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재생

글/ 스촨 시난 대법제자

[밍후이왕]

24살에 장애인이 되다

1976년 8월, 24살의 나는 산속의 한 채석장 돌 위에 굴러떨어져 뇌진탕, 심장병, 정신 분열증, 메니에르 증후군, 급성 위궤양, 신장쇠약 등의 증상과 6년 동안 기억상실증에 걸렸다. 의사는 이렇게 많은 병은 치료할 방법이 없으니 집에서 요양하는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당시 나는 참혹한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어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했지만 죽지는 못했다.

그때부터 나는 아무 일도 할 수 없어 진정한 장애인이 되었다. 남편은 하는 수 없이 나를 그의 직장에 데리고 가 일하면서 나를 보살폈다. 그것은 내 인생의 가장 고통스러운 시작이었다.

50세에 파룬궁을 수련, 7일도 안 되어 질병이 완치되다

2002년 4월 초, 나는 이미 50세가 되었다. 아침 산책을 하던 중 지인을 만났는데 그의 손에 CD 한 장이 있었다. 나는 지인의 집에 가서야 사부님의 연공을 가르치는 CD라는 것을 알았다, 지인의 집에서 ‘전법륜’의 논어를 다 보고 난 후 나는 울면서 “이렇게 좋은 책을 당신은 왜 일찍 나에게 알려주지 않았나요.”라고 말했다.

점심때가 되어 밥을 먹자고 했지만 나는 밥 먹을 생각도 하지 않고 바로 책을 보려고 하자 이때 기적이 나타났다. 나의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온몸에 무엇이 돌고 있어 나는 수련생에게 물었다, 그는 “이것은 좋은 일이다.”라고 말했다. 그날 나는 보서를 집에 가지고 와서 보았는데 저녁에 아주 달콤하게 잠을 잤다.

3일 후 나는 ‘전법륜’을 다 보고 나서 수련생에게 연공 동작을 배웠다. 연공을 배운 이틀 후에 나는 결가부좌를 할 수 있었고 7일도 안 되어 26년 동안 앓고 있던 병이 완치되었다.

당시 나는 우리 동네에서 사람을 보기만 하면 “내가 파룬궁을 연마하여 모든 병이 나았어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서 연공 동작 시범을 보여줬다. 그해 4월 초파일은 나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었다.

온 가족이 나의 파룬궁 연공을 지지하다

이전에 내 병 때문에 두 아들은 나이가 많은 데도 결혼을 하지 못해 우리 네 식구는 40평방미터의 집에서 함께 생활했다.

당시 장파 불량배 집단은 파룬궁을 매우 심각하게 박해했다. 남편은 악당이 나를 박해할까 봐 두려워 나에게 “다시 수련하면 나는 당신과 이혼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작은아들은 “이렇게 좋은 공법인데 나는 엄마가 파룬궁을 연마하기를 바랍니다. 아버지는 이 공법이 얼마나 높은지 몰라서 그러시는데 인류가 아직 발견하지 못한 높은 과학입니다.”라고 말했다.

남편은 두 아들이 모두 나를 지지하는 것을 보자 담이 커졌다.

큰아들이 “파룬따파 하오”(法轮大法好)를 성심껏 읽어 복을 얻다

큰아들은 외지에서 운전하는데 매우 위험한 일을 한다. 그는 늘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염해 몇 번이나 위험에서 벗어났다.

2006년의 어느 날, 큰아들은 사장님과 함께 차로 윈난(云南)성의 한 발전소로 가던 중 화핑(华坪)현의 높은 산을 통과할 때 마침 홍수가 나물이 아래에서 솟구쳤고 산 전체가 구름에 휩싸이는 바람에 하산하는 길이 보이지 않았다.

사장님은 오늘 우리 큰일 났다고 말했지만 큰아들은 재빨리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성심껏 염했는데 다섯 번을 염했을 때 희미하게 하산하는 길이 보였다. 큰아들은 사장님께 눈을 감으라 하고 혼자 천천히 차를 몰고 위험지역을 통과했다.

그해 어느 날 저녁, 큰아들은 사람을 마중하러 차를 몰고 가다가 커브에서 돌진해오는 대형차와 부딪쳐 그의 승용차가 다 망가졌다. 그러나 그는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염하고 몸에는 또 호신부를 가지고 다녔기에 아무런 부상도 입지 않아 정말로 천만다행 이었다!

후에 아들은 보안대장이 되었다. 단지 내 벽에 붙어있는 진상 전단지를 다른 보안원이 떼지 못하게 막았다. 큰아들은 진상을 명백히 알아 복을 받았는데 37살에 결혼했다. 원래 의사가 생육 능력이 없다고 그를 진단했지만, 후에 포동포동한 아들을 보았다. 현재 두 살이 넘은 아들은 매일 ‘션윈’ CD를 보는 데 아주 귀엽고 건강하게 자란다.

작은 아들이 대법을 지지해서 복을 얻다

한번은 작은아들이 일자리를 찾고 있었다. 마침 사회구역에서 한을 모집했는데 3명이 지원했다, 내가 파룬궁을 연마한다는 것을 현지 파출소, 가도(街办), 사회구역의 사람들은 모두 안다, 가도 서기는 나의 작은아들에게 “너의 어머니는 매일 무엇을 하니?”라고 묻자 나의 아들은 “저의 어머니는 매일 파룬궁을 연마합니다.”라고 말했다. 당시 옆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이상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았지만, 그는 도리어 “우리 어머니는 이전엔 장애인이었는데 파룬궁을 연마하여 좋아졌습니다.”라고 진정하게 말해 사회구역 일자리에 취직되었다. 어느 날 파출소의 경찰이 나의 작은아들을 찾아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는다.’라고 쓴 종이에 어머니를 대신해 그에게 서명하라고 했다. 그러나 작은아들은 “이것은 제가 서명할 수 없습니다, 우리 어머니를 대신해 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하자 경찰은 바로 가버렸다.

또 한 번 사회구역에서 3년이 되지 않은 사람에게 월급을 올리려면 모두 시험을 치러야 한다고 해서 작은아들도 시험을 봤다. 그가 시험에 합격했는데도 가도 서기의 배치로 주택관리부서로 출근하게 되었다. 그러나 작은아들은 여전히 매일 호신부를 몸에 지니고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진정하게 염해 얼마 되지 않아 또 사회구역으로 다시 돌아와 출근하게 되었다.

작은아들은 현재 36세인데 9살 어린 아내를 맞았는데 그의 가족 모두 그의 인품을 매우 좋아한다.

현재 내 남편도 파룬궁을 수련해 우리 전 가족은 모두 사부님의 불은호탕(佛恩浩荡) 중에서 은혜를 받고 있다.

우리 전 가족은 사부님께 머리 숙여 인사를 올립니다. 사부님의 자비한 구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문장발표: 2015년 8월 2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8/21/31442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