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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의 사상과 인식에서 벗어나 신을 향해 나아가다(2)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많은 수련생은 정법이 끝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거나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일부 다른 내용을 믿지 않는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이 문제를 모두 명확하게 알고 있는지 모르겠다. 끝나지 않은 것은 시간문제가 아니라 구도 받은 사람이 너무 적고 많은 대법제자가 아직 걸어 나오지 못했으며 전력을 다해 사람을 구해 조사정법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대법 수련을 20여 년 했는데 오늘 우리 수련생에게 개인적으로 인식한 ‘사람에서 걸어 나오는 표준’을 써내어 수련생과 서로 촉진하고, 굽은 길을 적게 걸어 하루빨리 법에서 승화하여 사람의 표면을 돌파하여 함께 가려는데 있다.

(지난 편에 이어)

2. 구세력에 대한 현재와 과거의 인식

우리 대법제자가 이렇게 오랫동안 수련했지만 잠재의식에서 늘 구세력이 우리 수련인을 찾아 번거로움을 주고 있음을 느낀다. 과거에서 현재까지 우리가 잘하지 못했을 때 구세력은 우리를 가만두지 않고, 때로는 정말로 사람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의 일종 무형의 압력을 받는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모두들 좀 더 자세히 생각해보자. 사부님은 “그러나 구세력은 도리어 가만두지 않는데, 그것은 수련인의 표준으로 당신을 가늠하고, 그것은 미래 생명의 표준으로 당신을 가늠한다.”[1]고 말씀하셨다. 그럼 우리 수련인은 항상 수련인의 표준으로 우리자신을 요구해야 하지 않을까? 우리 수련인은 진정한 수련인의 표준에 도달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그럼 우리는 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지 않고 늘 다른 사람이 와서 우리를 교란하게 한단 말인가?

몇년 전 수련과정 중에서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하나의 광경을 연화(演化)해 보여주신 적이 있다. 광경 중에서 일부 대법제자가 사악한 속인에게 납치됐고 이 사악한 속인들은 대법제자를 갈라놓고 박해하려 했다. 여러 층차의 공간에서 대법제자를 보호하는 호법신은 갑자기 신력(神力)을 잃었는데 마치 다친 것처럼 꼼짝할 수 없었다. 이리하여 이런 대법제자들은 많은 박해를 강요받았다.

이 광경 중에서 위를 올려다보면 원래 삼계 외의 아주 높은 층차 중에서인간 속 한 민족이 속한 그 한층 하늘에서의 주(主)는 호법신을 해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이런 일을 조종했다.

당시 삼계 외부터 층층이 정법지세로 향했기에 아직 그 한 층에 도달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 민족의 천주는 벌을 받아 신체(神體)가 마치 사람이 암에 걸린 증상처럼 나타나 온몸이 헐어서 죽었다. 우주 중에 이런 일이 매우 많이 발생하는데 무릇 이런 일을 하는 자는 비록 정법이 아직 그 층에 도달하지 않았더라도 모두 보응이 나타난다. 각 대궁(大穹)은 모두 이와 유사한 상황이 나타났다.

각 층차의 천상의 신들은 이 상황을 보고 모두 중시했다. 왜냐하면 당시 사부님께서 매우 높은 그 층차에 아직 나타나지 않으셨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쁜 일을 하는 그 신은 이미 문제가 나타났다. 그럼 더욱 높은 요소가 이 일체를 제약하고 있는 것이 분명했다. 이리하여 매우 많은 신들은 그들의 능력으로 사부님께서 설법하신 우주의 구조를 살펴보았다. 결과 발견한 것이 맞고 또한 그들 층차의 인식을 능가했다는 것을 알았다. 이리하여 사부님의 설법이 정말이고 사부님께서 진짜 주불(主佛)이라는 것을 의식했다. 때문에 자발적으로 법을 학습하고 대법에 동화되어 높은 층차의 정법은 매우 큰 변화가 나타났다.

정법이 오늘에 이르러 사실 이미 외래적인 요소가 세간의 속인을 조종하지 않는다. 이에 앞서 사부님께서는 줄곧 고층차의 왕에게 설법하셨는데 당연히 우리가 듣도록 하셨다.

최초 구세력의 고층은 법이 바로 잡혔고 정법의 기세가 계속 위로 향할 때 위에는 또 아주 많은 높은 왕과 주가 있었다. 당시 그들은 또 간격을 일으키는 작용을 했는데 그들의 신은 정법의 일을 가로막는 일을 배치했다. 그러나 앞서 내가 말한 것처럼 각 층차, 각 대궁에서 신이 정법을 가로막고 삼계 내의 생명을 조종하는 그런 일을 할 때 갑자기 이런 신이 없어졌다. 나중에 이런 각 궁의 왕, 주는 계속 사부님을 찾아 그들의 신을 요구했다. 그들은 이런 상태 중에서 사부님께서 진짜 주불이고 진정한 주가 왔다는 것을 인식했다. 앞에서 나는 정법기세가 아직 위에 이르지 않았고 사부님께서 아직 그 층차에 나타나지 않으셨다고 말했다. 하지만 정법을 가로막는 신은 없어졌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이것은 얼마나 신을 놀라게 했겠는가! 때문에 모두 명백해졌다. 전반 정법기세가 위로 올라갈 때는 모두 이러한 상황이다.

사부님의 설법은 사실상 위아래가 모두 듣고 있다. 하지만 그 일보까지 수련하지 못한 사람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지 못한다.

최후 오늘에 와서 고층차는 이미 정법이 끝났다. 이전에 구세력에 속한 많은 생명은 이미 미래의 생명표준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때문에 모두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하고 다시는 그런 속인을 조종하지 않는다. 오늘의 세인들은 정법에 대해 완전히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때문에 우리는 중생을 구도하는 장쩌민 고소 항목에서 협조를 잘해야 한다. 조사정법은 조건을 따지지 않는다.

사실 우리는 좀 깨달아야 하는데 장쩌민 고소의 결말은 정해진 것이다. 따라서 우리 대법제자는 반드시 이 일을 잘해야 한다.

정법은 이미 성공했다. 이것은 모두 대법의 위덕이고 우리는 이것으로 인해 기뻐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사부님께서는 일체 중생을 위해 너무나 많은 것을 감당하신만큼 우리는 반드시 이 일체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현재 우리가 수련 중에 나타난 문제는 모두 자신이 법학습을 열심히 하지 않고 착실하게 수련하지 않아 심성표준이 떨어져 조성한 것이다.

많은 대법제자는 중생구도를 아주 잘하지만 개인수련 측면에서는 법리가 명백하지 못한 곳이 있다. 따라서 일부 심성이 제고되지 못해 의식할 수 없어 결과적으로 아주 큰 마난을 조성했다. 이런 일은 아주 많고 거듭 발생하기에 어떤 수련생들은 자신이 어떻게 수련하는지 모르는 것 같다고 말한다.

자신이 진정으로 대법을 확실하게 배우지 않아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원망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먼저 구세력이 어떻다고 말하지 않겠다. 만약 우리 수련 중의 사람이 잘하지 못하면 또 일부 사람 마음이 일어나 또 업력을 만들고 일을 그르친다. 여러분 생각해보라. 우주의 특성이 수련인을 제약할 수 있을까? 수련인의 업력을 갚도록 현세에서 보응을 받게 할 수 있을까? 틀림없이 신은 이런 일을할 것이다.

예를 들면 한 대법제자가 중고 자전거 시장에 있는 한 가게에서 중고 자전거를 구입해 10일을 탔다. 나중에 10일이 지난 오후 삼각대 위의 너트가 빠져 탈 수 없었다. 마침 30미터 되는 곳에 자전거 수리점이 있어 거기에서 너트를 갈려고 갔다. 거기에 자전거를 수리하는 사람이 갑자기 이 자전거는 자기 것이라면서 주머니에서 자전거 영수증(이미 한 달간 몸에 지참했음)을 보여주고 자전거를 돌려줄 것을 요구했다. 이 대법제자가 믿지 않자 그 사람은 110에 전화를 걸어 신고했다. 결국 경찰차가 와서 그들을 파출소에 데려갔다. 나중에 그 자전거는 수리공의 것이라고 판정되어 자전거를 그 사람에게 돌려줄 수밖에 없었다.

또 어떤 대법제자는 사업 중에서 다른 사람의 이득을 차지해 시간이 길어지자 병업 상황이 나타났다. 즉 수련은 엄숙한 것이고 우연한 것이 없으며 다른 사람의 물건을 빚지면 반드시 갚아야 한다. 수련 중 고층차의 법을 확실하게 배우지 않으면 표준에 도달하지 못하는데 그러면 수련해 올라가지 못하고 신으로 가지 못한다.

이 방면의 교훈은 아주 많아 사례를 들지 않겠다. 수련은 반드시 따라 잡아야 하고 반드시 심성을 착실하게 수련해야 승화될 수 있다.

현재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는 이미 대량으로 제거됐고 대법을 승인하지 않는 구세력도 이미 도태됐다. 이 일체는 모두 최후에 도달해서 이미 최후 대심판의 시기로 접어들었다. 세간의 변화를 보면 알기 때문에 여러분은 반드시 분명해야 하고 법에서 수련하면서 어떻게 된 일인지 명백해야 한다.

물론 교란과 병업이 나타나지만 그것은 발정념으로 제거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이미 수련성취한 일부분 능력이기에 우리가 마난을 돌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반드시 안을 향해 닦고 자신이 부족함을 찾아 고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어디에 걸렸는지 모른다. 나는 어떤 수련생들이 병업상태가 나타난 후에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바로 법학습을 한 후 나아진 것을 발견했다. 하지만 한 동안지난 후 또 병업상태가 나타났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수련 중에서 일부 법리가 명백하지 않아 아주 확실하게 의식하지 못했기에 승화하지 못해 일부 마음이 늘 반영되어 나왔기 때문이다.

3. 장쩌민 고소에 대한 인식

사실 초창기에 법을 얻은 아주 많은 수련생들은 그전의 수련 중에서 이미 일정한 과위 중에서 수련했다. 당초 착실하게 수련한 7천만 대법제자 중에서 걸어나오지 않는 사람이 대다수를 차지하는데 과위가 있는 사람이 아주 많다.

아주 많은 노수련생과 제자들은 개인수련의 기초가 모두 있는데 왜 또 걸어나와 진상을 알리지 않는가. 그것은 일부 관념과 두려운 마음을 아직도 내려놓지 못했기 때문이다. 모두 수련이 잘된 일면이 있는데 그럼 또 무엇을 걱정하는가? 만약 걸어 나와 진상을 알리지 않으면 정말로 원만할 수 없다. 우리는 반드시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되어야 한다. 그래야 우리 생명 중에 영원한 영광이 있다.

사부님께서는 줄곧 이미 법을 얻은 노수련생과 제자들을 기다려 우리가 정법 노정을 따라 잡아 중생을 구도하고 자신의 사전 서약을 실현하기를 기다리신다.

진짜로 걸어나와 진상을 알려 진정한 대법제자가 되어야 한다. 지금곧 종결되는데 이미 최후의 최후에 도달했다. 이 최후의 대심판이 열리면 기본상 종결되고 세인들이 박해 진상을 명백히 알아 아주 많은 세인들이 구도 받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정말로 걸어 나오지 않으면 장래에 우리는 어디로 갈 것인가? 정말로 자신의 운명이나 미래를 당연한 일로 간주하지 말아야 한다.

현재 정법 노정은 이 일보까지 와서 진상 알리는 것이 정말로 아주 좋아졌다.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고, 속인이 이해하지 못하는 마음에 이끌리지 말고 진상을 알리면 알릴수록 좋다. 정말로 이렇다. 왜냐하면 개인수련의 기초가 모두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은 아주 쉽다. 속인이 명백히 알고 있는 그 일면은 우리의 선의(善意)를 느낄 수 있다. 믿기지 않으면 효과가 어떤지 한번 시험해보면 된다.

간난신고 중에 우리는 16년을 걸어왔다. 지금 이미 중국대륙에서 장쩌민을 고소하는데 이것은 최후의 대심판이 온 것이 아닌가? 근심해야 할 것은 마땅히 자신의 서약을 실현했는가 하는 것이다! 어디에 또 무슨 박해가 있는가? 대법을 박해하는 세간의 나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모두 이미 보응을 받았다. 대법을 승인하지 않는 구세력도 모두 도태되어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는 이미 적을 대로 적어졌다. 다만 사회형세가 개변되지 않아 일부 세인들이 대법제자를 이해하지 못해 선하게 대하지 못할 뿐이다. 하지만 우리 수련인은 좋고 나쁨도 구분 못하는 미혹 중의 속인에게 이끌려야 되겠는가? 절대로 안 된다. 왜냐하면 우리는 신으로 향하는 생명이고 우리는 이미 대법을 얻었기 때문이다.

법적 측면에서 말하면 장귀(江鬼)는 국가의 헌법과 법률을 짓밟고 법률을 상관하지 않으며 개인신앙 자유를 박해했기에 세인들에게 공비(共匪)의 사악함을 명백히 알고 그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하게 하면 된다.

2000년 4월 30일부터 중국공산당 중앙 국무원과 공안부가 연합 발표한 ‘중화인민공화국 공안부(통지)’공통자(公通字)(2000) 39호 문건에서는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인정한 명확한 사교조직이 14가지가 있다고 지적했다. 그중에 중국중앙판공실, 국무원판공청 문건에는 명확히 7가지이고 공안부가 인정한 것이 명확히 7가지라고 했다. 이 14가지 ‘사교’ 명단 중에는 파룬궁이 없다. 때문에 이 몇 년간 장귀의 박해정책은 바로 위법인 것이다. 법률적으로 말하면 이런 독해를 받은 중생을 구도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줄곧 이미 법을 얻은 노수련생과 제자들을 기다리신다. 우리가 정법 노정을 따라잡아 중생을 구도하고 자신의 사전 서약을 실현하기를 기다리신다. 우리가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되기를 바라신다.

사실 내가 이 교류문장을 쓸 때 내 심정은 결코 낙관적이지 않았다. 정말로 두려운 것은 일부 법을 얻은 수련생들이 인간 세상에 미혹되어 자신이 세상에 온 최초의 소망을 잃어버리는 것이다.

많은 수련생들은 때로 법학습을 중시하지 않는다. 사상을 늘 집중하지 않고 마음이 안정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착실하게 수련하는 중에서 부딪친 이런 문제를 중시하기 아주 어렵다. 그러나 우리 수련인은 오늘 인간의 도리, 인간의 사상에서 벗어나 신의 표준과 사상경지로 승화되어 도달해야 한다. 이런 사유방식이야말로 개변할 수 있고 신의 경지로 걸어갈 수 있다.

또한 우리 개인수련의 원만 표준은 정말로 정법수련의 여러 측면에서 나타난다. 일단 의식하지 못하고 표준에서 느슨해지면(실제는 떨어진 것임) 번거로움이 찾아온다. 때문에 절대로 우리가 부처 수련을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사실 진정으로 고층차에서 수련해 법리가 명백해지면 마음이 낙관적이고 정말로 어떠한 것도 당신을 움직일 수 없다.

여기에서 다른 수련생들을 서로 돕고 일깨워주어 공동으로 정진하기를 바란다. 서로 질책하지 말아야 하는데 그것은 모두 사람 마음이다. 전체적으로 각 제자들은 모두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공동으로 중생을 구도하는 장쩌민 고소 항목을 잘해서 천상의 변화에 순응하여 자신을 성취해야 한다.

이상은 개인이 깨달은 것이니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를 바란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2015년 뉴욕법회설법’

(전문 끝)

문장발표: 2015년 9월 1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9/15/315725.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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