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치치하얼 대법제자
[밍후이왕] 매년 7월 15일은 헤이룽장성 치치하얼시 대법제자(大法弟子)에 대해서는 기쁘고도 축하하고 잊기 어려운 날이라고 말할 수 있다. 18년 전 1993년의 그 날, 위대하신 사존께서 치치하얼시로 오셔서 비할 바 없이 진귀한 우주 대법(大法)을 집문 앞까지 가져다주셨고, 넓은 우주 속에서 길 잃은 생명들이 반본귀진(返本歸眞)의 대도(大道)를 걷도록 이끌어주셨다. 18년 이래 치치하얼시의 많은 파룬궁(法輪功) 수련생과 제자는 점차 진수(眞修)하는 대도(大道)에 들어섰다. 비록 길에 각종 가시나무가 많았지만, 절대 다수는 확고하게 사존의 가르침을 따라 의연하게 비할 바 없이 넓고, 행복한 진짜 수련의 대도를 걷고 있다.
여러 사람들이 법공부하고 착실히 수련하는 것이 끊임없이 깊어짐에 따라 대법에 대한 체득도 갈수록 깊어지고, 갈수록 명백해졌으며, 매 사람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수확은 그렇게도 많았다. 1년의 한 번뿐인 7월 15일이 또 왔다. 사존께서 치치하얼에 오셔서 설법하시는 장면, 사존의 자비하고 인자하신 미소와 목소리를 회상하면 매 대법제자의 마음속은 사부님에 대한 감사로 충만된다.
아래 사진은 1999년 7월 20일 전에 치치하얼 일부 연공장에서 연공하는 장면이다
그때를 감수하다
1993년 7월 15일, 위대하신 사존께서 치치하얼시 이 땅을 밟으셨다. 시 중심 뎬예(電業) 문화궁에서 헤이룽장성의 첫번째 공을 전하고 설법하는 학습반이 개최됐다. 짧은 9일 동안 우리에게 설법하시고 연공을 가르쳐주셨으며 직접 동작을 하나하나 바로 잡아주셨다……. 사부님의 웃는 얼굴과 목소리, 사부님의 훤칠한 뒷모습, 사부님께서 하신 부탁과 사부님께서 내보내신 파룬(法輪)은 함께 영원히 이 북쪽의 땅에서 머물고 회전하고 있다.
비록 당시 사부님께서 학습반을 개최하실 때 400여명 밖에 없었지만 짧은 1년 넘는 시간에 대략 2,000여명이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주변의 네이멍구 자란툰(紮蘭屯)과 본성 성소재지와 다칭(大慶), 다시안링(大西安嶺) 등 기타 도시에도 전해졌다.
그때를 회상하면, 아침햇살에 치치하얼시 골목마다 듣기 좋은 파룬궁 음악소리를 들을 수 있었고, 공원의 광장과 마을 들판에 모두 파룬궁 수련생이 단체로 연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빠르게 병을 없애고 신체가 건강해지며 순수한 선을 지향하게 가르치는 파룬궁이 일으킨 영향은 매우 컸다. 당시 기공을 숭상하는 허청(鶴城) 백성들은 누구나 다 칭찬했고 누구나 다 목격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신기한 위력에 당시 현지 많은 기타 기공을 배우던 사람도 잇달아 파룬궁을 수련하는 행렬에 들어섰고, 대법의 신기한 위력으로 적지 않은 불교신도들이 대법 수련에 들어서게 됐기 때문에, 현지 대승사(大乘寺)까지 법문을 바꾸는 신도들이 공양했던 소상(塑像)을 반환하는 것을 매일 많이 받았으며, 대법의 신기한 위력에 또 많은 당정기관과 군대, 학교 등 상층인사들이 잇달아 참여해 해마다 개최하는 대규모 수련심득교류회는 현지 및 상급 정치인을 놀라게 했다…….
법리를 감수하다
법을 얻기 전 치치하얼의 대부분 수련생은 이전에 기공 및 불교, 도교의 법문을 배웠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 수련계에는 이런 사람이 적지 않은데, 줄곧 고층차로 수련하려고 생각한다. 도처에서 법을 구하려고 돈도 적지 않게 썼으며, 방방곡곡을 한 바퀴 돌아 유명한 사부를 찾았지만, 찾지 못했다.”(전법륜). 우리는 사부님께서 치치하얼에 오셔서 법을 전하시고, 또 우리가 대법을 배우기 시작한 후부터, 이 진정한 수련 법문에 매료되었다.
법을 얻기 전에 우리는 기타 기공을 배운 적이 있다.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병을 치료해준 적도 있는데, 속인의 병을 치료해주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자신의 병이 갈수록 많아지게 됐다. 우리는 이전에 나무의 기(氣), 꽃의 기를 채집해 온몸에 음기(陰氣)와 난잡한 냄새가 났고, 우리는 이전에 불도(佛道) 등 법문을 배웠지만 ‘불이법문(不二法門)’의 도리에 어긋났고, 주왠선(主元神)을 연마해야 한다는 이치를 몰랐다. 우리는 이전에 선종(禪宗)을 연마했지만 이미 ‘쇠뿔 끝까지’ 파고들었다는 것을 몰랐다. 우리는 이전에 각종 기공을 가장 더운 삼복(三伏)에 훈련하고 가장 추운 삼구(三九)에 훈련했지만, 심성을 닦고 집착을 없애는 것이야말로 공이 자라는 관건이라는 것을 몰랐다…….
그러나 우리가 파룬따파를 배운 후부터 ‘진(眞), 선(善), 인(忍)’의 우주대법과 수련해 공이 자라는 이치를 들은 후, 마치 천만 년의 기다림이 드디어 눈앞에 나타난 것처럼 단번에 오랫동안 찾던 비결을 장악하고 단번에 진짜로 수련하는 대도에 들어선 것 같았다. 그런 마음은 언어로 표현할 수 없다.
우리는 대법 속에서 오래된 고질병을 없애고 신체가 건강해지고 대법 속에서 이기적인 마음을 연마해 없애고 일할 때 명리를 다투지 않고 생활 속에서 사람을 선하게 대하고 이기적인 마음, 질투심, 쟁투심 등 나쁜 습관과 마음가짐을 개변시켰을 뿐만 아니라 대법 속에서 집착을 타파하고 소업(消業)했고 진정한 ‘직지인심(直指人心)’의 대법 속에서 선천적인 ‘자아(自我)’를 찾았고 승화하는 경지와 층차를 느꼈다.
비록 중국공산당은 20년 넘는 박해를 발동했고 아직 결속하지 않았지만 이 생과 사의 고험 앞에서 우리 현지 대법제자는 사악에게 두려워 넘어지지 않았다. 비록 20여명 대법제자가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아 사망했지만 진짜로 수련하는 대법제자는 여전히 확고하게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대도를 걷고 있다. 우리는 자신이 짊어진 역사사명을 잘 알고 있고 서로 묵묵히 정체를 형성하고 정념정행해 ‘세 가지 일’을 했고, 개인 수련 중 끊임없이 안을 향해 찾고 여러 가지 집착을 없애고 법을 실증하면서 모두 자각적으로 자료점을 건립하고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삼퇴’를 권하고 진상전화를 했다……. 사존의 보호 하에 하나 또 하나의 마난과 고비를 넘겼다. 동시에 대법의 법력이 자신의 몸에 체현되는 것을 체득했다. 예를 들어 어떤 수련생은 발정념할 때 매우 강하고 매우 맹렬한 공력을 내보내 사악을 소멸할 수 있고 정념이 매우 강할 때 사악의 여러 가지 방해와 박해 등을 제약할 수 있다.
사부님 은혜에 감격하며 그리워하다
18년 동안 몸소 체득한 것과 깨달은 것을 돌이켜보면 사람마다 말로 다할 수 없는 수확이 있을 것이다. 마음속에는 사존께 대한 무한한 감격일 뿐이다.
위대하신 사존이시여, 사존께서는 수많은 고생을 겪고 머나먼 우주에서 한걸음 한걸음 내려오시면서 저희를 위해 큰 업력을 감당하셨고 빗나간 생명들이 곧 나쁘게 변하고 소멸될 위험을 면하게 구해주셨습니다.
위대하신 사존이시여, 사존께서는 저희를 위해 온갖 심혈을 기울이셨고, 미혹 속에 빠진 사람들에게 하나하나 돌아가는 길을 배치해주시고, 밤낮으로 점화하고 보호해주시고 수련을 지도해주셨을 뿐만 아니라 사악한 구세력이 만들어낸 수많은 번거로움과 방해를 감당하셨습니다.
위대하신 사존이시여, 사존의 큰 자비는 모든 생명이 구제될 기회를 주셨고 사존의 박대한 흉금은 세인이 사존에 대한 불공평, 무례를 감당하시고 포용하셨습니다.
위대하신 사존이시여, 사존의 호탕한 불은(佛恩)을 영원히 제자 마음에 새겨 두겠습니다.
사존께서 치치하얼에 오셔서 법을 전수하신 18년째를 맞이하며, 치치하얼 전체 대법제자는 위대하신 사존께 숭고한 경의를 드립니다! 동시에 이 문장으로 세인에게 사존의 위대함, 대법의 진귀함과 신기함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많은 제자는 착실하게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실제행동으로 구도해주신 사존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문장발표: 2011년 7월 15일
문장분류: 온고명금(溫故明今)>사부님의 은혜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7/15/2439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