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올해는 ‘션윈 공연 CD를 대륙에 제공하지 않는다’를 읽은 후 인식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 편집부 ‘올해는 션윈 공연 CD를 대륙에 제공하지 않는다’ 통보를 보고 자신의 인식을 이야기하겠다.

션윈은 사부님께서 직접 수련생들을 데리고 중생을 구도하는 항목이다. 공연 현장에서 사람을 구하는 효과가 제1위이다. 중국 대륙에 션윈 녹화 CD를 제공해줘 사람을 구하는데 일정한 작용을 일으켰다. 하지만 션윈공연 현장에 영향을 끼치면 맞지 않다. 중국 대륙 수련생도 불쾌한 감정을 갖지 말고 잘하지 못한 수련생을 원망하지 말아야 한다. 대법제자는 하나의 정체이므로 간격이 생기면 안 된다. 원망하는 마음으로 내적 낭비가 생기면 안 된다. 온 마음과 정력을 다해 진정으로 시간을 다그쳐 진상을 똑바로 알리고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2007년 션윈 순회공연 때 대륙 주요 진상자료 소책자는 아직 완벽하지 못하고 아름답지도 않기에 품질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을 때, 션윈CD가 대륙에 온 후 중국 사회에 파룬궁의 평범하지 않는 일면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우리 진상 자료 편집부의 편집도 참고할 표준과 노력할 방향이 생기게 됐다. 동시에 중국공산당 사당이 압박하고 먹칠한 상황에서 갖은 방법으로 진상을 알리려는 우리의 자신감 또한 배가 됐다.

매년 션윈CD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높은 표준으로 션윈CD를 대량으로 제작해 배포하는데서 대면적인 배포까지 세인을 구도하는 주요 자료가 됐다. 하지만 실제 상황에서 션윈CD는 파룬궁 기본 진상자료를 대체할 수 없다. 션윈 공연 프로그램에서 많은 천기와 신이 사람에게 알려줄 수 있는 법리를 알려줬다. 하지만세인들이 어느 정도를 보아낼 수 있는가는 매 사람의 상황과 실제 환경과 관계된다. 지금 인쇄된 진상자료는 비교적 풍부하고 성숙됐다. 중국 대륙에서 션윈 CD를 봤던 사람이 많다. 하지만 세인이 구도되려면 반드시 파룬궁 진상을 알아야 하며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며 사당의 진면목을 알고 거기에서 탈퇴해야 비로소 구도될 수 있다.

나는 몇 년 동안 ‘풍우천지행(風雨天地行)’과 ‘9평’을 보지 않았다. 내 스스로 기본 진상과 당 문화에 대한 인식이 깊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최근 진상자료를 정리하면서 다시 한 번 봤는데 아주 큰 감동을 주었다. 이전에나 자신의 사상 속에 의식하지 못했던 관념과 당 문화를 청리했다. 속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키려면 진정으로 파룬궁의 기본 진상과 ‘9평’을 보게 해야 하며 동시에 우리가 입을 열어 삼퇴를 권해야 한다.

나는나 자신의 사상 속에 하나의 나쁜 생각이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대면해서 자료를 배포할 때 션윈 CD를 배포하는 것이 ‘9평’보다 압력이 적다. 그래서 ‘풍우천지행’과 ‘9평’보다 션윈CD를 택한다. 서서히 ‘풍우천지행’과 ‘9평’은 기본적으로 하지 않은 것을 반성했다. 물론 이것은 맞지 않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압력을 피하지 말고 정념을 강하게 하여 착실하게 해야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올해 션윈 CD가 대륙에 제공되지 않아도 우리는 여전히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일을 잘해야 한다.

물론 대법제자로서 션윈CD를 보고 싶다. 수련인으로서 법공부와 연공은 우리의 아름다운 마음과 사상 상태로 속인사회의 삶속에서 체현해야 한다.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은 우리 대법제자의 중대한 사명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람을 구하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션윈이 중국 대륙에 와 공연하기를 바란다. 만약 션윈이 정말로 오면 대륙 수련생은 제한된 자리를 마땅히 구도될 세인에게 양보할 수 있겠는가?

개인의 인식이므로 적절하지 않는 점은 지적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허스

문장발표: 2016년 2월 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11/3239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