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나는 파룬따파를 수련한지 4년 가량 되었는데, 비록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이미 매우 많은 심신(心身)상의 혜택을 입었다.
연공하기 전에 나는 성격이 매우 제멋대로여서 남의 결점을들춰내기를 즐기고다른 사람을 많이 질투했으며, 또 화도 잘 냈다. 이처럼 장기적인 불량한 성격은 마침내 몸에 병이 나타나게 하였다. 2011년 경 배 안에 자궁 근종이 생겨 손으로도 만져질 정도가 되었다. 자궁 내막을 압박해복부 통증으로 괴롭기 그지없었다.
병원에 가서 레이저로 오랫동안 치료했으나 낫지 않았고, 저축한 돈도즉시 다 써버리게 되었다. 내가 한창 걱정에 잠겨 있는데 한 노 전문의가 떠보듯 나에게 물었다. “듣자니 파룬궁을 연마하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효과가 무척 좋다고 하던데, 당신 생각은 어떠한지요?”
그 때 나는 파룬궁에 대해 아는 게 없었지만 공산당에 대해서는 오히려 좋은 인상이 없었고, 공산당이 하는 말과 하는 일은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했다. 그러므로 파룬궁에 대한 공산당의 탄압에 대해 나는 파룬궁이 나쁘다는 생각을 가지지 않고 있었다. 그래서 노 전문의에게 말했다. “비록 연공하지 못하게 하지만 아직도 그렇게 많은 사람이 견지하는걸 봐서는 틀림없이 그의 좋은 점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이 모두 바보일 수는 없지요.”
노 전문의는 자기도 연마한다면서 원래 고혈당인지 고혈압인지 생각나지는 않지만 두 달 반을 연마하니 지금은 약을 먹지 않고도 다 완쾌됐을 뿐만 아니라 기력도 아주 좋다고 나에게 알려 주었다. 나는 듣자마자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했다.
‘전법륜’ 책과 연공 비디오를 청해온 후, 며칠 사이에 책을 다 보고 5장 공법을 다 배웠으며, 인생 중에서 늘 생각해도 알 수 없었던 많은 문제를 알게 되었다. 예를 들면, 왜 어떤 사람은 일생 동안 분투해도 일생 동안 가난한가? 어떤 사람은 순풍에 돛 단 듯 순조롭게 일생을 부귀하게 사는가? 사람은 왜 병이 있는가? 왜 연공하여 도덕을 제고하면 병을 제거할 수 있는가? 선악에 응보가 있음은 어찌된 일인가? 등등이다. 현대 과학에서 얻을 수 없었던 답안을 대법 책에서 다 얻을 수 있었다.
그때부터 나는 ‘진(眞), 선(善), 인(忍)’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게 되었고, 서서히 성격도 평화로워지고, 솔직하고 선량한 마음으로 남을 대해주었으며, 남을 관용하고, 흉금도 갈수록 넓어졌다. 신기한 것은 자신이 갈수록 선해지게 되자 타인도 갈수록 나에게 우호적이고 선하게 대해주었으며, 일을 해도 순조로워지는 것이었다.
연공을 한지 약 두 달이 지난 어느 날, 나는 배가 갑자기 아프기 시작했다. 이젠 병과 업력의 관계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상관하지 않고 그저 책을 보며 법 공부를 했다. 통증 속에서 한 가지 검은 색의 좋지 못한 물질이 아래로 내려가는 감이 있었고, 한 시간쯤 되니 배가 뚜렷하게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 그건 있어본 적이 없는 그런 편안한 느낌이었다. 후에도 여러 번 이런 소업 과정을 겪었다. 2년 후, 나는 이제 심신이 완전히 건강한 새 생명이 되었다.
지금의 나는 흉금이 넓고 신체가 건강하며, 더욱이 피부가 하얗고 부드럽고 윤택하여 20대의 처녀들마저 나의 피부를 부러워할 지경이다. 나를 만난 사람들은 내가 금년에 39살이라 하면 곧이듣지 않는다.
내가 만약 당시에 자기의 두뇌로 사고 분석하지 않고 중공의 새빨간 거짓말을 믿고 파룬따파를 거부하는 심리가 있었더라면 이렇게 건강하고 유쾌한 내가 있을 수 있겠는가?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에 감사드립니다!
아직도 대법에 오해를 갖고 있는 세인들이 있다면,어서 ‘전법륜’을 구해서 읽어보길 바란다! 보고 나면 당신은 다 알게 될 것이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
문장발표 : 2016년 3월 11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3/11/32514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