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방면에서 대륙과 관계있는 수련생을 일깨운다-
글/ 베이징 대법 수련생
[밍후이왕] 불필요한 손해가 다시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불필요한 정력과자료 낭비 등 대법자원에 연관된 일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대륙 수련생은 아래 세 가지의 흔히 보는 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가져야한다. 중요시하여 마음속에 깊이 새기고 이미 다른 사람이 범한 손실의 길을 다시 걷지 말아야함을 명심해야 한다. 수련은 절대로 아이들 장난이 아니며 절대적으로 엄숙한 것이다. 조그마한 소홀함과 마비도 만회할 수 없는 손해와 마난을 초래할 수 있다.
세 가지의 문제
1. 일찍이 폭로됐거나 불법 노동 교양, 세뇌반에 납치당했던 대법제자의 가정 전화와 개인 휴대폰은 실명이든 가명이든 모두 사악한 국보 및 610에 감청될 수 있다. 어떤 친인의 전화도 감청되고 있다. 해결 방법은, 수련생 혹은 자료점과 연락할 때는 전용 휴대폰을 사용하고 일상생활 휴대폰을 쓰지 말아야 하며 반드시 구분해야지 혼용해서는 안 된다. 동시에 아주 중요한 것은 휴대폰 통화 시 아무 말이나 다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최근 사례: 산둥성 쯔보시(淄博市)에서 50여명 파룬궁 수련생이 납치당했다. 파출소 경찰의 말에 따르면, 그들이 파룬궁 수련생의 휴대폰과 전화를 감청하고 미행을 한지 이미 상당 기간이 지났으며 이번에 거의 동시에 파룬궁 수련생들의 납치를 실시한 것이라고 한다.
2. 사당 거기에 이미 이름이 걸린 사람, 다시 말해서 사악의 그곳에 등재된 사람, 불법 노동교양, 세뇌 박해를 당한 대법 수련생의 신분증은 모두 특수 표기를 하여, 사용할 때 스캔하기만 하면 파룬궁 수련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기차표, 비행기표를 사고 은행 카드를 만들 때도 마찬가지다. 해결하는 방법은 될수록 자신의 신분증으로 기차표를 사지 않음으로써 사악의 소란으로 여정이 영향 받는 것을 피해야 한다.
최근 사례 : 허난성 멍저우시 구단향 미좡촌(河南省孟州市谷旦鄉米莊村) 대법제자 당정헝(黨增恆)은 3월 24일, 뤄양시에 일하러 가서 신분증을 검사 당할 때 국보 대대에 납치당했다
지린성 창춘시 콴성 대법제자 지스성(紀士勝)과 같은 마을 촌민 지스만이 쭌화시 기차역에 도착하여 베이징으로 가는 차를 갈아타려고 준비할 때, 쭌화 경찰이 신분증을 검사하고는 신분증에 문제가 있다면서 지스성을 납치하여 15일 구류한 후 풀어주었다.
3. 작년에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고소장에 남겨놓은 연락 전호번호와 핸드폰은 모두 사악한 국보와 국안에 감청됐다. 이 점에 대해서는 각지에서도 확실히 그런 일이 있다는 것이 증명됐다. 그러므로 이 전화번호와 핸드폰은 수련생과 연락하고 진상을 하는 일에 쓸 수 없다.그렇게 하지 않으면기타 정보를 폭로하게 돼 주동적으로 사악이 알고자 하는 것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해결 방법은 일상생활에서만 쓰고 절대로 자료점과 폭로된 수련생과의 연락용으로 쓰지 말아야 한다. 또 이 핸드폰으로 수련생 단체 법공부 등에 쓰지 말아야 한다.
최근 사례: 나는 2012년 하반기에 법을 얻은 대법제자이다. 2015년 6월 현지 수련생의 전화가 도청됨으로 인해서 나는 납치당했다.
이밖에, 사당이 통제하는 통신사 소속 QQ와 웨이신은 모두 수련생 혹은 자료점 연락에 쓸 수 없다.
비바람 속을 걸으며 이렇게 오랫 동안 수련해 왔다. 이상은 상식적인 문제로서 수련생께서 더는 범하지 말고, 평온하게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면서 사전(史前)의 서약을 실현하여, 진정으로 대원만을 수련해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기를 기원하는 바이다.
이상은 내가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것을 말한 것이다. 만약 확실하지 못하고 완미하지 못한 곳이 있으면 수련생께서는 그래도 법을 스승으로 삼아 정면으로 이해하고 참고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16년 4월5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4/5/3262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