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의 설법에서 우리는 알았다. 사람의 일사일념은 모두 통제당할 수 있다. 구세력이 대법제자의 일사일념을 안배했다.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정법노정에 따라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중생을 구하면 구세력의 안배를 부정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로 가지 않으면 곧 구세력이 안배한 길로 가는 것이다. 시간은 일분일초씩 가고 있고 이 시간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중생을 구하라고 연장해주신 것이다. 우리 정법시기 대법제자는 중생을 구하는 중에서 자기의 중생을 데리고 원만으로 걸어가는 것이다.
올해 여름방학 기간에 고등학교 교사인 수련생 A를 만났다. 우리는 한 법공부 팀에서 공부한다. 수련생 A는 타지에서 근무하는데 매번 방학이면 아들 거처에 와서 함께 생활한다. 아들이 아직 가정을 이루지 않았기에 아들의 일상생활을 돌봐준다. 수련생 A의 말에 의하면 그녀는 자신에게 집착하고 아들과의 사이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라고 했다. 때문에 매번 아들에게 오면 마음이 곤경에 처해 소심하게 행동하는데 자신이 관을 넘고 심성을 제고하는 느낌이 든다고 했다. 그녀의 주변사람들도 모두 이렇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올해 아들은 그녀에게 집을 사자고 했고 처음에는 방 두 개짜리 집을 사자고 했다. 집을 본 후 아들은 생각이 바뀌어 방 3개짜리 집을 사자고 했다. 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면서 보고 또 보고 고르고 또 골라 결정했는데 아들은 생각이 또 바뀌어 방 4개짜리 집을 사려 했다. 수련생 A는 아들에게 시달려 곤경에 빠졌고 심신이 고달팠다. 법공부 모임에서 교류할 때 그녀는 자신이 신경이 쇠약해져서 자신의 거처로 일찍 돌아가고 싶다고 했다. 수련생들이 반드시 중생구도를 해야 한다고 말할 때 수련생 A는 신경이 쇠약해져서 진상을 알릴 마음이 없다고 말했다.
수련생 A의 이 말을 듣고 나는 이 수련생의태도가 심상치 않다고 느꼈고 구세력이 틈을 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녀가 관을 넘으려 하고 심성을 제고하려 하면 구세력은 그녀의 아들을 이용해 끝없이 교란하고 또한 그녀의 아들 입을 통해 그녀를 미혹시킨다. 그녀의 아들은 그녀에게 집을 사고 사지 않는 것은 중요하지 않고 그녀를 변화시키고 싶다고 했다. 아들의 말을 듣고 수련생 A는 자신이 관을 넘고 있고 심성을 제고하려면 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이후에 교류할 때 수련생 A도 자신이 개인수련과 정법수련의 관계를 잘 안배하지 못했기에 구세력이 틈을 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구세력은 그녀의 아들을 이용해중생구도를 교란했다. 개인수련 단계에서는 관을 넘는 것과 심성을 제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우리는 개인수련 단계를 지나왔고 현재는 정법수련 단계이며 중생구도야 말로 가장 중요하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사람을 구하라고 다그치고 사람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가게 하신 것이다. 오직 구세력만이 개인수련을 가장 중요하게 보고 구세력이 안배한 길에서 걸어 나오지 못하게 한다.
수련생 A의 말에 의하면 그녀의 주변 수련생들은 모두 개인수련을 중시하지만 중생구도 이 일은 느슨하게 한다고 했다. 모두 다른 일을 하는 김에 인연을 따라 진상을 알렸다고 해도 구도하는 중생 수는 제한적이었다.
현재 갈수록 많은 수련생들이 걸어 나오고 매일 일정한 시간을 안배해 각종 방식으로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한다. 서약을 이행해 자신의 역사적 사명을 완성한다. 출근하건 출근을 하지 않건 대법제자라면 누구도 예외가 아니다. 매 개인의 수련하는 길은 같지 않지만 모두 중생구도의 역사적 사명이 있다.
여기서 직업을 가진 수련생들에게 선의로 일깨워주겠다. 출근하는 수련생들은 출근하는 8시간외의 시간을 잘 이용해 3가지 일을 모두 해야 한다. 더욱이 중생구도 이 일은 큰일이다. 출근하기에 시간이 긴박하다고 중생구도를 지체해서는 안 되며 자신에게 유감을 남기지 말라. 시간이 긴박하면 진상 휴대폰을 빌려 진상 음성을 틀어놓을 수도 있고 직접 삼퇴를 권할 수도 있다. 관건은 얼마나 마음을 쓰는가이다. 세 가지 일을 자신도 했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 실제 효과를 중시하고 진정으로 중생을 구도해야만 역사적 사명을 완성할 수 있다.
조그마한 생각이고 누구를 질책하려는 뜻이 없으니 부적절한 것은 수련생들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2015년 9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9/18/3158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