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 여러분, 모두 단체 법공부에 참가합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실 수련생들은 법에서 단체 법공부의 중요성을 다 알고 있다. 그러나 오랫동안 줄곧 아주 많은 수련생은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지 않고 있다. 이 10여 년 동안 내가 바로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지 않고 정체를 이탈해 법공부하고 연공하는 것을 보장하지 못했다. 사존의 정법 노정을 따라 가지 못해 항상 몹시 후회했지만 언제나 악순환에 빠진 것처럼 스스로 벗어날 수 없었다. 사업과 가정 일로 바빴다. 마음속으로는 몹시 법공부를 하길 갈망했지만 저녁에 일단 대법 책을 들면 졸려서 몇 줄 보는 것도 힘들었다. 법공부가 따라 가지 못해 사존께서 하라는 세 가지 일도 잘하지 못했다.

몇 개월 전 수련생은 나와 남편의 수련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보고 주동적으로 매주 일요일 낮에 우리 집에 와 이웃 수련생과 함께 법공부를 했다(수련생은 차를 두 번 갈아타야 우리 집에 올 수 있다). 점차 우리의 상태는 좋아지기 시작했다.

새해 전 사존의 자비로운 배치로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법공부 팀을 우리 집에 세웠다. 오늘 방금 ‘전법륜’을 두 번 배웠는데 우리 팀의 모든 수련생은 다 큰 변화를 느꼈다. 이 단체 환경 속에서 우리는 서로 돕고 부족함을 지적해주며 격차를 찾고 함께 대법으로 자신을 단련했다. 이렇게 하니 정말로 굽은 길을 매우 적게 걷고 불필요한 손실이 많이 감소된 느낌이었다. 단체 법공부는 정말 좋다!

지금 얼마 남지 않는 소중한 시간에 수련생들에게 호소한다. 모든 교란과 방해를 제거하고 가까운 지역의 수련생 몇 명이라도 단체 법공부를 더 많은 곳에 조성해 우리가 난공불락(難攻不落)의 정체를 형성해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고 우리의 사전 큰 소원을 완성하자!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다시 한 번 무릎 꿇고 절을 올려 감사드립니다!

문장발표: 2016년 2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언행으로 대법을 실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19/3243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