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때에 대대적으로 진상을 전하면 장쩌민 고소는 교란이 없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올해 나는 두 지역에서 직접 진상을 알린 경험이 있고 더욱이 장쩌민 고소 소식을 전하는데 특별하게 처리했더니 효과도 달랐다. 글로 적어 수련생들과 교류하려 한다.

1. 현지에서 발생한 경험

1) 현지에서 대대적으로 현수막과 스티커, 표어로 진상을 전하다

2015년 4월, ‘밍후이주간’에서 전 세계 장쩌민 고소에 대한 진상 자료가 발표된 후 우리 지역은 대량으로 현수막과 스티커를 만들어 붙였다. ‘5.13’ 대법의 날 전후 우리 지역 및 지역을 초월해 대대적으로 현수막을 늘려 걸었다.

특히 장쩌민 고소 열풍이 시작한 후 현지와 현지를 초월한 지역에 끊임없이 대대적으로 진상 자료를 배포했고 현수막을 걸고 스티커를 붙였다. 성과 진, 시골과 산간지역, 교통중심, 철도 배수로, 다리, 학교, 광산, 기업, 주택가, 광장, 공원, 횡단보도, 큰길과 골목, 시장……나무 위, 벽, 전선, 전봇대…… 행인이 지나가는 곳에 모두 현수막을 걸고 스티커를 붙였으며 땅에 표어를 썼다. 이렇게 ‘당원, 단원, 소선대’에서 탈퇴하면 평안을 보장받는 소식과 전 세계 장쩌민 고소 소식을 제때에 신속히 도시와 시골 민중에 전해줬다. 현지 민중은 신속히 진상을 알게 됐고 큰 작용을 일으켰다.

2) 제때에 진상을 전하니 장쩌민 고소가 교란이 없다

현지의 파룬궁수련생 50여 명이 장쩌민 고소에 참가했는데 교란받지 않았다. 지금 적지 않은 지역에 대법제자는 대대적 교란과 박해를 받았는데 우리 지역은 조용했다. 각종 방식으로 전면적으로 전 도시와 시골 각지를 포함해 진상을 알렸다. 특히 대법제자가 적은 지방과 땅이 넓은 지역에서 신속히 장쩌민 소식을 전달했다. 현수막을 걸고 스티커를 붙이며 땅에 표어를 썼다. 짧은 시간 내에 전 지역에서 집집이 알게 됐다.

3) 진상자료와 스티커, 현수막에 대한 사고

보통 진상자료(민중이 읽도록 제공)는 전달이 느리고 시간, 재력, 인력이 필요하며 폐쇄성이 강하다. 사람들이 평균 5부 진상 자료를 받아도 아직 많은 사람이 진상을 모르고 진상을 보지 않는다. 현수막, 스티커, 땅에 표어는 개방형이라 폐쇄할 수 없고 사람마다 길로 다니며 하늘을 보고 땅을 보며 거리에 가서 물건을 구매한다. 이런 방식으로 대법 진상을 전하는 것은 효과가 좋고 속도가 빠르며 위력이 강하다. 물론 진상 자료도 아주 필요하며 그것은 사람들이 진상자료를 깊이 알 수 있는 정보의 출처가 된다.

2. 약간의 생각

장쩌민 고소 이 일에 대해 우리도 기점 문제를 보았고 여기에 명확한 대비가 있다.

인구가 대략 200만 정도의 어떤 중등 도시라면 대법제자가 많다. 장쩌민 고소가 막 시작할 때 기다리고 관망하며 장쩌민 고소를 위해 고소했다. 장쩌민 고소를 중생 구도하는 좋은 기회라고 보지 않고 장쩌민 고소 소식을 제때에 세인에게 전해 주지 않았다. 기본상 무관심하다. 이런 지역 대법제자는 다른 지역의 대법제자가 장쩌민 고소를 세인에게 전달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이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배후에서 현수막을 걸고 스티커를 붙이며 땅에 표어를 쓰고 진상자료를 대량으로 배포하는 수련생을 반대했다. 이렇게 공안, 검찰, 법원과 세인은 장쩌민 소식을 몰라 전 시의 모든 공안, 검찰, 법원과 610은 모두 출동해 전 시에서 장쩌민을 고소한 대법제자를 괴롭히고 납치했으며 심지어 형을 선고받는 국면도 나타났다.

여기에서 수련생을 질책하는 것이 아니고 나의 이해는 위사위아의 마음을 내려놓지 못한 것이고 장쩌민 고소 소식을 제때에 세인에게 전달하지 못한 것이다. 이것은 심각한 교훈이다.

사실 우리 지역에서 현수막을 걸고 스티커를 붙이며 땅에 표어를 쓰고 자료를 배포하는 수련생은 두 사람뿐이다. 현지에 진상을 알렸을 뿐만 아니라 지역을 초월해 기타 현과 시, 도에도 진상을 알렸다. 진정으로 자신을 내려놓고 사부님의 요구대로 하면 교란이 없는데 세인도 진상을 알게 되기 때문이다. 대대적으로 현수막을 걸고 스티커를 붙이며 땅에 표어를 쓰고 진상자료를 배포하면 역시 대대적으로 사악의 요소를 청리하는 것이다.

대법제자로서 시시각각 마음은 중생에게 있어야 하고 사부님 말씀대로 틀림없이 해야 하며 진수하고 착실히 자신을 수련해야 비로소 진정으로 교란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번거로움이 많다.

타당하지 않은 점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시정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0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18/3177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