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고해를 벗어난 나를 보고 교수가 찾아와 대법을 배우다

글/ 중국 서북 대법제자 위산(宇山)

[밍후이왕] 나는 올해 82세고 아내는 81세다. 한동안 목숨이 간들간들했고 생명의 마지막 단계에 이르렀다고 생각했는데 뜻밖에 사부님과 대법에 의해 우리는 갈수록 건강해졌다. 우리 부부는 1997년 5월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했는데 수련 전에는 정말로 두 그루 고목같이 고해에서 생명이 발악하고 있었다. 만약 대법의 자비로운 구도가 없었다면 오늘까지 전혀 살지 못했을 것이다.

사부님께서 구도해주신 과정을 돌이켜보면 하고 싶은 말이 정말로 많다. 편폭의 제한으로 다만 대법이 세인을 구도한 신기한 실례들이 우리 몸에 체현된 몇 가지 사실만 써내겠다.

1. 대법이 신체를 정화해줘 의료카드가 방치되다

수련 전에 나와 아내는 많은 고질병이 있었는데 치료효과가 없어 매우 고통스러웠다. 아내는 위장병과 동맥경화 등의 고통을 견디지 못해 몸무게가 57.5kg에서 35kg으로 줄었고 신체가 허약해졌으며 움직임도 매우 힘들어졌다. 난 더욱 심각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병이었다. 뇌동맥경화, 두 눈은 백내장·유리체 혼탁·중심 망막염이 있었고, 또 경추 골증식, 신장 낭종, 요추 압박성 골절, 중증의 전립선 비대, 두 종아리에 고질적인 습진, 두 발에 무좀 등 열 몇 가지 질병에 시달려 매우 고통스러웠다. 특히 1996년 여름에 동시에 관상동맥 질환과 부정맥, 위축성 미란성 위염, 궤양성 결장염이 돌발했는데 성·시 각 큰 병원에서도 치료하지 못해 할 수 없이 고통 속에서 발악할 수밖에 없었다.

신체가 갈수록 나빠지고 비관하고 실망하고 있을 때 다행히 한 대법제자를 알게 됐으며 그는 몇 번이나 찾아와 파룬궁을 연마하라고 우리에게 권했다. 1997년 5월 어느 날 대법제자는 우리를 연공장으로 데려갔다. 이후부터 우리는 매일 아침저녁으로 수련생들과 함께 법공부하고 연공했다. 법공부하고 사부님의 설법녹화를 보는 것을 통해 우리의 질병은 업력 때문이고 속인은 생로병사에서 벗어날 수 없으나 수련에 들어서면 운명을 개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러므로 우리는 대법을 잘 연마하고 반본귀진(返本歸眞)하고 견지해 진(眞)ㆍ선(善)ㆍ인(忍)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고 더욱 좋은 사람이 되며 끝까지 수련하겠다고 결심했다.

정말 신기하게도 한 달도 안 되는 사이에 우리 둘의 모든 병은 전부 없어졌고 약을 먹지도 않고 다 나았으며 활력도 넘쳤고 걸음걸이도 씩씩하게 걸었다. 정말로 병이 없어 온몸이 가뿐했다. 1997년부터 지금까지 원래의 병이 다시 발작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건강이 갈수록 좋아졌다. 원래 몸이 매우 약해 반리 길도 안 되는 병원에 가서 주사를 놓으려 해도 자녀들의 부축을 받아야 했는데 지금은 중년처럼 가파른 고개를 넘을 수 있다. 팔순을 넘은 사람은 자전거를 감히 타지 못하지만 내가 탄 스쿠터는 어떤 오토바이보다 빠르고 사람도 태울 수 있다.

우리의 원래 상황을 잘 아는 사람은 우리보고 법을 얻은 후 정말로 다른 사람으로 된 것 같다며 지금 우리 얼굴이 불그스레하고 건강하며 낙관적이라고 했다. 우리는 정말로 몇 년간 감기에 걸려본 적이 없고 약 한 알도 먹어 본 적이 없었다. 과거에 비록 국비의료가 있었지만 병이 많아 전혀 부족했고 지금도 의료보험 카드가 있으나 약 한 알 산 적이 없다. 이 의료보험 카드는 지금 폐물로 된 약통, 약상자와 함께 우리 수련의 역사적 증거가 됐다.

2. 다시 끼지 않는 안경

수련 전에 우리 둘의 시력은 다 좋지 않았다. 아내는 중년시절에 화학검사 일을 해 눈을 너무 많이 써서 시력이 나빠진 후 장기적으로 안경을 꼈다. 내 시력은 더욱 나빴고 두 눈은 백내장·유리체 혼탁·중심 망막염 등 증상이 있었으며 성급 권위 병원의 안과 전문가도 이런 눈병을 치료할 수 있는 특효약이 없으므로 시력의 변화에 따라 끊임없이 안경을 바꾸는 수밖에 없다고 했다. 또 나이가 들면 시력이 갈수록 약해지기 때문에 그때가 되면 수술하는 수밖에 없다고 했다.

몇 십 년 안경을 꼈는데 안경 도수는 갈수록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투명 렌즈 두께와 무게도 함께 증가되는 바람에 콧등과 귀에도 자국이 생기는 등 정말로 생고생이었다. 1996년에 이르러 시력은 이미 매우 약해졌고 700여도의 매우 두꺼운 안경을 끼고도 안 돼 수술할 때가 된 것 같았으나 눈 수술의 위험성이 너무 높아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1997년 정말로 운 좋게 수련에 들어선 후 사부님께서 신체를 정화해 주실 때 눈도 정화해 주셨다. 눈을 정화하는 과정 중 며칠은 눈이 붓고 염증이 생겼으며 빛을 두려워했고 눈물을 흘렸다. 눈을 뜨고 책을 볼 수 없어 침대에 누워서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들었다. 어느 날 듣다가 잠이 들었는데 누가 내 어깨를 툭 쳐 깨어났고 계속해서 들었다. 집에 우리 둘 밖에 없어 아내가 친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내를 불렀지만 대답하는 사람이 없었다. 30분 후에 아내가 돌아왔는데 채소를 사러 나갔고 집안에 없었다고 했다. 그제야 사부님께서 신체를 정해해 주시기 위해 줄곧 내 곁을 지키고 계셨다는 것을 크게 깨달았고 “사부님께서 노고하셨습니다. 제자가 법을 잘 듣지 못해 죄송합니다”라고 했다. 이번 정화 후에 내 눈은 흐릿하던 데로부터 맑아졌고 끼던 안경도 700도로부터 300도로 내려갔다.

특히 생각지 못한 기적도 나타났다. 80세 때 뜻밖에 안경을 끼지 않아도 ‘전법륜’, 밍후이왕을 볼 수 있게 됐다. 원래 안경을 끼지 않으면 책도 볼 수 없고 길가의 행인과 차량도 똑똑히 볼 수 없었는데 지금은 외출할 때 스쿠터를 타면 멀리, 넓게 보였고 시야가 넓어졌다. 컴퓨터에 전자파가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어 많은 사람은컴퓨터를 배우지 않는데 원래 안질이 심했던 나는 지금 오랫동안 컴퓨터를 다뤄도 아무런 영향이 없었다.

아내의 시력은 매우 좋지 않았는데 수련에 들어선 후 이미 정상을 회복했다. 팔순 노부녀가 안경을 끼지 않아도 바늘을 꿸 수 있었고 10.5 크기의 진상자료의 글도 교정할 수 있었다. 우리의 치료할 수 없는 안질은 완전히 사부님께서 도와 고쳐주신 것이고 대법이 우리에게 다시 광명을 준 것이라는 것을 제자는 잘 알고 있다. 우리가 몇 십 년 꼈고 지금 한가득 쌓아놓은 안경이 증명할 수 있다.

3. 신기함을 목격한 교수가 찾아와 법공부하고 연공하다

우리 둘 온몸의 고질병은 지방과 시 병원에서 치료할 수 없어 성 병원에 가서 치료하라고 했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 차례 모 대학 교수에게 부탁해 성 큰 병원의 유명한 의사를 찾아 달라고 했다. 이 교수는 매우 열정적이었고 여러 차례 우리를 도와 의학 권위자와명의를 찾아줬고 2년 동안 길게 입원했지만 여전히 치료하지 못했으므로 우리 원래의상황을 그는 가장 잘 알고 있었다. 이 몇 년간 우리가 파룬궁을 연마한 후 모든 병이 다 없어졌다는 것을 듣고 그는 매우 놀랐다.

2012년부터 이 교수는 연속 세 번이나 성 소재지를 떠나 천리 머나먼 여정으로 우리 집에 와서 진상을 듣고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했다. 우리는 자신의 변화 외에 현지 기타 수련생의 수련 기적도 말해줬고 재작년 정월 초여섯 날에 마침내 동생 세 식구가 우리 집에 설을 쇠러 왔는데 온가족이 대법의 혜택을 받은 신기한 기적도 말해줬다. 교수는 진상을 듣고 또 직접 연공인들이 다 얼굴이 불그스레하고 신체가 건강하며 친절하게 사람을 대하고 사상 경지가 고상한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보고 파룬궁을 배우려는 결심을 더욱 확고히 했고 갈 때 ‘전법륜’ 사부님의 설법 영상, 5장 공법 교육 영상, 연공음악, 션윈CD, 소책자 등 자료를 가져갔다.

평소 그는 매우 바빠 매번 휴일을 이용해 배우러 왔다. 작년은 새해를 이용해 진상을 들으러 왔는데 진상을 명백하게 안 후 통쾌하게 삼퇴했다. 올해 정월에 친구를 데려왔는데 파룬궁이 매우 좋다고 생각하고 대법 책과 대법자료를 찾고 연공동작을 배우기 위해 왔으며 소책자에서 소개한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이 있는데 사용할 줄 몰라 사용법도 배우고 싶다고 했다. 그들은 마침 잘 왔다. 설을 쇨 때 딸이 우리 집에 있었으므로 즉시 컴퓨터를 켜고 그들을 위해 사부님의 ‘전법륜’ 등을 다운로드해줬고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 사용법과 연공동작도 가르쳐줬으며 사부님의 설법, 연공음악 등 자료들이 저장되어 있는 MP5도 줬다. 아울러 그들과 함께 연공도 했다. 교수의 친구는 비록 처음으로 공법을 배우는 것이지만 단번에 결가부좌를 잘 했다.

교수 일행 두 사람은 우리가족이 다 연공인이라는 것을 보고 기뻐서 “일가족이 정말 복이 많네요. 정말 부러워요!”라고 했고 갈 때 거듭 감사를 표했다!

문장발표: 2015년 12월 2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25/32094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