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안후이(安慧)
[밍후이왕] 많은 수련생은 나와 비슷한 경험을 했을 것이다. 어느 한 개념을 똑똑히 분간하지 못한다는 것인데, 우리와 610 등 특수조직 및 ‘공검법’(공안, 검찰원, 법원)은 박해와 피박해(被迫害) 관계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우리가 신의 사자(使者)이며 세상의 모든 중생은 우리가 구도해야 할 대상임을 근본적으로 잊은 것이다. 우리와 경찰 및 집권자는 구도와 피구도(被救度)의 관계이다.
최고검찰원과 최고법원에서 우리 지역에서 발송한 고소장을 현지 610에 돌려보냈다는 소식을 듣고 좀 불안해져 A 수련생과 교류했다. 그녀는 “이것은 좋은 일로서,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전 세계에서 장쩌민을 고소하고 있음을 알릴 좋은 기회이다. 그들이 우리를 찾아오면 좋은 일 아닌가? 마침 그들에게 진상을 알릴 수 있다.”라고 했다. 내가 “그들은 직접 박해한 자이고 명령을 받은 자이며 이번 박해의 증인이다.”라고 하자, A 수련생은 “그들에게 더는 나쁜 일을 하지 말라고 권하고, 우리 처지에서 장쩌민을 고소해야 한다고 알려주어야 한다.”라고 했다. 그렇게 교류하고는 기쁜 마음으로 집으로 왔다. 하지만 불안한 마음은 사라졌지만, 약간의 동요하는 마음이 여전히 남아 있었다.
이튿날 B 수련생이 나를 찾아와 이번 일에 대해 교류했다. “우리와 경찰 및 610은 박해와 피박해의 관계가 아니라 구도와 피구도의 관계이다. 그들은 보통 사람과 다름없으며, 당초 대법과 정법에 대한 신념을 품고 세간에 왔다.”라고 하는 그의 말에 내 마음이 요동쳤다!
예전에 나는 이 사실을 잘 알지 못했고 깊이 생각한 적이 없었으며, ‘박해와 피박해’의 관계를 묵인했다. 우리는 구세력을 부정해야 해야 하고 구세력의 배치를 타파해야 한다고 매일 말하지만, 하루 종일 ‘박해와 피박해’ 이 생각에 빠져든다. 어떻게 하면 구세력을 부정할 수 있는가? 구세력은 확실히 우리에게 나쁜 짓을 많이 했다. 하지만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능력을 주시어 이런 나쁜 것을 제거하게 하셨으며 그것을 부정하게 하셨다. 우리와 세인 및 610의 관계는 구도와 피구도의 관계이다. 내 마음은 단번에 명쾌해졌고 더는 두렵지 않았고 불안하지 않았다.
우리는 16년간 박해받았는데, 걸어온 길을 뒤돌아보면 온갖 박해를 받을 때 마음속으로 얼마나 감당했는가? 미워했는가? 원망했는가? 불평했는가? 어쩔 수 없었는가? 소침하였는가? 두려워하였는가? 이런 것은 우리가 가져야 하는 것이 아니라 제거해야 할 좋지 않은 마음이다! 우리는 자비해야 하며, 두려워하지 않고 꿋꿋하게 참아내야 한다.
사부님의 말씀으로 마무리하고자 한다. “대법제자, 당신들은 혼탁한 세상(濁世)의 금빛이며, 세인의 희망이며, 사부를 돕는 법도(法徒)이며, 미래의 법왕(法王)이다.”[1]
주:
[1]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서: ‘정진요지3-축사’
문장발표: 2015년 7월 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11/3122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