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석사학위 형제, 대법의 은혜 속에 함께 잠기다

[밍후이왕] (정위옌 기자) 타이완 모처에서 근무하는 황웨이밍(黃偉銘)은 석사 학위를 소유한 법관이다. 그는 뚜렷한 가치관을 지녀 어릴 적부터 변론 반박하기를 즐겼고, 일이 생기면 쉽게 물러서지 않았다. 이공 석사 학위를 소유한 동생 샤오웨이(小偉)와 시사 쟁론을 하면 늘 이기곤 했다. 친구와 동료들에게도 쇠이빨(타이완 말로는 고집스럽고 지지 않는다는 뜻)로 인정받는 웨이밍이 동생이 겪은 기적을 직접 보고 난 후,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체험하면서 뒤따라 파룬궁 수련에 입문했다.

두 형제는 ‘진, 선, 인’의 지도 원칙에 따라 자신을 단속하고 남을 대했으며, 각자 사법계와수(水)자원공사에서 전도유망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그들 형제는 무슨 인연으로 대법 수련에 들어서게 되었을까?

‘생명의 근원’ 찾을 수 없어

图1. 台湾某地方法院法官黄伟铭,喜好思辨论驳,对任何人、事、物及现象都不轻易信服,因为目睹弟弟小伟亲历的奇迹,体验到法轮大法的美好而跟着走进大法修炼。

타이완 모지역 법관인 황웨이밍, 동생이 겪은 기적을 목격한 뒤 파룬따파 수련에 입문하다

图2. 小伟拜读《转法轮》之后,神奇的化解了被纠缠数年的梦魇,因而成为坚定实修的大法弟子,被公认为“铁齿”的哥哥见识到大法的美好,也跟着走进修炼大法。

샤오웨이는 ‘전법륜을 읽은 후, 수년간의 악몽이 신기하게 없어졌고, 그 후 확고히 정진실수하는 대법제자가 되었다

샤오웨이가 초등학교 4학년 때 어느 날 밤, 항상 잠을 잘 자던그가 갑자기 알 수 없는 물건에 짓눌려 전신을 움직일 수 없었다. 그때부터 밤낮을 구분하지 않고 자주 그런 일이 발생했다. 그럴 때마다 그는필사적으로 몸부림치며 구해달라고 소리 지르고 싶어도 움직일 수 없었고 소리를 낼 수 없었으며 속칭 ‘귀신이 침대를 누른다.’는 상태에 빠졌다. 그로부터 불안과 초조한 기류가 이 행복한 가정에 감돌았다. 샤오웨이의 부모는 그를 데리고 곳곳에 다니며 신불의 보호를 빌었지만 악몽은 해소되지 않았다. 매일같이 시달리던 샤오웨이는 생명에 의혹이 생겨 곳곳에 다니며 신불에게 빌며 끊임없이 그 뿌리를 찾았다. 하지만 찾고자 했던 ‘생명의 근원’을 찾을 수 없었다.

그렇듯 어려운 나날을 보내며 몇 년을 보냈다. 샤오웨이가 고중에 다니던 여름 어느 날, 그의 아버지가 금빛 나는 책 한 권을 가져와서 읽어 보라고 했다. 처음으로 ‘전법륜’을 접촉한 샤오웨이는 책장을 넘기자 곧 리훙쯔 사부님의 사진을 보게 되었다. 그런데 그 자리에서 ‘쾅’ 하는 소리가 나더니 한 갈래 아주 강한 에너지가 자신에게 직접 쏟아졌다. 샤오웨이는 심장이 ‘쿵’하고 내려앉으며 안정되지 않아 얼른 책을 덮었다. 하지만 호기심을 억누를 수 없어 다시 책을 열고 리훙쯔 사부님의 사진을 보니 또 다시 ‘쾅’하고 강대한 에너지가 직접 전해지면서 머리를 뒤흔들어 놓았다. 이번에 샤오웨이는 가볍게 책을 덮으며 지진도 아니고 머리가 어지러운 것도 아님을 확인했다. 그는 이 책이 아주 신기하다고 생각하면서 세 번째로 ‘전법륜’을 열었을 때 사부님의 사진이 웃으며 자신을 바라보는 것을 보았다.

파룬따파에서 생명의 희망을 찾고 보장을 얻다

图3. 小伟常于下班后,及星期例假到景点派发法轮功真相资料,并向中国大陆游客讲真相。

샤오웨이는 늘 퇴근 후나 휴일은 명소에 가서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또, 중국 대륙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린다

샤오웨이는 ‘전법륜’을 몇 장 읽으니 가슴이 ‘쿵쾅거리며’ 끓어오르는 기쁨과 감격을 금할 수 없었다. “와아, 나는 드디어 뿌리를 찾게 됐구나! 나는 희망을 찾았다!” 샤오웨이는 회상에 잠겨 말했다. “그 때 이 책이 아주 훌륭하다고 느꼈고, 책에서 희망을 찾을 수 있다는 확신을 했습니다. 수련 후 강대한 생명의 보장과 함께 뿌리가 그곳에 있음을 매우 깊게 느꼈는데, 사실 파룬궁이 너무 좋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얼마 후 어느 날 밤, 악몽에 나오는 그것이 또 샤오웨이를 내리눌렸다. 샤오웨이는 움직이지 못해 필사적으로 몸부림치던 중 갓 읽은 ‘전법륜’의 몇 단락이 떠올라 기억나는 데로 반복해 몇 마디 암송했더니 갑자기 전신이 홀가분해 지는 것이었다. 그는 아주 분명하게 ‘그것이 가버렸다’는 것을 알고 속으로 환호했다. “이전에 수많은 불가, 도가의 경서를 외웠지만 다 쓸데없었는데 ‘전법륜’은 그야말로 너무 신기했습니다.” 몇 년 만에 그는 처음으로 편안하게 잠을 잤다. 그 후부터 그는 아버지와 함께 자기 전에 빠짐없이 ‘전법륜’을 적어도 반시간은 공부했다. 그 후로도 꿈에 수차례 그것이 달려들었지만, 번번이 몇 마디 ‘전법륜’을 외우기만 하면 몽압은 황망히 도망가는 것이었다. “예전에는 몹시 두려웠는데, 대법을 수련한 후부터는 심신이 안정되었고, 매번 법을 암송하거나 발정념을 하기만 하면 그 물건(몽압)은 겁에 질려 도망가면서 감히 접근하지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는늘 아주 건강하다.

대법이 지혜를 열어주어 학업, 사업이 모두 순조로워지다

샤오웨이는 진, 선, 인의 지도 원칙에 따라 자신을 참답게 수련하면서 학생이 마땅히 지켜야 할 본분을 다했다. 수업시간에는 열심히 듣고 필기를 했으며, 재학기간 줄곧 품행과 학습이 우수하여 국립 자이대학에 순조롭게 합격해 과 수석으로 졸업했다. 연구소에서도 모두 ‘현명’하여(학교에서 추천 선발) 남과 북에 하나씩 있는 최고의 국립 성대와 교대 두 학교에 합격했다. 그는 집에서 가까운 성대 연구소를 선택해 공부했고 2년 후 석사학위를 따냈다. 대학 기간, 샤오웨이는 여가 시간을 이용해 사단 활동에 참여하고 대학 2학년 후반기에는 반친구들과 연대서명하여 ’파룬따파사(法輪大法社)’ 학생사단을 설립했다. 또 진선인 국제 미술전 및 2박3일 청년 수련생 수련심득 교류회 등 활동을 꾸려 파룬따파의 아름다운 정보를 전파하고 아울러 중공의 파룬따파에 대한 무리한 박해 진상도 폭로했다.

샤오웨이는 말했다. “사부님께서는 저에게 몽압의 시달림과 그로 인한 고통과 불안을 제거해 주셨을 뿐만 아니라 수련 후, 파룬따파는 저의 지혜를 열어 주어 석사 논문, 구술시험 모두 통과했고, 세미나도 순조롭게 완성했으며, 잇따라 단 2주일만 대학 입시(타이완에서의 공무원 대학 입시를 가리킨다. 합격 후 공무원 임용 자격을 가진다)를 준비했는데, 저는 매일 6, 7시간은 법 공부를 하고, 2, 3 시간으로 대학 입시 준비를 했습니다. 제가 법 공부를 많이 하고 긴장한 집착을 내려놓았기 때문에 일체를 있는 힘껏 하기만 하면 되었고, 이해득실을 따지지 않았으므로 마음은 아주 차분했으며, 수업 시간은 많지 않았지만 모두 매우 몰두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대법이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순조롭게 대학 입시를 통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샤오웨이는 지금 타이베이시 정부의 공사 전문 기술 회사를 돕고 있다. 그는 늘 퇴근 후나, 공휴일, 또 정기 휴가일이면 명소에 가서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중국 대륙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려 준다.

고집스런 형도 파룬따파를 수련하다

샤오웨이보다 두 살 위인 형 웨이밍은 동생이 몽압에 시달려도 도와 줄 방법이 없었다. 고중 3학년 때 웨이밍은 동생의 상황이 급격히 변화되었음을 발견했다. 그는 동생이 ‘전법륜’을 읽는다는 것을 알고는 호기심으로 ‘파룬궁은 뭐냐?” 고 물었고, 그로부터 진, 선, 인의 기본 내포를 인식하게 되었다. 하지만 일에 부닥치면 이성적으로 사유하는 습관이 있는 그는허점을 찾아내려고 무척 애를 썼지만, 조금의 누락이나 결점을 찾아내지 못했다. 그는 파룬궁에 갈수록 호기심이 생겼고 갈수록 탄복했다. 그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늘 진, 선, 인 표준으로 자신의 사유와 언행을 대조했으며, 자신은 진선인의 기준에 부합되는지의 여부를 검토하곤 했다. 늘 변론에서 동생을 이기던 웨이밍은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지만 오히려 체면 때문에 수련하겠다는 말을 쉽게 입 밖에 낼 수 없었다.

2010년 5월, 국가시험 전야에 웨이밍은 ‘전법륜’을 읽어보라는 부친의 권고를 듣고 읽기 시작했다. 몇 페이지 읽지 않았는데 배가 줄곧 불규칙적으로 꿈틀거리는 감을 느꼈다. 그는 ‘전법륜’의 내용에 깊이 끌려 들어가 별 생각 없이 그냥 읽어갔다. 그는 사부님께서 파룬을 넣어 주었음을 알았다. 그는 총망히 나가서 식사하고는 학교에 갔고, 지체하지 않고 돌아와서는 ‘전법륜’을 들고 읽었다. 오가는 가운데 웨이밍은 놀랍고도 기뻤다. 왜 길을 걸으면 이렇게 가벼울까! 심정은 왜 이렇게 즐거울까! 그때부터 외지에서 공부하던 웨이밍은 부모님을뵙기 위해서만 집에 오는 게 아니라 매번 집에서 대법 서적 몇 권씩 갖고 가서 다 읽으면 지체 없이 집에 갖고 와서는 또 다른 책 몇 권을 갖고 가곤 했는데 얼마 안 걸려 대법 경서 전부를 다 읽었다.

동료들은 사법관 국가시험 준비에 바삐 보냈지만 웨이밍은 오히려 대량의 시간으로 기아에 시달린 사람처럼 대법을 공부했고, 법리에 대한 인식이 갈수록 분명해지고, 머리도 갈수록 청성해졌다. 시험 과목에 대한 시간은 적게 들었지만 모두 전력을 다해 할 수 있었고 쉽게 기억할 수 있어 시간을 낭비하지않았는바 적은 노력으로 많은 성과를 올렸다고 할 수 있었다. 태연자약한 심태를 작년 수련하기 전과 비교해보면, 국가시험을 준비하면서 느낀 그 압력과 고생은 그야말로 비교할 수도 없는 것이었다. 법을 얻어 수련한지 석 달이 됐을 때 사법관 필기시험 및 계속된 면접을 웨이밍은 모두 순조롭게 통과했고 석사학위 졸업 후 타이완 어느 지방 법원에 법관으로 임명되었다. 웨이밍은 수련 후 사부님께서 그를 도와 지혜를 열어준 것이라고 생각했다.

중국 사법계 종사자들에게 호소, 낭떠러지에서 말을 멈추고 잘못을 보완하여 미래를 지키세요

图4. 身为自由地区司法官的伟铭(着白衬衫者)关心中国大陆的法官及司法人员,诚挚呼吁他们:悬崖勒马,弥补过错以保未来。

자유지역 법관인 웨이밍은 중국 대륙의 법관 및 사법계 종사자들에게 진심으로 호소했다.낭떠러지에서 말을 멈추고 잘못을 보완하여 미래를 지키세요.

대법의 은혜를 마음껏 받은 두 형제는 세인이 모두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되길 진심으로 바랐고, 웨이밍은 중국 대륙 사법관들에게도 관심을 가졌다. 그는 자신이 타이완에서 대법을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고, 자유롭게 양심적으로 사건을 심리할 수 있다는 걸매우 다행으로 생각했다. 웨이밍은 중국 대륙의 사법관을 동정했다. 장쩌민 집단의 파룬궁 박해 기구 중의 일환이 되어 거짓말에 속았거나 아니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범죄 끄나풀이 되었든 간에 모두 자신의 양심과 영혼을 팔아먹은 것이다. 웨이밍은 말했다. “우리는 선악에는 모두 응보가 따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양심을 어기고 장쩌민 집단과 어울리는 범죄 행위는 공범자와 같습니다. 앞으로 반드시 대등한 형벌과 책임 추궁을 받을 것이며, 일생의 행복 심지어 생명으로 갚아야 할 것입니다. 지불할 대가는 너무 클 것인데 이는 매우 가치 없는 일입니다.”

지금까지 20만 명 이상의 파룬궁 수련생과 가족이 파룬궁을 박해한 장쩌민이 저지른 반인류죄 등 하늘에 사무친 죄를 중국 사법당국에 고소했다. 해외 각국 각 계층의 백여만 민중이 고발에 동참 서명하며 장 고소 성원 열조를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중국 내에서도 각성한 사람을 고무하여 뜨겁게 향응하게 했는바, 갈수록 많은 지역의 수백, 수천의 민중이 장쩌민의 죄악을 고발 서명하여 법에 따라 징벌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웨이밍은 아직도 나쁜 일을 도와주고 있는 사법관들이 각성하여 제때에 낭떠러지에서 말을 멈추어 더는 앞잡이가 되지 말고, 양지에 따라 선량과 정의를 수호하며, 소 잃고 외양간 고칠 기회는 아직도 있다면서 “눈앞의 길이 막혀 되돌아가려 할 때” 이미 되돌아 올 수 없는 죄악의 심연 속에 깊이 빠져 후회해도 소용없을 때를 기다리지 말라고 간절히 호소했다.

문장발표 : 2016년 3월 14일
문장분류 : 수련교류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3/14/3253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