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성한 약속

글/ 중국대법제자 순정

[밍후이왕] 부모가 자식을 키우긴 하지만 오히려 자식에게 일생의 행복을 준다는 약속을 할 수는 없다. 세간의 도사가 당신에게 지식을 가르쳐 주지만 당신은 오히려 과학 지식으로 인생의 고뇌와 노, 병, 사를 해결하기 어렵다.

인간 세상에서 또 누가 당신에게 행복과 건강한 신체를 주고, 질병과 재난이 없이 당신에게 업력을 제거해 주겠다는 약속을 해 줄 수 있겠는가. 불가. 도가, 기독교 등 종교계든 아니면 세간의 어느 고인이든 당신을 금생에 신불로 수련 성취케 하고 금생에 원만할 수 있게 한다고 당신에게 약속할 수 있겠는가?

하지만 위대하신 사부님께서는 오히려 우리에게 대법 수련을 하면 이 한 생에 우리가 원만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다시 말해서 이 한 생에 신불로 수련성취 할 수 있다고 재삼 알려 주셨다. 이는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인간 세상에서 어느 일이 이보다 더 중대하겠는가? 인간 세상에서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이런 약속을 해 줄 수 있겠는가? 하지만 사부님께서는 주실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정법 수련 표준에 도달한 대법제자를 원만케 하실 수 있다. 이는 엄연한 사실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 사실은 이미 실현되려 하고 있다. 왜냐하면, 정법은 이미 마무리에 다가서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떤 대법제자는 오히려 정진하지 않고 속인화 되고 있다. 이는 무엇 때문인가? 정법 수련은 16년이 됐고 이제 곧 17년이 된다. 아주 긴 시간을 다 걸어왔고 남은 시간은 이젠 아주 짧은데 당신은 오히려 계속 가려고 하지 않는다. 게다가 환경은 갈수록 느슨해져 이젠 당초처럼 그렇게 큰 압력이 없는데 당신은 오히려 계속 확고하게 걸어가지 않고 오히려 사람으로 걸어가고 명, 이, 정과 욕(慾)으로 걸어 들어가니, 이는 얼마나 가련하고도 슬픈 일인가!

또 어떤 대법제자는 수련을 포기하고 불교, 기독교 등 기타 종교로 갔다. 그럼 당신은 그런 종교 중의 이른바 무슨 ‘사부님’, ‘주지’에게 물어보라. 그들이 당신을 이 한 생에 원만하게 할 수 있는가를. 그들이 당신을 금생에 신, 불로 수련 성취케 할 수 있는가를. 못한다. 그들이 설령 큰소리치고 허풍을 떤다 해도 모두 이런 말은 못한다. 그럼 당신이 그들 그곳에 가서 뭘 하는가? 말법 시기의 이런 일이 그래 분명하지 않단 말인가? 그들이 무슨 말을 하고 무슨 일을 하는지 아직도 명백하지 않단 말인가? 왜 머리를 써서 이런 일을 생각해 보지 않는가?

당초 막 법을 얻었을 때, 사부님께서 우리 제자를 금생에 원만케 하실 수 있다는 것을 법에서 알게 됐을 때 나는 얼마나 기뻤던가! 그때 나는 기공 수련을 그렇게 여러 해 하면서 각양각색의 기공을 다 배웠다. 당시 기공계는 모두 병을 떼고 몸을 건강히 하는 것만 말할 뿐 누가 무슨 원만이요 아니요, 하는 것을 상관했는가. 언급하는 사람조차 없었다.

나는 다른 공간의 물질을 볼 수 있으므로 가끔 다른 공간의 신과 일부 저령 생명을 보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신의 존재와 신불 세계의 존재를 100% 믿는다. 나는 수련에 대해 신심이 충만하고, 나도 나 자신을 믿는다. 나는 자신이 신으로 수련성취 할 수 있다고 믿으며, 나에게는 이런 신심이 있다.

자신의 수련에 신심이 없고, 자신의 원만에 신심이 없다고 말하는 수련생의 말을 늘 듣는다. 그래선 안 된다. 신사신법 해야 하고 또한 자신을 믿어야 한다. 사부님의 요구대로 하고 법의 표준에 도달하면 꼭 신으로 수련성취 할 수 있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우리 사부님의 법으로 함께 용기를 북돋우자. “정법은 필히 성공할 것이고, 대법제자는 필히 원만할 것이다,” [1]

주:

[1] 리훙쯔 사부님 저작:‘정진요지3-문안’

문장발표 : 2016년 1월 1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정법수련원지>수련체득
원문위치 :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6/1/1/3214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