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환경을 개척하여 중생을 구도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가정환경을 개척하다

저는 대법이 반 박해를 시작한 1999년 하반기에 대법수련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많은 수련생이 가정의 마난을 겪고 있는 것을 보았고 최초에 알게 된 수련생도 부득이하게 이혼했습니다. 이로 인해 저는 우선 가정의 환경을 개척해나가야 한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저는 전에 있던 모든 나쁜 습관을 제거하고 남편에게 진상 자료를 보여주었습니다. 남편은 “당신이 혼자 수련하면 될 것이지 왜 나에게까지 보게 해.”라며 화를 냈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우리는 부부로서 서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중공은 이토록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당신도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한테 수련하라는 것이 아니라 단지 ‘전법륜’ 책을 한 번 읽어보고 요해하라는 겁니다.”

수련 후 거의 매일 신기한 일이 있었습니다. 밥 먹을 때면 저는 종종 이야기하듯이 남편에게 대법 이야기를 했습니다. 수련생들도 자주 집에 와서 항목을 교류하는 것을 보고 듣더니 남편도 대법항목의 기술자가 되었습니다. 그 외 또 수련생들과 협력해서 신당인 위성 설치를 할 뿐만 아니라 수련생이 일로 집에 찾아오면 제가 없어도 도울 수 있는 일은 절대로 거절하지 않았습니다. 수련생들은 농담으로 우리 집을 ‘대궁작업실(大穹工作室)’ 이라고 불렀습니다.

수련하기 전 저는 시댁과의 관계가 아주 좋지 않았습니다. 대법수련 후 저는 진심으로 시누이께 사과하고 매년 설날이면 그녀에게 친정의 특산물을 보내 주었으며 시어머니와 몸이 좋지 않은 시동생도 집으로 모셔서 설 명절을 같이 보냈습니다. 또 시어머니가 입원했을 때도 성심껏 시중을 들었습니다. 나의 달라진 모습을 보고 시어머니도 수련의 길로 들어섰고 시누이도 대법을 실증하는 많은 일을 했습니다. 이로 인해 복을 받아 남편의 사업도 번창하고 아들의 학업성적도 우수했습니다. 시누이 본인도 아주 밝게 생활하고 있으며 인간의 행복을 듬뿍 누리고 있습니다.

기술 환경을 개척하다

우리 현지에 대법제자는 적은 데다 나이도 많고 문화 수준도 낮았습니다. 많은 분이 가정환경을 개척하지 못했고 오직 진상자료만 많이 만들어서 중생을 구도하고 있습니다.

2010년 상반기 협조인은 제가 경제조건이 좋고 시간적 여유가 있는 것을 보고 천지행포럼(天地行論壇)에서 기술 배울 것을 권했습니다. 저는 자신의 문화 수준이 낮은 것도 생각하지 않고 곧바로 기술 배우는데 몰입했고 3개월 동안 밤낮 가리지 않고 열심히 노력한 결과 컴퓨터를 포함한 시스템 설치방면의 기술도 모두 배웠습니다. 이어서 캐논과 엡손 프린터의 간편 수리 및 CD 제작과 굽기까지 모두 배웠습니다. 수련생들의 수련과 중생 구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이라면 협조인이 말하기만 하면 거의 모두 배웠습니다. 또 배운 기술을 수련생들에게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이 외 또 자재용품의 구매를 책임졌으며 기타 수련생들은 운반과 보관을 책임졌습니다.

2010년 저는 사부님께 신당인 위성 안테나 설치에 관한 기술을 우리 현지로 전수해 주기를 빌었습니다. 얼마 후 이웃 지역에서 신당인 1성을 우리 집으로 보냈고 이어서 2성, 3성이 모두 우리 집에 모이게 되어 백여 평의 뒤뜰에는 3개의 큰 위성안테나가 있고 방안에는 20여 개의 큰 위성안테나 기타 부속이 놓여 있어 집이 창고로 변해 버렸습니다.

2011년 협조인은 저에게 진상소책자를 만들 것을 안배했고 또 시골에 진상을 알리는 일에서 외선협조를 책임지게 했습니다. 수련생들은 대부분 경제적인 여유는 없었지만, 마음은 일치했습니다. 많은 수련생은 중생 구도를 위해 거의 모든자산을 내었습니다. 나는 남편과 의논해 오토바이를 사기로 했습니다. 성, 도시 수련생의 지원으로 모두 3대의 오토바이, 세발자전거, 전동차를 구매했습니다. 나는 진상소책자를 만든 다음 외선을 책임지는 수련생을 두 팀으로 나누고 평상시 외출할 때 노선에 유의하고 현지 지리환경에 익숙한 수련생과 노선을 계획해서 일정한 시간이면 각 지역에 진상자료를 뿌렸습니다. 나이 많은 수련생은 시내에서, 오토바이로는 가까운 지역, 전동차로는 시 외곽에서 진상자료을 뿌렸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저의 여러 방면의 능력을 열어 주셨으며 매번 거의 가장 좋은 배치를 해 주셨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핸드폰진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수동 다이얼을 했습니다.

나는 차를 운전해서 성, 도시의 광고 간판에 있는 전화번호를 메모하고 수련생에게 전화하게 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핸드폰기술을 배우기 시작했고 얼마 되지 않아 시내 수련생들이 dopod휴대전화기를 보내주자 나는 dopod휴대전화기의 기술을 단시간에 터득해 수련생들은 모두 중생 구도에 희망이 되어 기뻐했습니다. 하지만 휴대전화기 글씨가 작고 전화하는 기술이 완벽하지 않은 데다 휴대전화기가 자주 고장 나서 시내의 수련생 기술자는 아주 바쁘게 되었습니다. 협조인은 나에게 기타 항목은 모두 갖췄는데 오직 이 항목만 없으므로 이 방면을 개발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나는 천지행에서 안드로이드 휴대전화기로 진상음성 휴대전화기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장에 가서 보니 안드로이드 핸드폰이 있었습니다. 고장 나면 수리까지 보장한다는 것을 알고 당장 한 대 샀습니다. 집에 와서 보니 천지행에서 소개한 핸드폰 모델과 달랐습니다. 어쨌든 우선 시도를 해봐야 했습니다. 핸드폰 root를 설치한 후 소프트웨어를 삭제해야 했는데 소프트웨어가 모두 영문이기 때문에 나는 천지행 포럼에서 핸드폰 중문 이름을 검색해 핸드폰아이콘을 참조해서 바이두에서 영문으로 번역했습니다. 하지만 천지행 포럼에서 소개한 대로 소프트웨어를 삭제하니 두 번 실패한 결과 마침내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음성과 파일 번호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설치해도 되지 않았고 어디 가서 문의할 곳도 없었습니다. 마침 시댁에 가서 설 명절을 보내야 했는데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있는 남동생의 도움으로 메모리카드 경로를 정확하게 설치하게 되어 진상핸드폰이 만들어졌습니다.

진상핸드폰이 만들어지자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현지정부의 전화번호부를 접하게 배치하였습니다. 나는 전화파일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수십 개의 파일을 저장했는데 열어보니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다시 만들었고 남편과 아이들도 옆에서 도와주어 성공하게 만든 파일을 각 팀에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 후 또 시내의 모든 핸드폰번호를 복사해서 수련생들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한번은 외출할 때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는 파룬궁진상전화 음성이 아주 좋아서 그것을 녹취했다고 했습니다. 옆에 같이 승차한 고객도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겠다고 녹취 음성파일을 달라고 했습니다. 고객이 차에 내린 지역은 마침 우리가 진상하지 않았던 지역이었습니다.

문장발표: 2016년 1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30/3228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