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제 밍후이 교류문장 ‘컴퓨터 기술을 배운 노년 수련생들’을 보았다. 작가 자신과 기타 노년 수련생들이 컴퓨터를 배우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험난한 과정을 보고 매우 감동했다. 한 방면으로 수련인에게만 있을 수 있는 노년 수련생들의 순정한 마음에 감동됐고, 다른 한 방면으로는 자신이 경험자로서 설사 학습능력이 뛰어난 중청년 수련생이라도 암호화 시스템 기술을 장악하려면 쉽지 않은데 노년 수련생은 더욱 쉽지 않음을 알게 됐다.
아래 내가 컴퓨터 기술로 법공부팀 노년 수련생을 도와준 한 단락 경험을 나누고자 한다.
2015년 여름, 나는 한 기연으로 법공부 소조를 옮겼다. 이전에 이 법공부 소조의 고정인원은 6명인데 모두 노년 수련생이다. 60여 세가 3명, 70여 세가 2명, 80여 세가 한 명인데 내가 40여 세로 가장 젊었다.
이리하여 이 법공부 소조 6명 중에 80여세 노수련생과 학력이 낮은 한 노년 수련생을 제외하고 모두 암호화 시스템 컴퓨터를 설치했다. 나는 하나하나씩 그녀들에게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조작법을 가르쳐주었다. 이후에 한 노년 수련생이 심성을 제고한 후 나에게 프린터를 설치해 달라고 해서 작은 자료점을 설립했다.
한번은 사부님께서 금방 발표하신 신경문을 배우다가 그녀들이 단체로 ‘전법륜’만 배우고 사부님의 각지 설법은 한 번도 배우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원인 중 하나는 책이 없기 때문이었다. 사람마다 40여 권을 모두 갖춘다는 것이 쉽지 않음을 고려해 나는 그녀들에게 각각 태블릿 PC를 구매하게 하고 암호화한 디스크에 사부님 설법을 전부 저장했다. 사부님의 각 지역 설법 공부를 이끌기 위해 우리는 단체로 ‘각 지역 설법1’을 배웠다. 법공부 중에 한 노년 수련생 차례가 되었는데 그녀는 읽고 읽다가 갑자기 흐느껴 울었다. 아마도 그녀의 명백한 면이 사부님께서 설법하신 더욱 많은 법리를 알게 된 것이리라. 그 후부터 이 노수련생은 뚜렷한 변화가 나타났다. 원래 그녀는 자신의 책만 한 권 갖고 왔는데 지금은 많이 가져 오고, 원래 수련생들이 진상 알리기를 교류할 때한 번도 말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자신이 진상을 알린 작은 이야기들을 공유할 줄 알았다.
가장 감동적인 것은 그 기간이 마침 장쩌민 고소 붐이 일어났을 때인데 6명 노년 수련생이 한 사람도 낙오하지 않은 것이다. 그녀들이 평소에 착실하게 수련한 기초 외에 그 기간에 사부님의 각 지역 설법을 배우고 매일 밍후이왕을 볼 수 있었던 것이 그녀들의 정념에 보탬이 됐을 것이다.
이 동안의 경험을 되돌아보면 나는 일부러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자신이 장악한 기술로 법공부 소조의 노년 수련생들이 수련 중에서 더욱 정진할 수 있게 작용을 발휘했다. 아마도 당초 내가 세상에 내려올 때 이런 맹세를 하고 사부님께서 나에게 이런 기회를 주셔서 내가 이 신성한 사명을 완성하게 하셨을 것이다.
이로부터 진일보로 연상하게 됐다. 법공부 소조에 참가하는 매 중청년 수련생들은 만약 현지에 기술 수련생이 없거나 또는 기술 수련생이 너무 바쁘면 컴퓨터 기술을 배우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어떨까. 필경 기술을 배움에 우리가 노년 수련생보다는 더욱 큰 우세가 있기 때문이다. 기술을 배우는 난과 고생을 자신에게 돌리고 편리함을 노년 수련생들에게 양보함으로써 기술로 그(그녀)들을 도와 더욱 좋은 수련환경과 조건을 창조하고 세 가지 일을 더욱 잘하게 하면 노년 수련생들은 시간과 정력을 내어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다. 그(그녀)들이 사람을 구하는 위덕 중에는 당신의 한 몫도 있지 않은가? 혹시 이것 또한 당초 당신의 서원일 수도 있다.
이상은 단지 개인이 현 단계의 깨달음으로서 적당하지 못한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6년 1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정법수련마당> 수련체험> 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3/3221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