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며칠 동안 수련생들 모두 장쩌민을 고소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많은 법공부 소조도 상의하고 교류하면서 폭로되어 나온 두려운 마음, 안일한 마음, 정(情)을 내려놓지 못하는 집착이 비교적 많았다. 어떤 수련생은 말했다. “그를 고소하면 기껏해야 나를 체포하겠지!” 수련생들은 모두 이 말이 본질적으로 정념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무엇 때문에 체포된다고 생각하는가?
내 생각에 이런 사람의 마음과 집착 모두 정상적인 것이다. 왜냐면 당신의 생명 중에 이런 물질이 있는데 제거해 버리지 않았기에 뒤집혀 나온 것이다. 내 생각에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법공부를 많이 하는 동시에 발정념을 중시하면 좋을 것 같다. 게다가 이번 박해의 세상에서의 표현은 중국공산당 사당과 장쩌민이 서로 이용해 발동한 것으로, 지금 장쩌민을 고소하여 법으로 다스린다면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요소라든가 혹은 구세력의 요소를 막론하고 모두 교란과 파괴 작용을 일으킬 것이다. 대법제자가 발정념하여 교란을 제거하는 것은 바로 사부님께서 하사하신 신통으로 정법하고 악을 제거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수련생들에게 건의하는데 장쩌민을 기소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발정념을 중시하고 자신의 공간장과 소재한 환경의 일체 교란과 박해요소를 제거해야 한다. 자신의 사상 중의 두려운 마음, 안일한 마음과 정의 물질을 제거하고 다른 공간의 일체 교란과 박해요소를 제거해야 한다. 자신의 조건에 따라 시간이 있으면 많이 하고 소조 법공부 전후에 집중적으로 발정념할 수도 있는데 효과는 더욱 좋을 것이다.
작은 건의로서 다만 참고로 제공할 뿐이다. 만약 타당하지 못한 곳이 있다면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5월 2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5/24/3099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