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아를 내려놓고 자비롭게 사람을 구하자
글/ 중국 대법제자 다청(大成)
[밍후이왕] 지난 2개월 동안 어떤 시내 지역은 90%의 수련생이 장쩌민 고소장을 우편이나 전자우편으로 보냈다. 일부 수련생의 고소장은 정리 중이며, 아직도 자아와 속인의 두려운 마음을 돌파하지 못하고 주저하는 수련생도 있다. 장쩌민 고소는 속인과 속인의 투쟁이 아니며, 원한에 따라 보복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자비롭게 사람을 구하기 위한 것이다.
사실 잘한 곳의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바로 수련생들이 정체를 형성하고, 학력이 있는 수련생과 먼저 고소장을 보낸 수련생이 글을 모르는 수련생을 적극적으로 도와주며, 우려하는 수련생에게 사람 마음을 내려놓으라고 권한다. 고소장을 쓸 줄 모르는 수련생의 경우, 학력이 있는 수련생이 밍후이왕에서 이미 완성된 양식을 찾아 개인의 구체적인 상황을 쓰고 다시 정리하면 된다. 사실 진정으로 마음을 다잡고 하면 전혀 어렵지 않다. 오직 신사신법(信師信法) 하면 된다. 왜냐하면, 사부님께서 모든 것을 이미 배치하시고 우리가 하기만을 기다리시기 때문이다. 하는 과정은 바로 수련 과정이다. 법은 우리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었다.
이미 참여한 수련생은, 이것은 현재 대법제자가 반(反) 박해하고 자비롭게 사람을 구하는 예리한 무기라는 것을 인식했다. 평소 장쩌민을 언급하면 반대하지 않는 사람이 없고 공산당을 언급하면 찬성하는 사람이 없다. 그러나 파룬궁이 좋고 파룬궁 박해가 사악하다는 것을 명백히 아는가? 이번 장쩌민을 고소하는 일에서 사람들에게 기본 진상을 명백히 알리는 것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이로 인해 사람을 더 잘 구할 수 있다.
다시 장쩌민을 고소한 사람의 수를 놓고 교류해보자. 1999년 전에는 1억 명이 대법을 배웠다. 이번 박해를 거치면서 1/10이 수련하고 있다. 그러면 현재 중국에는 대법제자가 천만 명이 있을 것이다. 3개월간의 노력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사람은 십몇만 명이다. 역사상 한 국가 원수를 고소한 것은 지금껏 없었던 일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6, 70명의 대법제자 중 한 사람만 참여한 것과 같다. 이 숫자는 사실 아주 적다. 박해를 저지할 수 있겠는가? 남은 구세력도 똑똑히 보고 있다.
다시 16년 전의 ‘4·25’를 되돌아보자. 그때 많은 사람이 청원한 목적도 박해 발생을 막고자 함이 아니었던가? 그러나 ‘4·25’ 당일 저녁에는 마치 문제가 해결된 것 같았지만, 왜 두 달 후 천지가 뒤집히는 변화, 즉 박해가 발생했겠는가? 당시 만여 명이 평화롭게 청원했다. 이 숫자를 동서고금의 경우와 비교하면 확실히 지금껏 없었던 큰 규모이다. 그러나 당시 1억 명이 넘는 사람이 대법을 배웠는데도, 단지 만 명 중 한 사람이 청원하러 간 것과 같다. 뒤에서 사납게 밀려오는 전면적인 박해를 막을 수 있겠는가? 만약 당시 만 명 중 천 명이 갔거나 더욱 많이 갔더라면 이번 박해를 막을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다시 말하면 대법제자의 정면(正面)적인 거대한 에너지가 구세력의 사악한 역량을 초월했다면 이번 박해는 자연히 저지되었을 것이다. 법에서, 우리는 전 세계 대법제자가 동시에 통일적으로 발정념을 한다면 단 5분이면 이번 박해를 해체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이 바로 전체 대법제자가 형성한 공명(共鳴)의 역량이 구세력의 역량보다 훨씬 큰 것이 아닌가?
다시 속인 중의 일을 말해보자. 우리 현(縣)에 허베이 촌(河北村)이 있다. 그곳의 촌지부서기는 나쁜 일을 많이 해 마을 사람들의 미움을 많이 샀다. 처음에는 단지 몇 사람만이 촌지부서기가 공직에서 물러날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효과가 전혀 없었다. 결국, 마을 사람들이 전부 일어나 촌지부서기가 물러날 것을 요구했다. 그 촌지부서기는 향(鄕)과 현(縣)에 아는 사람이 있어도 소용없어 어쩔 수 없이 바뀌게 되었다. 우리가 장쩌민을 고소하는 최종 목적은 원한에 따른 보복이 아니라 반(反) 박해하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고자 함이다. 맞는 말인가?
다시 대법 수련의 각도에서 보면, 대법제자의 대부분은 10여 년의 수련 고험을 통과했다. 정말 합격인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마지막에 또 한 관이 있다. 마치 대학 입학시험에서 100점 만점짜리 시험지 마지막에 40점짜리 작문이 있는 것과 같다. 누가 이 작문 시험에 백지 답안을 바치려 하겠는가?
장쩌민 고소에 참여한 사람은 많을수록 좋고 빠를수록 좋다. 왜냐하면, 남은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법정 인간이 오기 전에중국 중생에게 정정당당하게 전면적으로 진상을 알 기회를 주는 것이 더욱 좋은 중생 구도가 아닌가?
각 지역에서 이미 장쩌민 고소에 참여한 수련생은 시간을 내 장쩌민 고소를 권하고, 다시 책임을 다해 나이가 많고 글을 모르는 수련생이나 고소장 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수련생을 빨리 도와주기 바란다. 더욱 많은 사람이 장쩌민을 고소하는 반(反)박해의 큰 흐름에 참여해 중공 사악한 영과 사교(邪教)를 하루빨리 철저히 해체하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자.
문장발표: 2015년 8월 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8/17/3142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