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공안, 검찰, 법원에 진상을 알리다

글/ 대륙 대법제자 롄즈(莲子)

[밍후이왕] 나는 1996년에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고 올해 65세다. 2013년 11월 어느 날, 모 아파트 단지에서 여러 동을 다니며 진상 CD와 소책자를 배포했다. 마지막 동을 나올 때 진상을 명백히 알지 못하는 한 중년이 고발하는 바람에 현지 파출소에 납치당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99년 ‘7.20’ 이후 나는 불법으로 노동교양 10년을 받았기에 현지에서 ‘등록’된 ‘인물’이다. 국가보안 대대 경찰은 밤새도록 나를 불법으로 심문하고 박해를 가하려 했다. 나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았기에 ‘보석‘으로 풀려나 집으로 돌아왔다. 국가보안대대와 파출소 경찰은 나에 대한 박해를 늦추지 않고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해 가짜 증거, 거짓 증인을 만들어 입건하고 검찰원으로 보냈다.

당시 나는 압력이 매우 컸다. 10여 년 동안 감옥에서 박해를 경험해 마음속에는 박해를 당한 어두운 그림자와 박해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마음이 있었다. 혈육 간의 정(情)도 내려놓지 못하고 가족이 잇달아 오는 타격을 감당하지 못할까 봐 걱정했다. 또 과시심과 체면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있어 다시 박해를 받으면 자신이 수련생 중에서 좋은 평판을 잃는다고 인식했다. 이외 또 일하는 마음, 박해를 당하면 정법의 노정을 따라잡지 못할까 봐 두려워했다. 각종 압력 아래에 어떤 수련생은 나에게 집을 떠나 잠시 피하라고 권했다. 나는 불법적인 법정 심문은 구세력의 배치이고 구세력은 정법 중에서 도태될 생명이며 대법제자를 고험할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설령 심성에 누락이 있다 해도 나는 대법에서 바르게 잡을 것이고 구세력이 이것을 구실로 삼아 국가보안대대 경찰을 조종해 나를 박해하려고 망상하는 것을 절대로 인정할 수 없다.

내가 걸어온 10여 년의 간고한 세월 속에서 관건적인 시각에 사존의 일부 법이 늘 나의 머릿속에 똑똑히 나타났다. “법은 일체 집착을 타파할 수 있고, 법은 일체 사악을 타파할 수 있으며, 법은 일체 거짓말을 타파해 버릴 수 있고, 법은 정념(正念)을 확고히 할 수 있다.” [1], “나는 리훙쯔(李洪志)의 제자이다. 다른 배치는 다 필요 없고, 모두 승인하지 않겠다. 그러면 그것들은 감히 하지 못하므로 모두 해결될 수 있다. 만일 당신이 정말 할 수 있다면, 입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할 수 있다면 사부는 반드시 당신을 위해 처리해 줄 것이다.” [2], ‘어떤 환경이든지 사악의 요구, 명령과 지시에 협조하지 말라. 여러분이 모두 이렇게 한다면 환경은 이렇지 않을 것이다.’ [3], “제자가 정념이 족하면 사부는 회천력(回天力)이 있노라.” [4] 사부님의 초상적인 우주 법리는 나의 정념을 확고히 하고 나의 사상을 정화하고 각종 사람 마음과 사심, 잡념을 제거했다.

그런 후 나는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공부를 하고 고밀도 발정념을 확대했다. 나는 사존께서 시시각각 나의 신변에 계시다는 것을 느꼈고 자신이 갈수록 커지고 마난이 작아지는 것을 느꼈다. 한 번은 집에서 단정하게 앉아 발정념을 할 때 창밖에서 한창 많은 비가 내리고 있었다. 천둥 번개가 몰아치고 광풍이 불고 소리 나지 않는 우뢰가 끊임없이 터지는 것이 보였다. 사존의 가지 하에 나는 손을 세웠다. 신체는 거대한 에너지에 포위되고 정념을 하면서 신체가 비할 바 없이 큰 것을 느꼈다. 신의 일면과 천둥번개가 하나로 합치면서 다른 공간을 휩쓸고 해체하며 일체 흑수, 썪은 귀신과 사악한 영의 요소를 깨끗이 씻어냈다! 이번 장시간 고밀도 발정념을 한 후 나는 자신의 공간장이 갈수록 밝고 대뇌 중의 매 일념 및 신체 안의 매 하나의 세포가 모두 정념이 충만하고 자신이 진정 금강부동인 것을 느꼈다.

나를 불법으로 기소한 일에 대하여 현지 수련생들이 거의 전부 행동을 개시했다. 여러 수련생이 법에서 토론하고 연구하여, 마지막에 의견을 통일했다.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고 자아를 내려놓고 시기를 잡고 공안, 검찰, 법원 부문의 종사자들에게 진상을 알려 인연 있는 사람을 구도하자. 한 방면으로 우리가 정의로운 변호사를 청해 변호사가 공안, 검찰, 법원 각 부문에 가서 일을 처리할 때 법률의 각도에서 그들에게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합법이며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것은 죄가 있다.“ 등 일부 기본 법률조항과 조례를 말했으며, 피드백이 비교적 좋았다.

다른 한 방면으로 나와 몇 명의 현지에서 수련상태가 비교적 좋고 또 이 방면의 진상 알리기에서 경험 있는 수련생과 함께 진상 자료를 가지고 파출소, 국보대대, 공안국과 검찰원 등 부문을 찾아다니며 진상을 알렸다. 처음에 그들은 저촉된 정서를 보이고 태도가 비교적 거칠었다. 다른 방면에서는 나는 현지 위화감을 느꼈고 태도가 거칠었다. 수련생들은 위축되지 않고 정체 협력의 힘을 발휘하고 고밀도로 진상 전화를 하고 진상 편지와 진상 MMS를 보냈다. 이뿐만 아니라 박해를 폭로하고 배척하는 스티커를 붙이려 준비했다. 나와 몇몇 수련생은 가는 곳마다 진상을 알리고 밖에서 많은 수련생이 동시에 발정념을 했다. 어떤 노년 수련생은 각종 가사를 내려놓고 시종일관 견지해 발정념을 했다. 이렇게 안과 밖이 응집력이 강대한 정체를 형성하고 다른 공간에서 공안, 검찰원, 법원, 경찰을 조종하는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했다. 우리가 다시 진상을 알릴 때 공안, 검찰원, 법원 경찰의 태도는 비교적 온화했다.

파출소 경찰, 소장은 진상을 알고 “우리는 정말 이렇게 하고 싶지 않아요. 상부에서 정한 것이라 우리는 단지 집행만 해요.”라고 말했다. 독해 되고 기만당하고 조종당하는 이 생명을 보면서 우리는 자비가 나와 선의적이고 엄숙하게 그들에게 “박해 명령을 집행하는 것은 박해와 죄가 동일합니다. 절대로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지 마세요. 자고로 선악은 보응이 있다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파출소 소장은 들은 후 “며칠 전, 부근 쇼핑 타운의 보안이 CD를 배포하는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어요. 나는 그곳에 가 보고 상급에 보고하지 않고 그녀를 집으로 돌려보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당신은 아세요? 당신은 제일 좋은 일을 했어요. 자신뿐만 아니라 후손을 위해 복을 만들었어요.”라고 격려했다. 진상을 알리면서 우리를 회피하는 경찰에게 진상 편지를 남기고 그들에게 진상을 명백히 알고 구도를 받을 기연을 남겨놓았다.

검찰원이 불법으로 입건 자료를 법원에 송달한 사실을 알고 우리는 또 법원에 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합법적이라는 등 법률 근거를 진술하고 파출소에서 증거를 날조하고 가짜로 증인을 만들어 불법 입건한 사실 진상을 분명하게 밝혔다. 나는 여러 차례 파출소와 기타 관련 부문 경찰에게 진상 편지를 썼다. 편지에서 나는 그들에게 파룬궁을 수련한 전후의 심신변화를 알려주었다.

수련 전, 나는 질병이 몸을 감쌌다. 특히 풍습성 관절염이 엄중할 때 생활을 스스로 하지 못해 가족은 나를 개인 병원에 보내 침과 뜸, 안마, 한약을 복용하게 하고 이 비용을 모두 스스로 부담했다. 장기간 비싼 의료비로 가정에 엄중한 부담을 가져왔고 또 정신적으로 매우 큰 압력을 조성해 심신이 극도로 악화되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나는 신체가 건강하고 쾌활해졌으며 직장에 의료비용을 청구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또 가정의 경제 부담을 덜었다. 내가 직접 경험하고 누구나 다 보고 있는 이 사실은 파룬궁이 가정과 사회에 복을 주는 높은 덕의 공법임을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들이 사실을 알아보지 않고 양심을 어기면서 대법제자 박해에 참여한 것은 이미 당신들의 직업윤리를 위반하고 또 불법(佛法)을 신앙하는 선량한 사람을 박해하는 큰 죄를 범한 것이다. 만약 박해를 멈추지 않는다면 장차 인간 세상의 법률과 천리의 무서운 징벌에 직면할 것이다. 왕리쥔, 보시라이 등 고관이 잇달아 낙마한 것은 현세보응의 가장 좋은 증거가 아니겠는가?

나와 수련생은 기회와 인연을 잡고 관련있는 공안, 검찰원, 법원 부문 직원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인연 있는 사람을 구도해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변하게 했다. 수련생들은 모두 사심과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고 결과에 집착하지 않으며 자신의 생각이 채택되는지에 집착을 하지 않고 서로 원용하고 협조했다.

수련생들의 정체적인 심성 제고는 인간 세상에서 강대한 위력을 나타냈다. 불법적인 법정 심리를 하기 며칠 전, 법원은 내 가족에게 소송을 철회하고 ‘개정하지 않는다.’라고 통지했다. (이것은 우리 성에서 처음이다) 한차례 거대한 난이 이렇게 사존의 자비로운 보호 아래, 수련생들의 정체 협조하에 철저히 해체되었다!

사존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정진요지2-교란을 배제하자’

[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2003년 정월대보름설법’

[3] 리훙쯔(李洪志)사부님 저작:’정진요지2-대법제자의 정념(正念)은 위력이 있다’

[4]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시사:’홍음2-사도은(師徒恩)’

문장발표: 2015년 8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8/20/31440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