 싶지도 않네. 그러나 오늘 자네 말이 아주 현실적인 것 같으니 자네 말을 듣겠네. 탈당!”

문장발표: 2016년 4월 1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4/15/3266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