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인의 정념은 일의 결과를 개변할 수 있다

글/ 광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약 십년 전, 나는 불법적으로 노동교도소 감금실에 감금되었다. 몇몇 교도관은 나를 형의(刑椅-형틀의자]에 묶어놓고 전기충격을 가했다. 전기충격용 전기곤봉은 긴 것, 짧은 것, 몽둥이 모양, 늘였다 줄였다 할 수 있는 것이 있었다.

제일 강하게 전기충격을 가할 수 있는 것은 늘였다 줄였다 할 수 있는 전기 채찍이었는데 나는 전기충격을 받았을 때 나도 모르게 온몸이 튕겨져 올라왔다. 그러나 전기 의자에 묶여있었기 때문에 곧바로 위로 뛰었을 뿐이었다. 그때 심태는 두려움이 없었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크게 외쳤다. 악경(악한 경찰)은 전기채찍으로 나의 입을 향해 전기충격을 가했다. 손을 떼면 나는 계속 ‘파룬따파하오!’를 외쳤다. 악경은 더러운 걸레로 나의 입을 틀어막았다.

악경은 전기 곤봉, 전기채찍을 장시간 나의 몸에 대고 나에게 전기충격을 가했다. 겨드랑이, 귀, 목, 머리, 사지에 전기충격을 주어 불꽃이 튕겼으며 나의 손발을 묶은 끈에도 연기나면서 탈 것 같았다. 감금실 안에는 온통 피부가 탄 냄새로 꽉 찼다.

그 동안 매일 나에게 콧구멍으로 음식물을 주입하여 선혈이 낭자했다. 어떻게 괴롭히든지 나는 죽어도 굴복하지 않고 사악에게 응하지 않을 것라는 일념으로 견정하게 마음 먹었다. 나는 시달림을 받아 뼈만 앙상하게 남아서 체중이 30여 킬로그램밖에 되지 않았다.

후에 노동교도소에서 나온 후 나의 신체는 아주 빨리 회복되었으며 아무런 상처자국도 남지 않았다. 이전에 구치소에서 악경이 몽둥이로 치고 발로 차고 형틀로 고문했는데도 아무런 흔적이 없어 사부님의 보호와 대법의 신기함을 실증하였다.

때문에 나는 수련인의 정념이 아주 중요하며 일의 결과를 개변할 수 있다는 것을 체험했다.

문장 발표: 2016년 3월 13일
문장 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3/13/3252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