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게임광이 대법 중에서 다시 태어나다

[밍후이왕] 요즘 인터넷 게임이 사회에 범람해 해를 끼치고 있는데 청소년이 해를 가장 많이 입었다. 이것은 많은 부모에게 골치 아픈 일이다. 내 아들도 전에 눈앞이 캄캄해질 정도로 게임을 많이 해 내가 온갖 방법을 다 썼으나 그는 변하지 않았다. 그런데 파룬따파(法輪大法)로 인해 아들이 환골탈태하게 됐다.

아들은 총명하고 선량해 동료와 친구들도 그를 좋아했고, 나도 전력을 다해 그를 키웠으며 아들에 대해 큰 기대를 품고 있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지 아들은 컴퓨터 게임에 빠져 나 몰래 PC방에서 인터넷 게임을 한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그를 찾아 집으로 데려와 참을성 있게 이치를 일러주며 타일렀다. 나는 그가 잘못을 철저히 고칠 줄 알았으나 며칠 지나지 않아 또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내가 여러 번 그를 찾아가자 그는 잘 보이지 않는 PC방만 찾아다녔다. 다시 그를 찾아 데려와서 강온 양면으로 온갖 방법을 다 써보았으나 효과가 없었다.

나는 그 몇 년 동안 정말 실망을 넘어서 절망했다.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그토록 긴장되는 중요한 시기에도 아들은 여전히 게임을 했다. 그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상상할 수 없었다.

나는 2012년에 기쁘게 법을 얻은 지 얼마 안 되어 심장병, 저혈압, 고지혈증, 만성인후염, 유선염, 자궁근종, 변비, 오십견, 무릎 통증 등 증상이 모두 사라졌다. 방학하고 집에 돌아온 아들은 대법이 이렇게 신기한 것을 보고 그도 조금씩 대법 수련에 들어왔다.

아들은 수련 후 다른 사람으로 변했다. 선한 마음으로 다른 사람과 사이좋게 지내며 일에 부딪히면 참을 수 있게 됐고 학교에서는 학우들과의 관계가 좋아졌으며 집에 돌아온 후에는 부모에게도 관심을 둘 줄 알게 됐을 뿐만 아니라 먹고 입는 것에 까다롭지 않았으며 집안일을 적극적으로 도왔다. 특히 2년 넘게 빠져 있던 인터넷 게임을 끊었다. 대법의 신기함은 또 한 번 아들의 몸에서 체현됐다. 이전에는 게임만 하던 아들이 곳곳에서 부모를 생각하고 타인을 생각하는 어른 같은 어린이가 됐다. 대법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진심 어린 마음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에 감사합니다! 이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겠습니다’라고 외치는 수밖에 없다.

나는 아들의 변화를 보고 아직도 여전히 게임을 하는 아이들과 그들의 부모를 떠올렸다. 아이들이 현실 중에서 보고 듣는 것은 모두 좋지 않은 것이므로 그들은 무엇이 바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모르기에 아름다움과 추함을 못 가린 채 해골 그림이 있는 옷을 사고, 머리 모양도 이상하게 하며 울긋불긋하게 염색한다. 또한, 온종일 인터넷에 접속해 있고 심지어 인터넷과 현실 생활을 구분하지 못하며 게임 중의 때리고 죽이는 것을 현실 생활 중으로 옮겨오기도 한다. 부모는 조급하기만 할 뿐 어쩔 방법이 없다.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자 우주 대법이다. 대법에 들어선, 인연 있는 사람이 받는 혜택은 끝이 없으며, 끝없는 불법이야말로 길 잃은 아이가 바른길로 들어서게 할 수 있다. 부모라면 누구나 자기의 자식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들딸이 되길 바란다! 모든 아이가 불법 속에서 성장하길 바란다!

다시 한 번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에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6년 2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대법과의 연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9/3238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