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올해 션윈 새해맞이 공연 CD를 나눠줄 때 한 남자 분을 만났다.
그에게 션윈 CD를 주자 그는 아주 기뻐하며 파룬궁 자료를 보기 좋아한다고 말했다. 나는 뒤에 장쩌민을 심판하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잘 보라고 말했다. 그는 아주 기뻐하며 거듭 나에게 고맙다고 인사했다.
난 그에게 7월에 우리 대법제자들이 장쩌민을 고소했다고 알려주었더니 그는 아주 유쾌해하며 말했다. “지금 12만 명 대법 제자가 그를 고소했습니다”라고 말하자 그의 유쾌했던 표정이 사라지면서 실망스러워하며 말했다. “너무 적습니다. 고소한 사람이 너무 적습니다.” 나는 그를 위로하며 말했다. “머지않아 곧 많아질 겁니다!”라고 말하며 나도 괴로웠다.
이 일이 있은 지 한 달이 지났는데도 그 분이 괴로워하는 표정이 늘 내 머릿속에 남아있었다. 사실 이 분뿐만 아니라 밍후이왕에서 발표한 장쩌민 고소 숫자가 너무적어 내 마음도 괴롭다. 1992년 사부님께서 대법을 전하기 시작해서부터 1999년까지 중국에는 1억 가까운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했다. 1999년 박해가 시작되면서부터 지금까지 해외 대법제자를 합치면 1억 명이 된다. 16년 동안 지속된 박해에서 우리는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감당하셨다는 것을 다 안다. 2년 전 교류문장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똑똑하게 기억나지 않지만 한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사부님의 신체는 제자를 위해, 중생을 위해 업력을 감당하셔서 신체 앞면은 좋아 보이지만 신체 뒷면에서 보면 상처투성이라고 했다. 당시 이 교류를 들은 수련생들은 다 울었을 것이다. 이번 박해는 구세력이 사부님과 대법에 강제로 떠맡긴 것이기 때문에 사부님께서는 이번 박해를 승인하지 않으신다. 때문에 16년 동안 우리 대법제자는 줄곧 박해를 반대하고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고 있다. 사부님께서 세간에 대법을 전하신 것은 이전과 다르다. 이전에는 부원신(副元神) 수련이지만 사부님께서 대법을 전하기 시작해서부터 모든 것이 개변됐다. 우린 절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고 속인 중에서 분명하게 우리 주원신(主元神)을 수련하는 것이다. 사회를 이탈하지 않고 가정이 있으며 직장이 있고 사회관계가 있는 각 계층 사람들이 다 수련할 수 있는 이런 것은 사부님께서 바라시던 것이다. 그러나 이런 사악한 생명과 요소는 늘 사부님의 배치를 개변하려 했기 때문에 사부님의 정법을 교란했다.
사부님의 정법이 마지막 단계에 들어섰기 때문에 장쩌민 고소가 시작된 것이다. 모든 것은 다 정법의 요구와 표준에 따라 해야 한다. 대법제자는 속인사회 각 계층에서 수련하면서 마지막에 정과(正果)를 얻어 불(佛), 도(道), 신(神)으로 되어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야 하므로 박해는 반드시 종결돼야 한다. 사부님께서 바라시는 것은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5월 말부터 시작된 장쩌민 고소가 지금 이미 3개월이 지났는데 밍후이왕에서 발표한 장쩌민 고소에 참여한 인원은 15만 5천 명이다. 그러나 1억 대법제자와 15만 명은 무슨 비례인가?!
장쩌민 고소를 하지 않은 수련생들은 당신의 요괴를 제거하는 검을 언제 뽑을 것인가? 당신이 펜을 들어 쓴 후 장 마귀를 고소하는 고소장이 나가는 순간 도중에 얼마나 많은 생명이 구도될 수 있고 얼마나 많은 사악을 없앨 수 있는지 당신은 아는가? 당신은 그 무량한 층층의 중생이 장마귀를 고소할 그날을 얼마나 오랫동안 기다렸는지 아는가? 우리 이 지구에서는 16년이지만 머나먼 천체, 더 머나먼 천체, 더더욱 머나먼 천체 공간은 몇 년일까? 어떤 곳은 아마 수천 년, 심지어 더 오래고 오랜 시간일 것이다. 당신이 아직도 장쩌민을 고소하지 않았다면 어떤 생명은 이미 도태되지 않았을까? 사람 이 측면에선 우리가 구도할 사람은 공검법사(공안, 검찰, 법원, 사법)의 그런 이번 박해에 참여한 세인 등이다. 사람을 초월한 곳, 사람보다 낮은 데도 무량한 생명이 우리가 구도하길 기다리고 있다. 어떤 생명의 연한은 그렇게 길지 않기 때문이다!
장쩌민을 고소하는 것은 구세력의 사악한 배치를 부정하는 것이며 사부님이 배치하신 길을 걷는 것이다. 박해를 종결짓고 더 많은 생명을 구도하는 것은 사부님의 수요이며 대법의 수요이고 중생의 바람이기도 하다. 장쩌민을 고소하지 않은 수련생들은 조사정법의 신필(神筆)을 들어라. 그것은 사부님이 우리에게 요괴를 제거하라고 부여하신 법기다. 대법제자에게 무한한 기대를 건 생명을 구도하자!
적합하지 않은 점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8월 2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8/28/31475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