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속인과의 결혼에 관한 논의

글/ 해외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9년 7.20 전에 법을 얻은 노수련생이고(현재는 이미 해외에 있음) 법을 얻을 때는대학에 다녔다. 대법이 박해를 받은 후 수련하지 않는 가족들은내 수련 의지가 확고한 것을 보고 빨리 결혼시켜 나의 의지를 약화시키려 했다. 그때 나는 결혼이 급하지 않았지만 남자친구와 사귀는 것을 거부하지 않아 한 속인 남자친구를 사귀게 됐다.

남자친구를 사귀기 전에 장기적으로 법학습하여 기초를 닦았기 때문에 확실히스스로 잘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제거하지 못한 색욕심, 사상업력과 속인의 관념 때문에 어떤 일은 해야 할지 안 해야 할지 확실하게 구분하지 못했다. ‘속인의 상태에 부합되게 수련해야 한다’는 것을 핑계로 하지 말아야 할 일도 했다. 비록 실질적인 성관계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업력을 조성했고 나중에 그는 내 수련을 강렬하게 반대해 결국 헤어졌다. 이후에 내가 붙잡혀 노동교양소에 감금되어 생사의 박해를 받은 것은 남녀간의 정과 색욕을 내려놓지 못한 것과 매우 큰 연관이 있다.

노동교양소의 박해가 끝나 집에 돌아온 후 한때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 늘 인터넷에 접속했고 때로는 인터넷에서 진상을 알렸다. 한번은 인터넷으로 진상을 알릴 때 여자친구를 찾는 한 속인을 만났는데 우리는 한 도시에 있었다. 그의 부모는 모두 수련하고 그도 수련한 적이 있기에 수련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하고 있었으며 고소득에 사업능력도 아주 강하다고 했다. 이때 나는 마음을 움직였다. 하지만 한 달 후 뜻밖에 그의 이민 신청이 갑자기 승인 받아 그는 출국했고 나도 외지에 일자리를 찾으러 갔다. 이렇게 두 사람은 만나지 못했다.

이때 원래 포기했어야 했는데 나는 남녀 간의 감정에 이끌려 이지를 잃고 인터넷에서 그와 친구로 지냈다. 나는 첫 번째 교훈을 섭취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대법제자가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했다. 이후에 내가 대법을 언급하자 그 친구는 큰소리로 욕을 퍼부었는데 처음과 전혀 다른 사람 같았다. 나는 구세력이 그를 배치해 나를 미혹시켜 파멸하게 하려는 것임을 알았다. 하지만 나는 이미 정 속에 빠져들어 헤어나올 수 없었다.

두 번째로 체포됐다. 나는 이미 정념을 잃어버려 틀린 줄 뻔히 알면서도 ‘삼서(수련 포기각서)’를 쓰고 풀려나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돌아온 후 한번은 꿈속에서 최근에 체포된 여 수련생이 나에게 아이들이 노는 ‘요요’ 장난감 하나를 주어 내가 손으로 잡았는데 조심하지 않아 대변 구덩이에 떨어지고 말았다. 나는 건져내려고 했지만 아무리 해도 손이 닿지 않았다. 그 여 수련생과 다른 남자 수련생은 결혼한 지 얼마 안 됐고 두 사람은 모두 재혼이다. 나는 그 여 수련생이 남녀 간의 정을 내려놓지 못했기 때문에 체포됐다는 것을 깨달았다. 남녀 간의 정은 대변과 같은 것이어서 더 이상 미련을 갖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비록 이치상 명백히 알았지만 내려놓으려니 여전히 매우 고통스러웠고 중간에 또 여러 차례 반복됐다. 왜냐하면 마음속으로 속인의 행복한 생활에 대한 갈망을 아직 내려놓지 못했기 때문이다. 최후에 나는 결심을 내리고 이 기간 죄악의 정을 종결했다. 이후에 나는 당시 남자친구가 내 전생의 원수 집안 사람이고 그 시대에 그는 아주 좋은 사람이었는데 우리 사이에는 그가 풀기 어려운 ‘나라 사이의 원한’이 있었다는 것을 대략 알게 됐다.

이후에 나는 또 다른 남자에 대해 마음을 움직인 적이 있다. 저녁에 잠을 잘 때 마음속으로 흠모하는 그 남자 수련생만 생각했는데 순간 자신의 몸이 이미 사악의 노동교양소에 있음을 보았다.

나는 남녀지간에 대한 대법 수련의 요구가 아주 엄숙하다는 것을 이미 인식했다. 구세력도 이 일을 아주 중하게 보고 있어 망념을 움직이면 구세력의 거대한 박해를 불러올 수 있다.

속인과의 결혼에 대한 나의 현 단계 인식은, 남녀 간의 정과 색욕지심에 관한 사람의 근본 집착을 끊임없이 버려야 한다. 수련인은 자신을 파악하기 너무 어렵다. 만약 다시 속인을 찾아 속인의 부패한 관념에 따라 움직인다면 더욱 파악하기 어렵고 아마 자신의 억만년 기다림과 역사상 법을 얻기 위해 한 거대한 노력이 하루아침에 무너져 버릴 수 있다.

어떤 수련생들은 속인을 찾아 결혼하면 상대방도 수련하기 시작해 두 사람은 괜찮게 잘 지낸다. 대다수 이런 사람은 후기에 법을 얻은 수련생이 속인을 찾아 결혼하는 것인데 두 사람은 아마도 인연으로 빚어진 결과일 것이다. 하지만 수련인마다 모두 다르다. 어떤 수련생은 이 방면에서 업력이 커서 조금 파악하기 쉽지 않은데 어쩌면 구세력이 배치한 죄악의 인연을 만나 함정에 빠져들어 억만년의 기다림을 파멸시킬 수 있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1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14/31910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