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한 이야기를 보고 감동했다. 법공부를 열심히 하니 두려운 마음은 돌파됐고 3가지 일은 점차 성숙해졌다.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이 생활 속의 큰일로 됐다. 집에서, 친구에게, 일을 보면서, 거리에서, 백화점에서, 시장에서, 차를 기다리고 타면서, 외지 친척에게, 인연 있는 사람이면 빠뜨리지 않는다. 대법의 아름다움과 천멸중공, 탈당하면 명(命)을 보장받는다는 진상을 알렸는데 그들에게 진상을 똑바로 알리고 사당(중국 공산당)조직에서 탈퇴해야 재난이 올 때 명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했다.
지금 나는 60세인데 나를 알고 있는 사람은 말한다. “살면 살수록 젊어지고 활력이 넘쳐 50세 같아 보여요.” 아래는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면서 있었던 2가지 에피소드이다. 수련생과 함께 나누어 보려 한다.
1. 기관 간부 ‘언니, 감사해요.’
한번은 훈제오리를 사러 갔다. 오리를 파는 부부에게 진상을 알렸다. 기다리는 중 나는 대법이 세계에 널리 전해졌다는 것을 말하고 사당(중국공산당)이 왜 파룬궁을 박해하며, 구이저우(貴州)의 ‘장자석(藏字石)’, 천멸중공을 말하고 당원, 단원, 소년대를 탈퇴하면 생명과 평안을 보장받는다고 했다. 내가 똑똑히 알리자 그들은 열심히 들었다. 부부는 사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무의식중에 40여 세 남자가 내 옆에서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 듯했다. 내 눈빛과 그 사람의 눈이 마주치자 일념을 보냈다. ‘그가 어떤 사람이든 모두 내가 구도할 중생이다.’ 다가가 그와 인사했다. “훈제오리 사세요?” 그는 “네.”라고 답했다. 나는 대법의 아름다움을 그에게 알려줬다. 그는 “당신은 정부 기관에서 근무하세요?” 내가 “아니요.”라고 하자 그는 “아니면 선생님이세요.”하고 물었다. 나는 또 “아니요.” 했다.
그는 또 말했다. “정부 간부도 아니고 선생님도 아닌데 어떻게 감히 말할 수 있어요? 말씀도 잘하시고요.” 나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대법이 도덕성을 향상케 하고 사람이 되는 이치를 알게 해 일부 진상을 알게 됐어요.”
그에게 진일보로 대법에 관한 많은 진상을 알렸다. 그는 듣고 감동했다. 그는 정부 간부이고 사당이 부패하며 권력 다투는 것을 알고 있다고 했다. 그는 통쾌히 진상을 받아들이고 말했다. “공산당은 나빠요. 누가 그 당원이 되려 하겠어요.” 마지막에 그는 실명으로 사당 당원을 탈퇴했다.
진상 자료와 호신부, CD를 그에게 주자 이미 오래 기다린 것처럼 격동하며 손을 잡고 말했다. “언니 감사해요.” 나도 감동됐다. 그가 떠나는 모습을 보고 진심으로 축복해 줬다.
2. 순경 ‘내가 탈퇴하게 도와주세요.’
얼마 전 수련생과 함께 진상을 알리러 갔다. 우리는 걸어가며 인연이 있는 사람을 한 사람도 빠뜨리지 않고 진상을 알려 많은 세인을 구했다. 수련생은 노트에 이름을 적었다. 이때 정면에서 중년 남자가 왔는데 수련생과 마주쳤다.
나는 그에게 다가가 말했다. “동생, 만난 건 연분이지요. 선한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어요. 오늘 당신에게 세상에서 가장 큰 사건을 알려 드릴게요. 지금 천지에 재해가 잦지요. 중공사당이 좋은 사람을 많이 해쳤기에 하늘이 용납하지 않는 것입니다. 파룬따파는 좋고, 진선인이 좋다는 걸 기억해요. 큰 겁난이 오면 생명을 보호받을 수 있어요. 빨리 당원, 단원에서 탈퇴하세요.” 그는 듣고 엄숙한 표정으로 말했다. “당신은 내가 누군지 알아요.” 나는 “당신은 도리를 아시는 분이요. 당신 무슨 일을 하든지 당신을 구하겠어요.” 그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노인네가 집에서 하지 않고 도처에 다니며 스티커를 부치면 어떻게 해? 내가 당신에게 알려주는데 내가 바로 순경이요. 전문적으로 이런 일을 해요.”라고 했다.
나는 강대한 정념을 보냈다. 나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제자고 세상에서 가장 바른 일을 하며 사존과 바른 신이 제자를 가지해 주신다. 중생이 구도되는 것을 가로막고 있는 일체 악의 생명과 요소를 해체하고 누구도 교란하지 마라. 나는 말했다. “좋네요. 오늘 좋은 사람 만났어요. 진심으로 당신을 위한 것이기에 대법 진상을 당신에게 알리는 것이지요. 당신과 가족에게 백 가지 좋은 점은 있어도 한 가지도 나쁜 점은 없어요. 당신이 이런 일을 하는 것도 생존을 위한 것이기에 쉽지 않겠지요.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한 것은 장쩌민이 질투심으로 수련하지 못하게 한 것이지요. 하지만 파룬따파는 해외에서 100여 개 나라에 전해졌고 지식인, 지위가 있는 사람, 박사, 석사, 대학생 등이 배우고 있고 상류층 인사와일반인 모두 수련할 수 있어요. 그들은 머리에 문제가 있는가요? 그들이 옳고 그른 것, 정과 사를 구분할 줄 모르겠어요? 당신이 보기에 내가 나쁜 사람 같아요? 탄압 속에서 붙잡힐 위험을 무릅쓰고 진상을 알리는 것이 진심으로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닌가요? 절대 양심을 버리고 나쁜 일을 하지 마세요.”
그의 깨우친 일면이 진상을 안 것 같았다. 그 배후의 악이 청리됐다. 이때 그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당신들이 좋은 사람인지 알고 선한 사람인지 알아요. 나는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만약 내가 그렇게 한다면 전화 한 통이면 경찰차가 와요, 당신들 알고 있지요. 나도 진상을 들어 본 적이 있는데 탈퇴하지 않았어요. 오늘 당신 말을 듣고 알게 됐어요, 나는 당원인데 나를 위해 탈퇴시켜 주세요. 이후 안전에 조심하세요,”
당시 나는 격동됐고 눈시울이 붉어졌다. 비록 나에겐 놀라운 언어도 없지만 자비롭고 선한 일면이 그를 감동케 했다. 나는 “당신 성이 뭐에요?” 그는 류 씨라고 했다. “가명을 지어 탈퇴해 드릴게요. 류순이라고 해요. 하늘의 뜻에 따라 하면 돼요.” 그는 “감사합니다.” 했고 헤어질 때 나는 “안녕히 가세요.” 했다.
오랫동안 수련했는데 뒤돌아보면 비틀비틀하며 걸어왔지만, 감동이 많다. 매번 앞으로 한걸음 내디딜 때마다 위대한 불법과 사존의 가호가 있었다. 수련의 길에서 한 걸음씩 성숙으로 걸어가고 있다. 사존을 굳게 믿고 사존의 정법 노정을 바짝 따르고 조사정법하면 우리는 정정당당하게 걸어지나 갈 수 있다. 중생은 구도를 기다리고 있고 사존께서 연장해 주신 시간 중에서 반드시 진지하게 법공부하고 정진하며 다그쳐 사람을 구하고 서약을 지키겠다.
이상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할 때 겪었던 약간의 체험이다. 층차의 제한으로 적절하지 않은 점은 수련생들이 시정해 주시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7월 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잔성을 얼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8/3119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