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 마음과 관념의 방해

-장쩌민 고소 인원에 대한 인식을 논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5월부터 밍후이왕에서 장쩌민 고소에 관한 문장을 보도한 후, 특히 사부님의 ‘2015년 뉴욕법회설법’이 발표된 후부터 날마다 전국 각지 수 천 대법제자가 장쩌민을 고소하는 열풍에 참여했다. 그러나 최근 3주에 이르러 장쩌민 고소 인원은 증가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몇 주 전보다 약간 줄어들어 좀 의외였다. 자신의 생각을 좀 말해보려고 하는데 정확하지 않는 곳은 수련생들이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개인적으로 이번 장쩌민을 고소하는 것을 방해하는 가장 큰 원인은 우리 대법제자 내부에서 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혹은 가정, 혹은 직장, 혹은 학업 등 많은 요소가 있는데 사람마다 구체적인 상황이 달랐다. 어떤 사람은 관망하고 어떤 사람은 사고하며 어떤 사람은 배회한다…….

우리는 수많은 간난신고를 겪었다. 특히 16년간의 생사고험이다. 정법이 오늘까지 걸어왔다. 대부분 대법제자가 수련의 법리를 깨달았고 모두 이성적인 인식을 말할 수 있으며 심지어 거침없이 말한다. 무엇이 수련이고 정법제자의 책임이 무엇이라는 것을 매우 똑똑하게 잘 알고 있고 이미 매우 성숙하다.

천목이 열리지 않아 나는 다른 공간의 광경, 다른 공간의 변이된 물질, 변이된 생명, 정법을 방해하는 악마들이 정법에게 얼마나 큰 난도를 가져다줬는지 모른다. 그러나 정법이 인류공간에서 보여준 것으로부터, 대법이 널리 전해지고 오늘 장쩌민을 고소하기까지 이르러 매번 큰 형세의 변화에서 제자 전체가 보여준 것은 업력과 후천적인 관념이 심하게 정법을 방해하는 것으로, 하나하나의 집착심은 마치 거세게 흐르는 홍류 중 하나하나의 큰 바위처럼 정법의 추진을 방해하고 있다. 사부님께서 정법하시는 고생과 온갖 어려움을 깊이 느낀다.

마지막으로 사부님의 경문을 다시 익히자.

진수(眞修)

진수(眞修)제자여, 내가 당신에게 가르친 것은 수불수도(修佛修道)하는 법(法)이건만, 당신들은 속인 중의 이익이 손실됨으로 인해 오히려 나에게 괴롭다고 하소연할 뿐, 자신이 속인 중의 집착심을 내려놓지 못함에 대해서는 괴로워하지 않는데, 이것이 수련인가? 속인의 마음을 내려놓을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이것은 초상적인 사람으로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넘어야 할 관이다. 진수제자는 사람마다 모두 넘어야 하는바, 이것이 수련자와 속인의 경계선이다.

사실 당신들이 속인 중의 명(名)ㆍ이(利)ㆍ정(情)에 해를 입어 괴로워한다면 아직 속인의 집착심을 내려놓지 못한 것이다. 당신들은 기억해야 한다! 수련 자체가 고생스러운 것이 아니라, 속인의 집착을 내려놓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당신들이 명(名)ㆍ이(利)ㆍ정(情)을 내려놓지 않으면 안 될 때, 당신들은 비로소 괴로움을 느끼게 된다.

당신들이 비할 바 없이 아름답고도 성결(聖潔)한 세계에서 떨어져 내려오게 된 것은, 당신들이 그 층차 중에서 집착하는 마음이 있었기 때문이다. 서로 비교해 보면 가장 더러운 세계에 떨어지고서도 당신들은 재빨리 되돌아 수련하지 않고, 오히려 또 더러운 세계 속의 그런 더러운 것들을 붙안고 놓지 않으며, 심지어 조금만 손해를 보아도 고통스러워 어쩔 줄 모른다. 당신들은 아는가? 부처(佛)는 당신들을 제도하기 위해 일찍이 속인 중에서 동냥했고, 나는 오늘 또 큰문을 열고 대법(大法)을 전수하여 당신들을 제도하고 있다. 나는 무수한 괴로움을 겪었어도 고통스럽다고 느낀 적이 없는데, 당신들은 또 무슨 내려놓지 못할 것이 있는가? 당신이 마음속에서 내려놓지 못하는 것을 천국으로 갖고 갈 수 있단 말인가?

문장발표: 2015년 8월 2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8/27/31468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