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는 매일 저녁 세인에게 직접 전화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한다. 우리 3~5명은 한 자가용에 올라 함께 발정념하면서 쓸데없는 말은 하지 않는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신성하므로 정념의 장이 순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각자 직접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한다.
수련생들은 어떤 때 서로에 대한 의견도 있다. 예를 들어, 다른 수련생의 목소리가 커서 자신이 영향을 받는다고 원망하거나 환희심 등이 생기면,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 않거나 듣지 않아 삼퇴 효과는 즉시 떨어진다. 그러므로 매번 전화를 건 후 자기 생각을 교류하여 바르지 못한 생각을 찾아내고, 끊임없이 자신의 일사 일념에서 바로 잡아야 한다. 생각이 바르지 않으면 사람을 구하는 효과에 즉시 반영된다. 그러므로 수련생들이 사람을 구하는 항목에서 서로 협조하면 제고가 아주 빠르다는 걸 절감한다.
우리는 한 달 동안, 매일 2~3시간씩 직접 전화로 진상을 알려 매일 30~50명을 탈퇴하던 데로부터 지금은 60~100여 명가량 탈퇴하고 있다.
그중 이전에는 몇 명밖에 탈퇴시킬 수 없었던 수련생이 지금은 매일 20여 명을 탈퇴시킬 수 있다. 또 어떤 수련생은 전화한 지 한 달밖에 안 됐는데 지금은 매번 20~30명을 탈퇴시키고 있다.
그러므로 직접 세인에게 전화를 걸어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은 몇 명 단위로 한 팀을 구성하기 바란다. 서로 협조하면서 자주 교류하고 마음을 순정하게 하면 삼퇴하는 숫자가 대폭 제고될 것이다.
이 교류 문장을 쓴 것은, 더 많은 수련생이 서로 협조하면 사람을 구하는 효과가 더욱 좋아지고 수련의 제고는 더욱 빨라질 것으로 생각해서다.
문장발표: 2015년 6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20/3111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