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가족은 모두다 파룬따파를 수련한다. 나는 29세이고 2014년에 결혼했다. 결혼 전에 아내와 아내 가족은 중공의 거짓 선전의 독해로 대법을 인정하지 않았다. 후에 아내는 내가 다른 남자들이 가진 나쁜 습관이 없고, 파룬따파 요구에 따라 행동하고 일하는 걸 보고는 대법은 좋은 사람이 되길 가르친다는 걸 알았다. 후에 대법을 존경하여 대법 책을 보게 되었고 대법은 좋은 공법임을 알게 되었다.
장모님은 당뇨와 고혈압을 앓았는데 대법을 이해한 후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한지 2개월도 되지 않아 병이 사라졌다. 뇌출혈에 걸렸던 장인은 장모님이 약을 먹지 않고 병이 나은 것을 보고 수련하기 시작했다. 2개월 만에 병이 완전히 사라졌고 가족 모두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게 됐다.
지금까지 우리 가족은 16년간 돈을 들여 병을 치료한 적이 없고, 아내와 처갓집 가족도 1년 동안 돈을 주고 병을 치료한 적이 없다. 온 가족은 파룬따파의 신기함을 목격했다.
1998년에 중병을 앓던 누나가 장기 치료에도 호전되지 않자 친척이 파룬따파는 정법이며 사람을 구하는 신기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주었다. 엄마는 누나에게 파룬궁 창시자인 리(李)선생님의 설법녹음을 들려주었는데 7일내에 병이 사라졌고 온 가족은 대법의 신기함을 목격했다. 그 후부터 우리 가족 모두 수련의 길을 걷게 되었다.
1년간 수련을 했는데 1999년 TV에서 대법을 먹칠하는 프로그램이 방송됐다. 우리는 보고 가짜라고 생각했다. 그런 사람은 대법제자가 아니다. 그들의 언행은 대법의 요구와는 완전히 위배했다. TV에서의 선전은 파룬궁을 접촉하지 않았던 사람을 속일 수 있었다. 그 후부터 우리는 만나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고 대법은 도대체 어떤 것인가를 알려주었다.
나는 주방장이다. 직장에서 10여 명의 직원을 관리하며 대법 쩐(眞),싼(善),런(忍)의 요구에 따라 일하고 행동한다. 평소접촉하는 주변사람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린다. 동료는 모두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알고 대법제자는 좋은 사람임을 알고 있다. 다른 식당 직원은 자주 이직하는 데 일이 힘들고 관리자와 모순이 많아서다. 하지만 우리 식당 직원은 나를 보고 여기에서 일한다고 할만큼, 그런 말을들을 때 나는 스스로를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대법이 더욱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나 자신이 대법을 배울 수 있어 다행이다.
평소 식당 간에 경쟁이 치열한 환경이라일하기 어렵다. 때로는 진심으로 사부님께 도움을 요청하면 빨리 해결할 방법이 생기고 매출이 오른다. 사부님께서 도와주셨음을 알고 있다. 사장도 나처럼 이런 대법제자 직원이 있기에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해 복을 얻은 것이다.
문장발표: 2016년 1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마당>대법과의 연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9/3224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