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가장 힘들 때 파룬따파를 만나다

글/ 펑롄

[밍후이왕] 나는 2009년 여름부터 파룬따파를 연마했다. 전에 나는 심각한 부인병, 신장염, 유선염(乳腺小叶增生), 자궁암 등 질병을 앓고 있었다. 남편은 술버릇이 나쁜 데다가 의심이 많았고 시댁은 전혀 사리를 따지지 않았고 아이는 어릴 적부터 공포 고통으로 인해 초등학교도 중퇴했다. 우리 가정은 무너질 지경에 처했다.

인생에서 가장 힘들 때 나는 파룬따파를 얻었다. 그 후부터 나의 질병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고 나는 행복이란 무엇인지 알게 됐다.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하려면 오로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수련하는 것뿐이었다.

대법을 연마한 후 나의 모든 것이 변했다. 항상 남을 이기려고 하는 마음을 버리면서 나의 세계관도 변했다. 가족들은 나의 변화를 보면서 대법에 대한 편견을 버렸다. 중국공산당은 거짓으로 파룬궁을 모함했기에 수많은 일반인은 아직도 대법을 인정하지 않는다.

가족들은 나의 변화를 보면서 파룬궁이 무엇인지를, 또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천지자연의 이치로도 용납할 수 없는 것임을 알게 됐다. 그들은 전부 중국공산당을 탈당하고 좋은 선택을 했다.

남편은 감기에 걸렸다 하면 기침하면서 잠을 이루지 못했다. 아들은 부대에 있을 때 허리를 다쳤고 심각한 인후염으로 고생했는데 내가 대법 수련하면서부터 가족들의 질병마저 사라졌고 시댁과의 관계도 호전됐다. 내가 시부모님을 진정으로 관심하는 것을 보더니 시어머니는 사람을 만나면 “우리 며느리가 대법을 연마하더니 많이 달라졌어요. 파룬궁은 참 대단해요.”라고 말한다.

2010년 여름, 아들의 의부모(幹爸幹媽)가 우리 집에 놀러 왔다. 아들 의부의 안색이 새파랗고 온몸에 부종이 심한 것을 보고 이유를 물었더니 폐암 진단을 받았단다. 병원에서 치료받았지만 심각해져만 가고 병원을 여러 곳 다녀봤어도 부질없었다. 유명하다는 병원으로 옮겨서 치료받았지만, 결과는 같았다. 그의 누나는 길가에서 약을 파는 돌팔이 의사의 말을 듣고 한약 몇십 첩이나 지어 먹었고 수천 위안(몇십 만원)을 썼지만, 병은 나날이 심각해져만 갔다. 그녀는 “포기할래요, 이 몸을 하늘에 맡겨 보지요.”라고 말했다. 나는 “포기하지 말고, 현재는 대법만이 당신을 구할 수 있어요.”라고 말하며 대법을 연마하면서 사라진 질병들, 대법이 전 세계 백여 국가와 지역에서 널리 알려진 것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했다. 중국공산당은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하면서 스스로 결말을 정한 것이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마음속으로 새기면 반드시 행운이 오리라는 것도 알려줬다.

몇 달 후, 그녀는 우리 집에 들어오기 바쁘게 큰 소리로 “파룬따파가매우 신기해요! 아주 좋아요! 나는 저번에 집에 돌아간 후부터 매일 마루에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모아 허스(합장)하면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더니 기적이 일어났어요. 오늘 마침 검진받고 오는데 모든 게 정상 이래요.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서 “나는 우리 온 가족 십여 명을 대신해서 중공(조직)에서 탈퇴할래요.” 그녀의 변화를 보면서 나는 너무나 뿌듯했다.

공경하는 마음으로 대법을 믿고 파룬따파하오를 읽으면 신은 도와줄 것이다.

문장발표: 2015년 07월 1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10/31218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