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뇌반은 왜 존재하는가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인체는 하나의 용기이며 안에 많은 생명체를 담고 있다. 선천적인 순진함 외에 많은 것은 후천적으로 형성된 것이다. 이런 후천적으로 형성된 생명체는 수련인의 체내에 한 무더기 존재하며, 파리를 불러오는 대변과 같아 사악이 당신을 그림자처럼 뒤쫓아 다니며 놓아주지 않는 원인이 된다.

자료를 만드는 한 수련생이 사악에 납치당한 후 세뇌반에서 후천적으로 형성된 생명체에게 주재당해 그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털어놨다. 사악은 그를 내보내 미끼로 삼아 더욱 많은 수련생을 체포하려 했다. 이때 수련생의 양심이 발현됐고 나도 제때에 그의 집에 가서 그를 다른 곳으로 이주시켰다. 사악은 눈이 빨개져서 도처에서 그를 찾았다. 그런데 어느 날 이 수련생이 이런 생명에 주재당해 집으로 아내를 만나러 가는 도중에 자전거를 타다가 물에 빠졌다. 사악이 발견한 후 그를 세뇌반으로 데려갔고 결국감옥에 넣었다. 6년 후 그는 감옥에서 나왔다. 그의 엄정성명에서 나는 그가 또 다른 수련생을 배신한 것을 알았다.

이런 후천적으로 형성된 생명은 무엇인가? 바로 질투, 쟁투, 색욕, 죽음을 두려워하고, 속인 중의 느낌을 잃어버릴까봐 두려워하는 등등이다. 그것이 수련인의 체내에서 만약 당신을 주재하면 당신은 향락을 누리고 신사신법을 하지 않으며 착실히 자신을 수련하지 않고 관을 넘길 수 없으며 수련의 의지를 잃어버린다. 세뇌반에서 당신은 사오(邪悟)하고 수련생을 배신하며 대법을 배신하고 사부님을 배신한다. 그러므로 이런 생명은 극히 이기적이고 사악하다. 그것은 체외의 사악과 의기투합하는데 그것들이 존재하면 외부의 사악이 존재하고 세뇌반이 나타난다.

수련인이 이런 후천적 생명체를 제거하면 세뇌반과 사악은 완전히 없어질 것이다. 그것들을 제거하면 우리는 비로소 순정한 심태로 백분의 백 신사신법하며 대법의 위력을 펼칠 수 있고 비로소 더욱 조사정법을 잘 하고 중생을 구도할 수 있다.

이상은 자신의 지금 깨달음이고 적절하지 않는 점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2/3184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