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동료가 미국에서 본 견문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 날 오래도록 만나지 못했던 동료가 갑자기 우리 집에 찾아와서 미국에서 보았던 광경을 말했다. “미국의 차이나타운의 중국인이 있는 곳마다 파룬궁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고 전단을 배포하고 삼퇴 서비스를 하는데 예의 바르게 해서 인상이 좋았다.” 그는 또, 도로변에서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연마하는 모습도 보았는데, 평온하고 선한 그들의 모습에다 아름다운 음악까지 들으니 마음이 편안했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줄 알고는 귀국 후 바로 나를 찾아왔다.

그런 그에게 나는 “국내에서 많은 유언비어를 만들어서 대법과 파룬궁을 먹칠하고 모함했다. 그래서 우리는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한다.”라고 상세하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자 그는 진지하게 듣다가 일부 의문점에 대해 질문했고 나는 진지하게 답변해 주었다.

돌아갈 때는 ‘9평’과 대법 호신부를 주었더니 그는 기뻐하며 받아 갔다.

‘9평’은 아주 좋다

어느 날 모 교수가 내가 준 ‘9평 공산당’을 진지하게 읽었다며 아주 좋다고 말했다. 내용이 모두 진실하여 진짜로 감동했다는 그는 중국은 공산당의 이런 수단을 써 망가진 것이라며, 우리가 한 일은 정말로 덕을 쌓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그에게 나는 “‘9평’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사당에서 벗어나도록 하려는 것이고, 공산당의 모든 조직에서 탈퇴하여 공산당이 해체될 때 불행을 당하지 말라는 것이지, 공산당에 대해 불만만 가지라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했더니 그는 웃으며 말했다. “네. 네.”

나는 그를 도와 ‘삼퇴’를 해주었고 호신부도 주었다. 그는 기뻐하며 엄지를 내밀고 웃으며 돌아갔다.

대법이 외조카의 생명을 구하다

어느 날 외조카가 오토바이를 타고 출근하다가 트럭에 부딪혔다. 오토바이는 해체되고 조카는 20~30m 날아가 의식을 잃은 채 병원으로 옮겨졌다. 머리를 7바늘 꿰매고 깨어난 후 별다른 증상 없이 멀쩡했다. 사고처리 담당 교통경찰은 경악하여 말했다. “이런 교통사고는 생존 확률이 거의 없는데, 이 젊은이는 정말이지 조상이 덕을 많이 쌓았구나!”

조카의 엄마가 이 사실을 나에게 알렸을 때 나는 “내가 준 호신부를 몸에 지녔나요?” “몸에 지녔다.” 나는 말했다. “대법이 당신 아들을 구했어요. 우리 사부님께서 당신 아들을 구하셨어요! 그렇지 않으면 죽었어요.”

그 일이 있었던 후 친척 몇 명은 자발적으로 나에게 호신부를 달라고 했고, 나는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 삼퇴하게 했다.

대법이 좋음을 알고는 복을 얻다

어느 날 동료가 내가 써준 문서가 효력이 있었다며 감사하다고 했다. 그녀는 가난해서 집이 없어 여러 번 경제형 주택을 신청하고 사람에게 부탁도 했지만, 결과가 없었다. 하는 수 없이 그녀는 남편과 함께 우리 집에 와서 그런 상황을 알렸다. 나는 자세히 상황을 묻고는 진지하게 그들의 문서를 살폈고, 신청보고서와 상황 설명서를 작성해 모든 문서와 함께 접수하라고 하면서 그들에게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당신의 것이라면 잃지 않고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다투어도 가질 수 없어요.”라고 말해 줌과 동시에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켰고, 대법 호신부를 주며 자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고 나머지는 상관하지 말라고 했다.

그들은 얼마 후 경제형 주택에 당첨되어 나를 찾아와서 고맙다고 했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나에게 감사하지 마세요. 당신들이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 복을 받아요. 이 일을 당신들 친척에게 알려 더욱 많은 사람이 대법을 믿고 복을 얻게 해야 해요.” 그들은 거듭 “네. 네.”라고 대답했다.

문장발표: 2016년 1월 2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8/3228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