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는 사부님의 요구를 어기지 말아야 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션윈 CD와 동영상 파일을 중국 밖으로 가져가는 것은 사부님의 요구를 어기는 일이며, 이는 대법제자라면 모두 알고 있는 큰일이다. 사부님께서는 ‘2015년 뉴욕법회설법’에서 수련생이 제출한 문제에 다음과 같이 설법해 주셨다.

제자: 저는 국내 사이트에서 션윈 프로그램을 방영하여 네티즌에게 보게 했는데, 해외수련생의 반대에 부딪혔습니다. 션윈 CD를 배포할 수 있는데, 무엇 때문에 사이트에서 방영할 수 없는지요?

사부: 사이트에서 방영할 수 없으며, 나는 이미 말했다. 이유는 사이트에서 방영하기만 하면, 국내 국제 경계가 없어지며, 션윈의 현장에서 사람을 구하는 효과가 영향을 받게 된다. 일단 어떤 사람이 CD를 보았다면, 그는 본래 응당 와서 공연을 보아야 하는데, 그러나 그는 이미 CD를 보았기에, 그는 보러 오지 않았고, 응당 구원해야 할 사람을 구원하지 못하는데, CD는 그렇게 큰 역량이 없기 때문이다. 그럼 국내는 왜 CD를 배포할 수 있는가? 션윈이 갈 수 없기 때문이며, 얼마만큼 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면 바로 그만큼 작용을 일으키라고, 바로 이렇게 생각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불법복제하기 쉽기에, 어떻게 하고 싶다고 해서 어떻게 하면 안 된다. 그러므로 마음대로 션윈 CD를 인터넷에 올려서는 안 된다.

2016년 1월 13일 발표된 밍후이 편집부 통지는 그런 행위를 시정할 기회를 준 것이었다. 하지만 편집부의 후속 통지를 보면 이미 만회할 기회가 없게 되었다. 대법제자라면 마땅히 사부님의 말씀을 들어야 한다. 밍후이 편집부는 통지에서 아주 분명하게 요구했다. 통지가 발표된 이후에도 션윈 동영상 파일 및 CD를 가지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은 모두 사부님의 요구를 어기는 것이며 공공연히 사부님의 요구를 어기는 것이라는 내용이다.

사부님의 중생구도를 교란하는 것은 대법제자의 행위가 아니다. 각도를 바꿔 션윈이 중국대륙에서 공연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자. 하지만 곳곳에 CD가 있으면 많은 사람들은 업력과 교란 때문에 공연장에 배치된 좌석에 앉지 못할 것인데 그러면 아무도 구도 받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사부님께서 하시고자 하는 일을 교란한 것이 아닌가?

개인적인 깨달음이니 법에 있지 않은 부분은 수련생들께서 바로 잡아주기 바란다.

문장 발표: 2016년 2월 28일
문장 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28/3247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