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후베이 대법제자 신위안(가명) 구술, 수련생 정리
[밍후이왕] 1996년에 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했을 당시 나는 문맹이었다. 그런데 법을 배우면서부터 수련생들이 나에게 《전법륜》을 읽어주며 한 글자, 한 구절씩 가르쳐 주었다. 사부님께서 끊임없이 지혜를 열어주셔서 나는 놀라울 정도로 매우 빠르게 글자를배워 얼마 되지 않아 보서인 《전법륜》 글자를 전부 다 익혔다. 사부님의 법리를 더욱 잘 이해하기 위해 나는 또 수련생들과 사부님의 다른 저작도 읽었다. 법을 읽으면서 빠르게 제고되는 걸 알 수 있었다.
대법을 수련한 후 나는 온몸의 질병이 감쪽같이 사라졌고, 발걸음도 가벼웠으며, 얼굴 피부도 갈수록 윤기가 흐르고 부드러워져 젊어 보였다. 이미 70이 넘었지만 사람들은 모두 50대 같다고들 한다. 이 모든 것은 모두 파룬따파의 거대한 위력에서 온 것으로 파룬따파의 신기가 나에게 나타난 것이다.
내가 사는 강남 평원은 살기 좋기로 유명한 곳이다. 사방에 호수가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일부 큰 호수는 변두리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넓다. 2013년 초 우리는 큰 호수가 있는 지역부터 시작해 자전거로 갈 수 없는 지역, 인적이 드문 지역에 가서 진상을 알렸다. 우리 모두 걸어가면서 편벽한 지역에 사는 인연 있는 사람들을 놓치지 않았다. 우리는 매일 60리를 걸었는데 지금까지 몇 만 리를 걸었다. 그동안 우리는 진상을 모르는 세인들에게 모욕을 능가하는 고통도 맛보았고, 진상을 알고 구도된 세인들이 진심으로 대해 주는 기쁨도 맛보았다. 또 모함당해 경찰의 수색을 받았지만,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보호아래 위험한 고비를 모두 넘겼다. 제자는 머리 숙여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작년 8월 25일, 나는 한 수련생과 함께 집에서 20여리 떨어진 마을에 진상하러 갔다. 두 강을 건너며 걸어가면서 세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한편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그러다가 진상을 모르는 세인이 경찰에 신고했음을 경찰차가 우리 앞에 와서야 알았다. 경찰은 차에서 내리자마자 우리의 팔을 잡고 차에 밀어 넣었다.
나와 그 수련생은 즉시 발정념을 하는 한편 정의감 넘치게 말했다.
“당신들은 이렇게 젊은데 70이 넘는 우리 두 할머니를 붙잡아 어쩌려고요? (그 수련생은 나보다 두 살 많다)”
“당신들이 파룬궁 자료를 배포한다고 신고가 들어왔어요.”
“파룬궁 자료는 좋아요! 보세요. 자료는 모두 왕리쥔(王立军), 보시라이(薄熙来), 완칭량,(万庆良) 저우융캉(周永康), 리둥성(李东生), 쉬차이허우(徐才厚), 쑤룽(苏荣), 쩡칭훙(曾庆红) 등이 파룬궁을 박해한 범죄사실을 폭로하는 거예요, 이런 부 국급 고위관리는 모두 치욕스러운 종말로 넘어갔는데 당신들은 그들의 희생양이 되지 마세요!”
그들은 그래도 여전히 우리의 자료 가방을 빼앗고는 강제로 차에 밀어 넣었다.
그때 우리의 모습을 지켜보던 한 여성이 비웃는 말투로 “할머니, 사람을 구한다고 말하지 않았나요? 그러니 그 경찰들도 꼭 구하셔야죠!”라고 말했다. 어떻게 들으면 무책임한 말 같지만, 나는 우리가 경찰들을 반드시 구해야 함을 즉시 깨달았다. 그들은 우리 손자보다 어려서 불쌍해 보이는데 내가 그들을 구도하지 않으면 누가 그들을 구도하겠는가! 나는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다.
한 경찰이 “할머니, 놀라서 우는 거예요?”
“젊은이, 나는 놀라서 우는 게 아니고 당신들 때문에 울어요!“
“무슨 말이에요?”
“당신들은 보세요. 70대인 우리 두 노인의 몸이 이렇게 건강한데 만약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았다면 이렇게 좋은 몸이겠어요? 말하자면, 노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각도에서 보면 당신들은 우리를 할머니라고 불러야 해요. 그러나 당신들은 우리를 존중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또 우리의 물건을 빼앗았어요. 우리는 편안하고 싶지 않았는데 (걷는 고생으로 사람을 구도) 당신들은 기어코 우리를 차에 태웠어요. 우리가 법을 위반하지 않았는데 당신들은 오히려 우리를 체포해서 파출소에 데려왔어요. 저우융캉, 보시라이 이렇게 높은 관리도 파룬궁을 박해하여 모두 감옥에 들어갔는데 당신들이 이렇게 하면 당신들의 앞날을 망칠 수밖에 없어요. 이렇듯 젊은 당신들이 이런 좋지 못한 일을 하면, 머지않아 안 좋은 결과가 당신들에게 닥칠 걸 생각하니 너무 슬퍼서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네요.”
네 경찰 모두 침묵하다
나는 이어서 말했다. “2차대전시기, 히틀러 정부의 명령에 따라 유태인을 살해한 사병, 간호사는 2차대전이 끝난 후 대심판을 받을 때 전부 다 교수형에 처해졌어요. 그들 사병과 간호사가 불쌍하지 않아요? 당신들은 정부의 명령에 따라 선량한 두 노인을 박해하는데 냉정해 질수 없나요? 공산당은 예전부터 공을 세운 사람을 버려요. 문화대혁명 때 그렇게 많은 사람을 죽였다가 문화대혁명이 끝나자 수백 명의 경찰을 윈난(雲南)에 데려가 밀실에서 총살하고는 그들 가족에게는 공직자로서 순직했다고 속였어요. 헌법에 파룬궁이 위법이라고 규정하지 않았고, 아울러 2005년 중공 국무원 판공청과 공안부가 발표한 14가지 사교 중에서도 파룬궁은 없었어요. 공산당과 장쩌민이 법을 집행하면서 법을 어겼는데, 제발 당신들은 그들의 죄를 대신해 희생양이 되지 말아요!”
한 경찰이 나서면서 “우리 이것은 상급의 명령을 집행하는 것입니다.” 라고 변명했다.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기 전에 사병 하인리히가 베를린 장벽을 넘던 청년 크리스란을 총으로 쐈는데,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후 이 사병은 유죄판결을 받았어요. 공산당은 집권하고부터 비리와 부패, 무차별 살해, 또 파룬궁을 박해하고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여 폭리를 취했어요. 이것은 지구상에서 있어본 적이 없는 악한 짓이에요. 당신들은 그들을 도와 파룬궁을 박해하는데, 만약 어느 날 하늘이 공산당을 청산한다면 그때 하늘이 당신들을 놓아줄 것 같아요?” 그들은 또 침묵했다.
파출소에 도착하자 두 경찰은 우리에게 자료 출처를 밝히라고 했다.
“우리는 알려줄 수 없어요. 알려주면 당신들을 해치는 게 되거든요.”라고 말했다.
“그럼 당신들은 보증서를 쓰고 돌아가세요.”
“우리는 좋은 사람이에요. 좋은 사람을 나쁜 사람이라고 거짓 보증하란 말은 아니겠지요?”
나는 또 그들에게 ‘삼퇴’를 하면 평안을 보장한다는 것과 구이저우(貴州) 장자석을 알려주었으며, 왜 탈당을 해야 하는지 설명해 그들을 가명으로 탈퇴시켰다. 두 경찰은 기뻐하며 나갔다.
또 두 경찰이 들어왔다. 나는 그들에게 ‘천안문’ 분신자살 가짜사건에 대해 설명하면서 공산당의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하라고 설득해 가명으로 그들을 ‘삼퇴’시켰다. 이 두 경찰은 신바람이 나서 나갔다.
또 두 경찰이 들어왔다. 나는 같은 방법으로 그들을 ‘삼퇴’ 시켰다. 수련생은 옆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그때 또 두 경찰이 들어와서 말했다. “당신들은 정리하고 가세요, 물건(진상자료)은 남겨 놓고요.”
“물건은 당신들에게 줄 수 있지만 제발 망가뜨리지 말고 열심히 보세요. 이것은 사람을 구하는 보배랍니다!”
우리는 가기 전에 그들에게 “당신들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꼭 기억하세요.”라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를 차량으로 데려다 주려고 했지만 나는 “우리 연공인은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아요. 혼자 가도 돼요. 감사해요.”라고 말했다.
여섯 시간의 정사대전(正邪大戰), 제자들은 사부님의 가지와 보호아래 정정당당하게 파출소에서 걸어 나왔다.
문장발표: 2015년 7월 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선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8/3120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