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현재 장쩌민 고소 열풍은 거대한 천상의 변화로 막을 수 없다. 장쩌민은 이미 뜨거운 가마솥 안 개미로 두려워 죽을 지경이다. 또 장파(江派)의 일부 잔재 세력은 아직도 수중의 권력을 쥐고 전멸당하지 않으려 마지막 발악을 하며, 각지에서 장쩌민 고소장 발송을 막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하고 있다.
이 역시 짐작한 것으로, 어떤 지역에서는 고소장 발송을 교란하며 수련생을 납치했다가 그들도 위법임을 알고는 납치한 후 풀어주었다. 어떤 지역은 우체국에 압력을 가해 발송하지 못하게 하거나 배송 중에 가로챘다. 우리 지역은 6월 30일에 발송한 우편물을 조회하자 베이징 공항 터미널에 여전히 있었다. 또 여타 지역은 우체국에서는 발송했지만, 도중에 고소장이 행방불명되었다.
이리하여 어떤 수련생은 우편물 발송을 가로막으면 발송하지 않겠다고 포기한다. 또 어떤 사람은 우편물은 보냈지만, 최고검찰원, 최고법원에서 접수하지 않아 밍후이왕에 백업해 보내지 못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각종 방식으로 악의 우두머리를 고소하자
우리는 어느 곳에 문제가 생기면 강한 정념으로 마땅히 진상을 알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 고소장을 발송해야 하는바,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는 말이 있다. 어느 곳에서 부치지 못하면 나는 다른 곳에 가 부치고, 우체국에서 부쳐주지 않으면 또 다른 곳에 가 부친다. 택배 회사는 한 곳만 있는 게 아니다. 한 수련생은 “최고검찰원, 최고법원은 행정 우편물만 받고 다른 곳에서 온 우편물은 접수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나는 발송하기만 하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또 많은 수련생은 다른 택배 회사를 통해 부쳤다.
그뿐만 아니라 각종 속달 우편 방식이 있다. 설령 우편발송이 순조롭지 않아도 또 최고검찰원, 최고법원 사이트에 고발할 수 있고 녹음으로 고발하는 등등의 방식이 있다. 만약 어디에서도 부치지 못하면 수련생이 직접 베이징에 가서 접수할 수도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그것을 고소하면 사악은 자연히 거대한 타격을 받는다. 또 더욱 많은 사람이 진상을 명백히 알면, 범법행위를 따라 하던 사람도 소문을 듣고 간담이 서늘해져 새롭게 반성할 기회를 얻게 된다.
고소장을 이미 발송했으면 마땅히 밍후이 사이트에 기록해야 한다
만약 고소장이 도중에 없어졌거나 최고검찰원, 최고법원에 접수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밍후이왕에 보내지 않는 수련생이 있다. 나는 그들이 가로챘다면 그것은 그들의 문제로 이미 위법한 것이다. 우리는 오로지 발송만 하면 밍후이왕에 접속해서 기록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장쩌민이 자행한 범죄 증거이기 때문이다. 또, 국제사회도 조사에 착수해 증거를 수집할 것이므로 우리는 영수증을 잘 보관해서 이를 대비해야 한다.
개인의 얕은 견해이니 수련생 여러분께서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5년 7월 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11/3122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