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후 남편의 변화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대륙 대법제자다.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나는 진상 알리기를 견지하여 세인들이 파룬궁은 무엇인지, 장쩌민이 얼마나 잔혹하고 사악한지 알게 했다.

내가 2001년에 경찰에게 납치돼 불법으로 3년형 판결을 받자 남편과 아들도 매우 큰 압력을 받았다. 직장에서 내 공직을 면직시켜 가정 수입은 반으로 줄었다. 이 때문에 남편은 자주 나를 나무랐다. 어떤 때는 나를 향해 악담하고 대법에 대해서도 정념이 없었다. 처음에 진상 자료를 만들 때 남편 몰래 했다. 그가 출근한 후 만들고 그가 퇴근할 무렵이면 얼른 정리했다. 이후에 그가 퇴직하자 나도 피할 방법이 없어 아예 공개해 버렸다. 그리하여 남편은 나에게 소란을 많이 피웠다. 한번은 내 얼굴에 손가락질하면서 큰소리로 물었다. “당신에게 한 마디만 묻겠소, 멈출 수 있겠소?” (진상 자료를 만드는 일을 가리킴) 나는 속으로 발정념하면서 조용히 대답했다. “멈출 수 없어요. 이건 사람을 구하는 일이에요.” 그는 몸을 돌려 가버렸다.

2015년 7월, 나는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했는데 아주 빨리 수령증을 받았다. 나는 남편에게 현임 정부가 ‘안건이 있으면 반드시 입건하고 소송이 있으면 반드시 처리한다’라는 정책을 제출한 것과 전국 대법제자가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사실을 말해 주면서 내 고소장도 보여주고 매주 장쩌민을 고소한 숫자를 알려주었다. 그 기간 우리 집에 와서 고소장을 쓰는 수련생이 자주 있었다. 이 수련생들이 진술한 수련 전후의 심신 변화와 박해 경험은 남편의 마음을 울렸다. 한번은 왜소한 한 여 수련생이 우리 집에 와서 나에게 고소장 쓰는 것을 도와 달라고 했다. 그녀가 사실을 진술하고 나는 기록했다. 그녀는 장쩌민 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한 진상을 폭로한 이유로 납치당했는데 경찰은 몇십 킬로그램이 되는 쇠사슬로 그녀의 손과 발을 채우고 그녀의 따귀를 때렸다. 피가 새하얀 벽에 튀겼다고 말하면서 흐느끼기 시작했는데 이후에는 말하다가 대성통곡했다. 남편은 매우 놀랐다. 의분이 치받아 큰소리로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좋은 사람을 박해했다고 비난하면서 능지처참해야 한다고 했다! 그의 태도는 전에 내가 그에게 경찰의 악행을 알려줄 때와 완전히 달랐다. 이전에 그는 이렇게 말하곤 했다. “인민의 경찰이 어떻게 그런 일을 할 수 있겠어?”

장쩌민 고소 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서서히 남편의 대법에 대한 태도도 변화가 발생했다. 내가 진상 자료를 만드는 것을 더는 반대하지 않았고 단지 안전에 주의하라고 하면서 파룬궁을 존경했다. 2015년 9월이 지나 진상 달력을 만들어야 했다. 남편은 자동으로 달력 재료 운송 일을 맡아 정기적으로 3, 4kg되는 달력 재료를 날랐는데 우리가 사용하는데 한 번도 지장을 주지 않았다.

2001년 남편의 직장에서 입당하라고 남편에게 적극 권했다. 입당 발전회의를 열기 직전에 나는 불법으로 판결을 받았다. 남편은 직장 지도자에게 아내가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판결을 받았는데 이 일을 감출 수 없다고 말했다. 이 일은 그의 직장에서 전해졌고 동료들은 모두 그에게 파룬궁을 수련해 판결받은 아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도 이 때문에 떳떳하지 못했다. 남편은 줄곧 문화예술 방면 엘리트이고 비록 퇴직했지만, 여전히 직장에 초청되어 문화 공연에 참가한다. 최근 남편 직장에서 문예 합동공연을 하는데 직장 서기는 남편을 보자마자 첫 마디가 “아주머니는 아직도 연마합니까?”였다. 남편은 뭇사람들 앞에서 큰 소리로 말했다. “연마합니다! 그녀는 신체가 좋은데 이렇게 오랫동안 한 번도 아프지 않았답니다. 연마할 뿐만 아니라 장쩌민마저 고소했지요. 지금 전국에 근 20여만 명 파룬궁수련생이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했지요. 전 세계적으로는 70여만 명이 장쩌민을 고발했고요. 말하자면 이건 또 하나의 억울한 안건이지요.” 직장 서기는 놀라서 물었다. “당신의 입장도 변했습니까?”

남편은 집에 돌아와서 나에게 이 일을 말했다. 나는 그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잘했다고 칭찬했다. 그 후 매번 직장에 연습하러 갈 때마다 사람들은 그에게 물었고 그는 그때마다 전국의 20여 만 명 파룬궁수련생이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사실을 동료들에게 알려 주었다. 그리고 덧붙여 말한다. “공산당은 파룬궁을 전향하려 했지만 괜히 헛수고 했어요. 전향할 수 없어요.”

나는 장쩌민 고발 사건이 남편에게 이렇게 좋은 영향을 일으킬 줄 몰랐다. 그는 자신의 위치를 바로 잡았고 좋은 미래가 있게 됐다. 사실 장쩌민 고발은 우리가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는 좋은 기회이며 세인을 구도하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장쩌민 고발은 구세력의 안배에 대한 가장 철저한 부정이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2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정법수련마당> 수련체험> 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29/3197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