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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면 진상 알리기 7가지 사례

글/ 중국 대법제자 웨이메이(蔚梅)

[밍후이왕] 이 몇 년 동안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가운데서 나는 기본상 대면해 진상을 알리면서 진상 자료와 CD를 건네주는 이런 형식을 취했다. 이 방면에 대해 수련생들의 교류는 아주 많으나 상대적으로 나는 그렇게 잘하지 못했다. 하지만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가운데서 구체적인 방법과 얕은 인식에 대해서는 그래도 수련생들과 교류하려 한다.

1.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려면 책임감 있어야

끊임없는 법공부를 통해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지혜를 열어주시어 오성이 제고됐다. 나는 내가 사부님을 따라 삼계로 온 것은 조사정법을 하러 온 것이고 중생을 구도하러 온 것임을 깨닫게 됐다. 많은 생명은 우리가 그들을 구해주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므로 우리는 태만할 수 없으며 멈출 수 없다. 억만년의 기다림은 바로 이 일을 위해서이므로 시시각각 자신의 책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 나는 눈앞의 생명을 보면 말할 수 없는 책임감, 가련함이 생기면서 눈물이 흐르고 자비심이 생겨 태도는 저절로 온화하고 부드러워지며 그들을 전부 구도하고 싶어진다. 이 항목을 잘하기 위해 나는 수련생들의 진상 알리는 방면에서의 교류 문장을 착실히 읽어보고 그들의 진상 알리는 방면에서의 경험과 교훈을 진지하게 기록했으며, 끊임없이 이 방면에 관련된 자료를 찾아보고 부문별로 나누어 자료를 작성해 두었다가 진상을 알릴 때 사용했다. 우리는 날마다 나가서 진상을 알리기 때문에 어떤 때는 잘하고 어떤 때는 잘하지 못했는데 끊임없이 경험을 종합하는 가운데서 어디를 잘못하고 잘 말하지 못했는지 찾아내면서 결함 중에서 자신의 그 마음을 찾아냈다. 일반적으로 게으름, 안일심, 두려움, 조급함, 과시심, 환희심 등이 있었는데 법공부를 통해 그것을 닦아버렸고 마음속에는 사람을 구하는 신성한 마음과 책임감을 떠올렸다. 우리는 많으면 두 사람, 어떤 때는 혼자나 세 사람이 나가서 진상을 알리는데 가는 길에서 줄곧 발정념을 하면서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잘하려고 애쓴다.

2. 화제가 마음에 들어야 듣기 좋아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사람의 사상에는 약점이 있다. 여러분은 장기간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도 이 문제를 발견했을 것인데, 바로 선입견에 사로잡힌다는 것이다.” [1] 내가 깨달은 바로는 진상을 알리는 중에 이 선입견을 운용하는 것이다. 바로 그에게 우선 화제에 들어와 들을 수 있게 해야지 그렇지 않다간 그가 듣지 않거나 가버릴 수 있어 계속 말하기 어렵다. 만약 그가 흥미를 느끼지 못할 뿐 가버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얼른 화제를 바꾸거나 직접 말할 수 있다. “당신에게 생명과 관계있는 큰일 한 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어떤 화제를 사람들이 관심 갖고 또 듣고 싶어하는가? 계층마다 관심갖는 화제는 서로 다르고 관심 정도도 다르다.

예를 들면 가정주부나 수입이 낮은 사람은 물가에 관심이 있다. “후, 지금 식품 가격이 또 올랐어요. 1백 위안(약 18,000원)으로도 아무 물건도 살 수 없어요. 돈이 값어치가 없으니 돈을 쓰지 못하겠어요.” 노인은 식품, 건강에 관심을 갖는다. “음, 지금은 독성 식품이 있어서 무엇을 먹어야 좋을지 모르겠군요.” 학부형은 학교 교육에 관심이 있다. “지금은 지식이 경직되고 교육이 딱딱하며 학부형의 부담이 심합니다. 어떤 교사는 교사의 덕이 없지요…….” 대학생은 취업 상황에 관심을 갖는다. “지금은 대학을 졸업해도 취업이 어렵고 이상적인 직업을 얻자면 더욱 어려워요. 고위 관리 자제들이 일체를 독점하고 있어 대학을 졸업하고 화이트칼라 계층에 진입해도 승진할 길은 모두 막혔지요.” 보편적으로 관심 갖는 것은 기후 변동, 환경오염,불공정한 분배, 양극화, 관리들의 탐오 부패, 탐관의 해외 도주나 외국으로의 재산 이전, 권세 있는 사람이 돈벌이 업종을 독점한 것 등등이다.

어느 화제에 들어가든 그가 들으려 하면 즉각 중국공산당 죄악, 천멸중공, 대법 진상 등등 주제로 돌려야 한다.

들어갈 화제는 어디에서 찾는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수련생은 진상 자료, 밍후이왕의 각종 신문, 소책자에서 수집할 수 있다. 그 안에는 풍부한 내용이 있는데 스스로 보고 말하기에 적당한 것을 마음속에 기억하면 된다. NTD를 볼 수 있는 사람은 거기에도 정보가 아주 많은데 특히 전문가 평론을 기억했다가 말하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탐관오리를 말하면 적지 않은 사람들은, 심지어 지식이 높은 사람도 모두 오해가 있는데 어느 왕조, 어느 국가에 탐오하지 않은 관리가 있느냐고 말한다. 그러면 나는 알려준다. “같지 않습니다. 그들은 한 무더기 곡식 중의 쥐똥 몇 알에 지나지 않지만 중국공산당 관원은 한 무더기 쥐똥 중에 겨우 몇 알의 양곡만 있을 뿐입니다. 미국의 어느 한 주의 주지사는 경기 입장권 5장을 받았다가 고발당한 후 6만 달러(약 6,800만 원)의 벌금을 냈습니다. 중국에서라면 어떨까요?”

여러 사람에 대해서는 한두 가지 화제만 말해도 된다. 주제를 약화해서는 안 되는바 이는 운동 중의 ‘준비 운동’과 마찬가지로서 많이 말할지 적게 말할지는 환경을 보고 시간에 따라 결정할 수 있으며 듣기만 하면 다잡아 주제로 들어가야 한다.

3. 7가지 사례

1) 대기업 사장을 탈당시키다

일찍이 다른 성(省) 대기업에서 사장했던 사람이 마침건물을 구경하고 있는 것을 보고 나는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기업에서 경제를 했으니 경험이 꽤 있을 겁니다. 중국 경제가 철도, 도로, 공항 및 부동산에 의지해 움직인다면 장구할 수 있을까요?” 그는 아주 어렵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알려주었다. “그렇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중국 경제가 이미 병목 현상에 빠지고 고속철이 손해를 보고 있으며 고속도로에서는 초과 수금을 하고 있고 철도부 고위층은 부패하며 부동산은 한 번만 팔 수 있고 지속적인 산업 기반이 없어요. 지금 탐관오리들이 외국으로 도주하고 고위 관리는 대량의 자금을 이전해 공산정권의 최후 조짐이 보입니다. 당시 강대한 소련이 해체될 때 바로 이러했는데 중국공산당도 그 뒤를 따라가고 있어요.”

그가 머리를 끄덕였다. 나는 그가 내 관점을 접수하는 것을 보고 이어서 말했다. “그래서 지금 재난이 많은 것을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린다고 합니다. 한 성인은 말씀하시기를, 하늘이 변하려 하니 누구도 막을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는 여기까지 듣더니 놀랐다. “어! 당신이 어찌하여 내 여동생과 똑같은 말을 하죠?” 묻지 않아도 그의 여동생이 어떤 사람인지 나는 알았다. 나는 잇따라 물었다. “탈퇴하셨나요?” “아니요, 나는 그 애 말을 안 들어요.” 나는 의미심장하게 그에게 말했다. “사실 당신은 마땅히 알아야 합니다. 파룬궁은 사람을 착하고 좋은 사람이 되게 하며, 연마해 병을 제거하라고 가르치는데 누구의 감정을 상하게 하나요? 지금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있고, 세계에서 수천 개의 표창을 받았지만, 오직 중국공산당만 박해하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이 몇십 년 동안 사람을 괴롭히는 운동을 벌여 8천만 민중이 억울한 죽임을 당했습니다. 지금은 또 불법(佛法)을 박해하고 파룬궁수련생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해 반 인류 범죄를 저질렀는데 당신은 하늘이 그를 멸망시키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당신 여동생은 박해를 받으면서도 여전히 사람을 구하고 있는데 이는 대선대인(大善大忍)으로서 오직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만이 해낼 수 있는 것입니다.” 나는 또 그에게 ‘장자석(藏字石)’, ‘분신자살 사기극’을 말해주었고 사상으로부터 중국공산당과 결렬하고 당에서 탈퇴해 하늘이 그것을 소멸할 때 따라서 화를 당하지 말라고 권유했다. 그는 당, 단, 대에서 탈퇴하는 데 동의했다. 내가 가명 하나를 그에게 주자 그는 만족스러워했다. 당연히 그의 여동생이 이전에 기초를 다져놓았기 때문이다. 보아하니 그는 주로 두려움 때문이었다.

2) 중학교 교사의 탈당

강변 보행로로 우아한 여성이 나와 같은 방향으로 가고 있기에 인사를 건네고는 내가 물었다. “교사이십니까?”, “어떻게 알았죠?”, “분위기를 보면 알지요.” 그녀는 소수 민족 모 중학교 교사로서 50여 세였다.

“아! 당신들 이 연령대 사람들은 출생 후 얼마 안 되어서부터 배고픈 고생을 했고, 학교에 간지 얼마 안 되어 휴교했으며, 취업해야 할 때 낙향을 해야 했고, 늦게 결혼한 데다 아이 하나만 낳게 했지요.” 그녀는 “그래요.”라면서 웃었다.

“세 폭의 붉은 기(대약진, 강철 대 제련, 인민공사) 단체 급식 때 많은 사람이 굶어 죽었죠, 여사님은 그때 아직 출생하지 않아 이런 참사를 모를 거예요. 지금 개혁 개방한 지 2, 30년이 됐고, 국가 광산 자원은 거의 다 팔았으며, 국가 기업도 거의 다 팔았고, 토지도 거의 다 팔았으니 지금은 관직을 팔고 사고 있는데 군대도 예외가 아닙니다.”

그녀는 당원이고 월급도 내륙보다 배는 높았지만 고향에 돌아온 후 집을 사지 않았다. 그녀는 말했다. “그래요, 지금 지방은 ‘토지재정’에 의거하고 있어요.” 나는 말했다. “토지를 팔아주택을 분양하고 있지요. 인테리어를 잘한 상품 주택은 13년이 걸려도 다 팔 수 없지만, 오히려 값은 내리지 않아요. 백성의 최후 고만한 축적마저 더 후벼내고서도 여전히 당신을 하우스푸어로 만들죠. 사실 당신의 봉급은 응당 5배 내지 7배가 돼야만 합리적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노동 봉급의 총액이 GDP에서 점하는 비례를 말해주었다. “미국이 58%, 유럽이 53%에서 55%, 아시아가 30~40%, 중국은 원래 24%에서 나중에 12%로 떨어졌고 지금은 8%로, 다시 말해서 발전할수록 일반 국민의 수입은 더욱 낮아진 겁니다. 89년, 90년 유럽 공산국가의 거대한 변화, 소련의 해체로 지금은 세계에 1대 3소(중국과 베트남, 북한, 쿠바)의 이른바 사회주의 국가가 있어요. 실제로 중국은열세한 자본주의 후발 주자로서 그래도 북한을 먹여 살리고 있어요.” 교사는 듣고 나서 몹시 놀라는 것이었다. “어머, 당신이 말한 것을 이전에는 들어보지 못했어요.” 내가 말했다. “이런 일을 중국 정부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겠어요? 감히 보도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인터넷에 접속해 방화벽을 넘으면 곧 알 수 있지요.”

그녀는 그녀 남편이 대학교수라면서 지금의 많은 문제에 대해 어찌 된 일인지 알 수 없어 한다고 했다. 그녀의 오빠는 작가로 모 지방의 작가협회 주석이며, 남동생은 대형 외자 기업의 기술 인재인데 그들은 모두 이런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고 했다.

내가 말했다. “어찌 된 일이냐고요? 천상 변화지요, ‘9평 공산당’을 보면 바로 알 수 있어요, 허! 당신 집안은 모두 성공한 인사들이네요! 자신의 노력과 지혜로 얻어온 것이지요. 당신들은 마땅히 진상을 알아야 해요. 지금 중국의 총서기로부터 보통 당원에 이르기까지, 누가 아직도 공산주의를 믿고 공산당을 믿지요? 당신은 속으로 믿어요? 그건 원래부터 서쪽에서 온 유령이지요. 지금 중앙위원 대부분은 국외에 저금이 있고 가족과 자식을 국외로 이주시키고 있는데 무엇 때문일까요? 재산을 이전시키는 건 퇴로를 찾고 살길을 찾는 것인데 바꾸어 말하면 바로 이젠 자신감이 없고 희망을 잃었다는 뜻입니다. 사당(邪黨)에 대해 기대할 것이 없다는 겁니다, 그렇지 않아요?” 그녀는 머리를 끄덕였다.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립니다. 지금 당, 단, 대에서 탈퇴한 사람이 1억 4천만(당시 숫자)인데 당신도 탈퇴하세요. 깨어난 중국 사람이 되세요.” 그녀는 기쁘게 탈퇴했다.

나는 그녀에게 션윈 CD를 주면서 이는 세계 최고의 공연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녀 남편은 관구이민(關貴敏)의 노래를 아주 듣기 좋아한다고 했다. “묘하네요, 이 CD 중에 바로 관선생이 부른 노래가 있는데 그 가사는 사람의 심령을 씻어줄 수 있어요. 당신의 친척 친구에게도 보여주면 그들은 다 명백해질 것입니다.” 그녀는 거듭 고맙다고 인사했다. 나는 그녀에게 알려주었다. “당신은 감사를 드리겠으면 우리 사부님께 드리세요. 사부님께서는 사람을 구하고 계십니다.”

3) 사당 서기의 탈당

정원 보행로 출구로 한 신사가 마주 걸어오고 있었다. “안녕하세요, 잠시 멈출 수 없을까요?”, “나는 당신을 모릅니다!”, “그래요, 인사하는 사람을 다 안다고 할 수 없죠. 물어보려 하는데요. 당신에게 재난이 올 때 어떻게 평안을 지킬 것인가를 알려주는 사람이 있었어요?”, “없었어요.” “제가 알려드리죠. 지금은 날씨가 괴이하고 천상이 변하고 있어요. 구이저우 핑탕현에 2억7천만 년 전에 천연적으로 형성된 ‘장자석’(藏字石)이 나타났는데 그 바위에 ‘중국공산당망’이라는 여섯 글자가 새겨져 있었어요. 중국 과학원 전문가 리팅둥(李廷棟), 류바오쥔(劉寶珺) 등 전문가 팀에서 조사한 결론은, 인공 조각한 흔적이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 벼슬아치는 잘살고 백성은 빈곤한데 이는 사당의 국정 실패의 조짐으로서 청조 말기보다 더 심합니다. 탐오 부패는 막을 수 없고 상관할 수 없으며 다스릴 수도 없고 구할 수도 없습니다. 오직 하늘만이 다스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 단, 대에 들었다면 탈퇴하세요”, “나는 탈퇴하지 않겠습니다, 아직 당 서기인데요!”, “맞아요! 서기이니까 더욱 탈퇴해야 해요!” 그는 몇 걸음 가더니 또 머리를 돌리고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따라가서 말했다. “당신에게 알려줄게요. 지금 성위서기, 부서기도 탈퇴한 사람이 있고 국방과학위원회, 국무원 부서에도 탈퇴한 사람이 있으며, 중앙 당교에도 25명 당원이 단체로 탈당했습니다.” 그는 걸음을 멈췄다.

“그들 전국 정협위원이 올해 베이징에서 양회를 여는 기간, 낮에는 회의하고 밤에는 해외에 전화를 걸어 탈당했습니다. 당신의 이 서기가 그들 성위서기 보다 높은가요? 그들의 용기를 따라 배워야 하지 않겠어요! 사실 당신은 그래도 속으로는 분명하지요, 오늘의 만남은 당신의 연분이고 구원될 연분입니다.” 그가 성씨를 알려주자 나는 가명을 달아주었다. 탈퇴에 만족한 그는 가면서 나를 보고 웃었다.

4) 변호사의 탈당

사기업 사장을 초대한 연회석에서 한 젊은 손님이 자기소개를 했다. “저는 O구역 정부 구청장 사무실 변호사인데 여러분께서 일이 있으면 저를 찾으십시오.” 여주인은 일본에서 막 돌아온지라 일본이 어떻게 좋다고 크게 떠들었다. 나는 화제를 이어받아 말했다. 일본 시민들은 부유하고, 환경이 아름다우며, 교육 품질이 높고 아이들은 고생을 감당할 줄 안다는 등을 말하면서 여주인과 맞장구를 쳤다. 나는 즉각 말머리를 돌려 그 변호사에게 말했다. “당신들 변호사는 글재주와 말재주가 있어야 하는데 중국에서는 변호사가 되기도 쉽지 않아요! 권력이 법보다 크고 법률을 준칙으로 삼지 않으며 사실을 근거로 삼지 않으며 정말로 법에 따라 일 처리를 하려면 권력을 건드려 도리어 화를 당할 수 있어요. 당신은 베이징 변호사 리좡(李莊)의 사건을 아시나요? 그는 충칭에서 사기업 사장을 위해 변호하다가 도리어 ‘위증죄’로 1년 반 판결을 받았는데 우습지 않습니까? 기자가 질문을 제기할 때 보시라이는 말하기를, 중국 땅에서는 중국 법률에 따라 판결하는데 무슨 놀라울 게 있느냐고 했습니다. 지금은 보시라이가 낙마하고 리좡도 기존의 판결이 뒤집혔지요.” 그는 아주 열심히 들었다. 내가 말했다. “지금은 아주 특수한 시기입니다. 당신들 젊은 사람은 책임이 무거우니 권세에 굴복하지 말아야 하고 진자와 가짜, 선악을 분명히 가릴 줄 알아야 하며 자신에 책임지고 자손 후대에 책임져야 해요.” 나는 건배할 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생체 장기적출로 지은 반 인류죄 등등을 말했다. 연회 후 그와 부인. 그리고 한 구청장이 모두 사당의 단, 대 조직에서 탈퇴했다.

5) 교통경찰의 탈당

버스에서 한 젊은이가 큰 소리로 물었다. “OO까지 가자면 아직 몇 역이 남았습니까?” 나는 바로 그가 물어본 역에서 하차하므로 나를 따라가면 된다고 했다. 몇 마디 말을 건넨 후 그가 사복을 입은 교통경찰이며 모 현에서 일을 보러왔다는 것을 알게 됐다. “오, 교통경찰이라 가장 고생스럽죠. 명절 휴가에도 가족과 함께 있지 못하고 더욱 바쁘죠. 지금은 풍기가 나빠 진정으로 일하는 사람은 좋은 점을 얻지 못하고, 관리 노릇 하는 사람은 뇌물 받기 좋아하지요.” 그가 웃었다. “출근한 지 몇 년 됐지요? 직장에 들어갈 때 돈(뇌물)을 보냈어요?” “그래요, 안 보내면 안 되니까요!” “그러게 말이죠, 이 법을 집행하는 관리라면 크고 작은 관리든 다 이러니까 이 사회를 어떻게 다스리겠어요!” 다만 두 역전 거리여서 나는 이어서 재빨리 말했다. “큰 관리는 크게 탐오하고 작을 관리는 적게 탐오하며, 탐오해 얻은 것이란 구소련이 얻은 병으로서 사당 해체는 이미 필연으로 됐으니 젊은이는 당에서 탈당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해야 합니다. 성이 뭐죠?” 그가 성을 말하자 나는 가명을 지어 주었다. 역에 내리자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라고 알려주니 그는 “예.”하고 고개를 끄덕이고는 사람들 속으로 사라졌다.

6) 농촌 부녀대장의 탈당

어느 공원의 큰 나무 아래 벤치에서 늙은 부부가 더위를 식히고 있었다. “어르신, 안녕하세요! 여긴 그래도 바람이 있네요.” “오세요, 앉아서 더위를 식히시죠!” 나는 앉아서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늙은 부부는 시골에서 왔는데 남자는 한국전쟁에 참가했고 입단했으며 여자는 부녀 대장이고 입당했으며 지금은 90위안(약 16,000원)의 보조금을 받는다고 했다. “안 받기보다는 좋지요. 지금은 농업세도 면제하고 정책도 좋아져 우리는 살기도 좋아졌어요.” 나는 그들의 오해가 어디 있는지를 알게 됐다. 이런 사람은 진상을 제대로 알리지 않으면 구원받기가 어렵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자세하게 말하기 시작했다.

“아이고! 언니, 우리 모두 6, 70세 사람이라 무슨 고생인들 안 겪어 봤겠어요, 인민공사. 대 강철 제련 그때가 기억나죠? 생산 대에서는 단체 급식을 한다면서 집집의 부엌을 다 허물었고 급식 단에서는 국조차 배불리 먹지 못해 어떤 사람은 산나물을 뜯어먹고 어떤 사람은 백선토(白善土: 화공들이 쓰는 백토)를 먹었지요. 나는 길에서 쓰러지는 사람을 보았는데 일어나지 못하고 굶어죽었어요. 그때는 그저 죽 한 사발이면 살릴 수 있었는데 누가 그럴 사람이 있었나요? 당신들은 아마 잊었을 겁니다.” “잊지 않았어요, 굶어 죽은 사람이 적지 않았죠. 우리 생산 대만 해도 여럿이 죽었는데요.” 여자가 말했다. “이후에 또 4청, 사회주의 교육 운동, 문화대혁명을 하면서 사람을 못살게 굴었지요. 농촌 하급 간부는 무슨 큰 문제가 없는데도 끌어내다가는 투쟁했지요.”

남자가 고개를 끄덕였다. “지금은 탐오하지 않은 관리가 없어요. 고위 관리는 돈을 외국에 저금하고 가족을 외국으로 이민 보냈는데 자손 후대가 모두 외국인이 돼 버렸어요. 당신은 농업세를 면제했다고 하는데, 인도 역시 대국이고 경제가 우리 중국보다 발달하지 못했지만, 우리보다 십몇 년 앞서 면제했습니다.” 남자가 말했다. “아 그랬나!” 나는 또 여자에게 말했다. “언니, 언니가 받는 그 90위안의 돈은 사실 당신 자신의 돈인데 많은 걸 다 뜯어내고 언니에겐 조금만 주었을 뿐인데도 언니는 오히려 감사하게 여기죠. 실제로는 언니 자신의 돈을 가진 것이죠, 안 그래요? 소련의 오늘은 우리의 내일이란 노래가 있지 않나요? 소련이 23년 전에 해체된 원인 중 하나가 역시 관리들의 탐오부패였어요(당연히 진실한 원인은 이것이 아님). 지금의 중국 관리는 당시 소련보다 백배 천배는 더 심하죠. 지금 재난이 이렇게 많은데 이건 하늘이 그를 멸망시키려 하는 것이 아닌가요? 그리고 어르신,” 나는 또 몸을 돌려 남자에게 말했다. “당신은 항미원조 전쟁(한국전쟁)에 참가하셨다는데 그 역시 거짓입니다. 진실한 상황은 북한의 김일성이 소련 스탈린과 연합해 ‘3.8’선을 넘어 남한으로 쳐들어가 남한을 북조선에 통일시키려 한 것입니다. 소련은 출병하지 않고 중국에게 출병시켜 김일성을 돕게 했습니다. 유엔은 미국을 망라한 16개 국가를 동원하여 남한을 도왔는데 불과 2년도 안 걸려 김일성을 38선 이북으로 몰아냈습니다. 당시 소련이 무기를 내놓고 중국이 군대를 내놓았는데 중국 군대는 몇십만이나 죽었고 소련의 무기는 또 중국에게 양식, 물자로 갚으라고 했는데 이 역시 1959년, 60년 그 사이 대기근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4천만 동포가 굶어 죽었습니다. 지금 전문가가 진실한 상황을 써냈습니다. 공산당은 우리를 몇십 년 동안이나 속였습니다.” “그래, 정말로 속였네.” 두 부부는 이젠 완전히 알게 돼 각기 당과 단에서 탈퇴했다.

7) 도시 관리 과장(공무원)의 탈당

무역 시장에서 한 중년 남자가 마를 사려고 했는데 마가 많지 않으니 파는 사람은 한꺼번에 다 팔려고 했다. 나도 그곳에 이르러 마를 사려는 사람에게 말했다. “당신이 사고 나머지를 제가 살게요.” 그 남자는 고르기 시작했다. “동생은 부지런하네요, 일요일에도 나와서 채소를 사니까요.” 그는 웃으면서 도시 관리국에 있다고 했다. “아이고, 당신들 도시 관리 부서는 백성들의 평판이 안 좋아요. 말해 봐요, 농민들이 채소나 과일 같은 걸 팔 때 좀 좋게 말하면 안 돼요? 하필이면 그들의 광주리를 뒤집고 발로 차 버리거나 저울을 빼앗을 필요가 뭐 있어요? 좋게 말하면 법을 집행하는 것이라 할 수 있고 중하게 말하면 백성을 억압하는 것이죠.” 그는 머리를 들고 나를 바라보면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농민은 작은 밀차로 공산당이 강산을 빼앗아오는 것을 지원했는데 오늘은 강산이 든든해지자 반대로 농민을 가장 흉악하게 대합니다. 초급사, 고급사, 인민공사, 공공식당, 대약진, 대 강철제련, 시달린 농민은 먹을 밥조차 없게 됐고, 4청, 문화대혁명은 또 농촌 하층 간부들을 못 살게 했습니다. 지금은 개혁 개방해 사람들이 채소나 좀 팔려 하니 도시 관리가 또 압박하고 있으며 심지어 공짜로 가져가거나 달라고 합니다. 백성들이 원망하지 않을 수 있어요? 제가 보니 당신도 지도자 같은데 아래 사람을 좀 관리해야 할 게 아닙니까. 권력 전제가 제한이 없으면 부패로 가기 마련이고, 부패가 제한이 없으면 멸망으로 가게 될 것인데 동서고금에 이렇지 않은 때가 없었습니다.” 나는 “구이저우성의 ‘장자석’을 중앙, 성 지도자는 모두 가서 보고, 마음속에 짚이는 데가 있어 돈, 가족 자녀를 모두 해외로 보냈습니다. 이것이 바로 천상변화지요. 우리는 하늘의 뜻에 따라 행해야 하는데 죄악이 많으면 하늘은 그를 멸하려 하지요!“ 그는 죄다 알게 됐다. 마도 사고 탈당도 했다. 마를 파는 노인이 말했다. “이 누님이 하는 말이 맞아요, 들으니 마음이 시원해져요.” 노인은 어릴 때 소선대에 들었다면서 탈퇴했다. 그가 자꾸만 고맙다고 인사하기에 나는 감사드리겠으면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라고 했다. 재난 중에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사람을 구하라고 하셨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면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사실 진상을 알리는 데는 고정된 형식이 없으며 고정된 언어 틀도 없다. 사부님께서는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것은 대법제자의 역사적 사명과 책임이라고 하셨으니 매 진수제자라면 반드시 사부님 말씀을 들어야 하고 나가서 사람을 구해야 하며 직책을 이행하는 것만이 비로소 조사정법을 하는 것임을 인식하게 됐다. 대륙 대법제자는 법공부를 통해 두려운 마음을 버리고 정을 닦아 버린 후 생긴 자비심으로 능동적으로 가서 했다. 수시로 정념을 강화하고 세인이 구원되는 것을 가로막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제거해야 하며 우리가 사람을 구하면 사부님께서 가지해 주신다는 것을 우리도 체험했다.

진정으로 사람을 구하는 일은 사부님께서 하신다. 사부님께서 안배를 잘 해주셔서 우리 대법제자는 세간에서 다리를 좀 움직이고 입을 좀 놀렸을 뿐이고 그 가운데서 우리의 집착을 버리고 우리의 심성을 제고했을 뿐이다.

4. 진상을 들었으나 즉각 태도 표시를 하지 않는 사람을 경솔하게 포기하지 말아야

진상을 들었으나 즉각 태도 표시를 하지 않는 데는 여러 상황이 있다. 어떤 사람은 완전히 알아듣지 못했고 어떤 사람은 두려운 마음이 있으며 어떤 사람은 탈퇴하든 안 하든 상관없다고 여긴다. 이럴 때면 어떤 말은 강조해야 한다. 이를테면, 단지 사상에서만 탈퇴하고 직장과 조직에 말하지 않아도 되며 가명, 아명으로 해도 된다는 등등이다.

-당신은 이렇게 선량한데 마땅히 좋은 미래가 있어야 한다.

-실은 당신은 당신에 대해 아무런 손해도 없으며 게다가 보험 하나가 더 늘었다.

-오늘 서로 만난 것은 연분이다. 이 연분은 재난 중에서 당신을 구해 줄 것인데 당신이 거절한다면 유감이 될 것이다.

-두려워하지 말라, 과거에 당신을 알지 못했고 앞으로도 꼭 만날 수 있는 것도 아니며 알지도 못할 것이다.

-하늘이 알고 땅이 알며 당신이 알며 내가 아니 매우 안전하다. 직장이나 조직에 말할 필요가 없다.

이런 상황 다수는 전환점이 있어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이상은 진상 알리는 방법과 체험으로서 단지 내 이 층차 중의 조그마한 심득일 뿐이다. 법에 부합되지 않는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 설법9-씬탕런 토론회의에서의 설법’

문장발표: 2015년 10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5/10/20/3172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