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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 착실한 수련에 두자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에 들은 얘긴데 우리 현지 수련생 중에 일종 고급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말로는 특수한 사명이 있는 과학자 수련생이 연구 제작한 제품인데 이 제품을 판매하고 영업에 참여하면 인류사회를 개변할 수 있고 인류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일에 참여하면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현재 이 일은 비록 대면적으로 만연하지는 않았지만 수련생이 사직하고 전문적으로 도처에 다니며 융자를 하고 수련생(일반인 중에서도 융자를 한다) 속에서 도처에 선전한다. 어떤 수련생은 정말로 이 제품을 사용했으며 이 계열의 보온 상하의를 입으면 어떤 느낌이고 솥으로 고기를 구우면 어떻게 맛있다는 등등을 선전하고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한 수련생은 한번 생각해 보라. 우리는 수련인인데 수련은 근본적으로 사람의 마음을 개변하는 것이다. 사부님께서 ‘전법륜-제1강’ 중에서 우리에게 수련의 실질을 가르쳐 주셨다. 이런 옷을 입고 이런 솥으로 한 밥을 먹으면 수련을 대체할 수 있는가? 당신이 이런헛소리에 가까운 제품소개를 들은 후 어떻게 믿을 수 있단 말인가? 옷을 입는데 또 느낌이 있다니, 이건 수심이화(隨心而化)가 아닌가?

마음이 움직여 돈을 내고 융자하는 수련생은 어떻게 해야 돈을 벌 수 있는지에 유혹되어 사람을 구하고 인류를 구한다는 구실에 생각도 하지 않고 이익에 눈이 멀어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능력도 잃은 것이아닌가?

수련인은 내심으로부터 일반인의 관념을 개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것도 사상인식 상에서, 내심으로부터 세인이 대법에 대한 오해와 삼퇴를 권하는 인식을 개변해야만 사람을 구할 수 있다. 무슨 옷을 입는다고 해서 사람의 마음을 개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일에 적극 참여한 수련생은 도처에서 사람을 끌어 돈을 내고(소위 융자) 도처에서 이 한 세트의 것을 선전한다. 당신은 생각해보라,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이렇게 사람을 구하라고 가르치셨는가? 당신, 당신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사람을 구하는 것을 교란하는 것이다! 책임 없이 수련인 중에서 교란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 게다가 역시 대법자원을 훔쳐 쓰는 것이다!

사부님께서 법회에서 수련생의 질문에 해답하실 때 이런 한 단락 설법이 있다.

“제자: 어떤 수련생은 동수들 사이에서 다단계 판매, 직접 판매를 널리 보급하는데 남의 선의를 듣지 않습니다.

사부: 누가 수련생 사이에 그런 정법에 속하지 않는 일들을 전파했다면 바로 그가 대법제자를 교란하고 정법형세를 파괴하는 것이다! 마가 행한 죄보다 더 크다. 그 구세력의 말에 따르면 마가 행한 것보다 더욱 흉악하다. 진정으로 파괴하고 있다. 과거에 내가 말한 적이 있다. 누가 대법제자의 수련 형식을 파괴할 수 있는가? 외재적인 요소가 이번 박해를 거치면서 파괴했는가? 단지 대법제자를 단련 성숙시켰을 뿐 걸러져 나간 것은 모래다. 누가 진정으로 이 수련단체를 파괴할 수 있는가? 대법을 파괴했는가? 누구도 하지 못했는바, 실천으로 증명됐다. 나는 바로 이렇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 집착이 있는 사람을 교란하지, 법은 파괴할 수 없다. 나쁜 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자는 오로지 내부인으로, 무릇 이런 일을 한 사람은 모두 대법제자가 아니다. 당신은 그가 얼마나 오랜 시간을 수련했든 그를 대법제자로 여기어 대하지 말라.”[1]

우리가 함께 함은 바로 순수한 수련으로서 정법에 속하지 않는 일을 할 수 없다. 이 일을 통해 우리는 정말 반성해야 한다. 무엇 때문에 유사한 상황이 계속 나타나는가. 게다가 끊임없이시장을 주는 사람이 있는가? 이 속에는 명을 구하고 이익을 구하며 높게 깨달음을 구하고 고층차로 올라가 원만을 구하려는 마음이 있다. 이전에도 수련생에게 자금을 모으는 사람이 있었는데 돈을 얼마 내면 층차가 올라가고 원만할 수 있고 내지 않으면 이익에 대한 마음을 내려놓지 못한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던가. 어떤 수련생은 집을 팔아서라도 이 원만을 ‘구매’하려고 하지 않았던가?

‘특수 사명’은 흔히 일부 난법하는 사람들의 핑계다. 사부님께서는 한 번도 무슨 ‘특수 사명’을 언급하시지 않으셨다. 이런 ‘특수사명’자들은 흔히 ‘공능이 있고’, ‘사부님과 같지 않은 연분이 있다’는 깃발을 내거는데 이번에는 또 ‘과학자’를 만들어 냈다. 이는 수련인이 기발한 주장을 내세워 자신이 높이 수련했음을 과시하고 남다름을 추구하는데 집착해 끌어들인 것이다.

적극적으로 참여한 수련생이든 설득당한 수련생이든 모두 마음을 착실하게 수련하는데 두지 못한 사람이고 법을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이다. 우리 함께 사부님의 설법을 다시 한 번 익혀 보자. “이상이 연공(煉功)해도 공이 자라지 않는 두 가지 원인이다: 고층차 중의 법을 모르고서는 수련할 수 없으며, 안으로 수련하지 않아 心性(씬씽)이 수련되지 않으면 공이 자라지 않는다. 바로 이 두 가지 원인이다.”[2] 마음을 법공부에 두고 착실한 수련에 두며 재빨리 법에 부합되지 않는 이런 행위를 멈추고 자신이 가져온 손실을 만회하라.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2014년 샌프란시스코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6년 2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2/322946.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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