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1992년 5월 13일, 파룬따파(파룬궁이라고도 부름)는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지린(吉林)시 창춘(長春)에서 정식으로 전해졌다. 그 후 리훙쯔 선생님은 전국 각지에서 파룬궁을 전수하셨으며 파룬따파를 중국 남방까지 전하셨다.
목차
광저우에서 5기 파룬궁 학습반 개최
젊은 박사 지도교수 가오다웨이, 직접 파룬따파는 초범적인 과학이라고 증명
광둥 전력학교 고급강사 장멍예의 간경화가 연공 후 완쾌
수혜자들은 가장 좋은 산 매스컴, 광둥성서 20만 명이 수련
광둥성 언론 보도 ‘파룬궁, 질병 치유 및 건강에 최고 97.7% 효과’
광둥성 허위안시 ‘도둑촌’의 변화
광둥성에 도덕성이 향상되고 사회가 안정되는 좋은 추세 나타나
1999년 이전에는 광둥성 각계가 파룬궁 지지
광저우에서 5기 파룬궁 학습반 개최
1993년 4월 13일부터 22일까지 광둥성 광저우(廣州)시에서 제1기 파룬궁 학습반이 광저우시 천연고무공장 공회 강당에서 개최됐다. 참가 인원은 약 2천 명이며 주최측은 광둥성 바오린(寶林) 기공학교였다. 리훙쯔 선생님은 직접 오셔 파룬궁 설법을 하셨다. 그런 후 광저우시 제2기, 3기, 4기 파룬궁 학습반이 잇따라 개최됐다. 1994년 12월 21일부터 12월 29일까지 광저우 제5기 파룬궁 학습반이 광저우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참가 인원은 6천여 명으로 주최측은 광저우시 인체과학연구소였다. 이것은 리훙쯔 선생님이 중국 대륙에서 친히 설법하시고 연공 동작을 가르쳐주신 마지막 파룬궁 학습반이었다.
이전에 광저우시 파룬궁 학습반에 참가한 수련생이 회상하며 말했다. “한번은 수업 휴식 중일 때 사존께서 내려오셔서 수련생에게 상황을 알아보셨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가까운 거리에서 사존을 뵈어 정말로 놀랐다. 사존께서는 젊으시고 신체가 웅장하며 안색이 아주 좋으셨습니다. 사존께서는 다정스럽고 전혀 허세가 없으시며 무엇을 물어보든지 꼭 답해주시고 수련생이 어떤 상황인지 모두 알고 계셨습니다.”
“설법을 하실 때 사존의 의식주는 아주 간단하며 작은 여관에서 머무시고 라면만 드셨습니다. 하지만 사존의 옷차림은 아주 정연하고 깨끗했습니다. 한번은 사존을 뵈려고 저는 비교적 정중한 옷차림을 했습니다. 사존께서 저에게 비교적 적당하게 입었다고 칭찬을 해주시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외모에 주의하라고 알려주셨습니다.”
“9일 학습반이 끝난 후 제 몸은 큰 변화가 나타났으며 심한 불면증, 위장병 및 말할 수 없는 각종 느낌이 단번에 사라졌습니다. 처음으로 질병이 없는 가벼운 몸이 된 느낌을 알게 됐습니다. 그 후 저는 약과의 거래를 끊고 10여 년 수련했는데 약을 먹은 적이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반본귀진(返本歸眞)하는 고덕대법(高德大法)을 얻게 된 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제가 찾던 것이었습니다.”
“파룬따파는 남쪽에서 크게 발전됐습니다. 인연 있는 사람들이 잇따라 대법수련을 하게 됐습니다. 많은 사람은 연공을 통해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일부 병원에서 불치병으로 판정받은 사람, 예를 들어 암이 완쾌되고 하지가 반신불수였던 사람이 걷게 됐습니다. 더욱 많은 사람은 도덕이 승화되고 좋은 일, 좋은 사람이 수 없이 나타났습니다. 자신의 본업을 잘하지만 명예를 구하지 않고 이익을 추구하지 않았으며 끊임없이 더욱 높은 도덕 경지로 승화되어 당시 사회도덕 향상에 촉진 작용을 했습니다.”
1992년 5월부터 1994년 12월까지 리훙쯔 선생님께서는 각지 정부의 기공과학연구회의 요청으로 중국 각지에서 54회 파룬궁 전수반을 개최하셨다. 매번 약 10일이고 수만 명이 직접 학습반에 참가했다. 그중 학습반이 가장 많이 열린 곳은 베이징(13회)이고 다음은 창춘(7회), 그 다음은 무한(武漢)과 광저우(모두 5회)였다.
젊은 박사 지도교수 가오다웨이, 직접 파룬따파는 초범적인 과학임을 증명
가우다웨이(高大維)는 원래 광둥성 화난(華南) 공과대학 경공식품대학 원장이었다. 국가 과학연구상을 받은 가장 젊은 교수이자 박사 지도교수이기도 했다.
가오다웨이는 1953년 12월 구이저우(貴州)성 첸베이산(黔北山) 시수이산성(習水山城)에서 태어났다. 문화혁명 때 생활이 어려워 중학교를 2년밖에 다니지 못했다. 1977년, 중국의 마지막 공농병(工農兵)학생 추천으로 대학에 갔으며 당시 23살이었다. 3년 반 대학에서 있을 때 그는 반년 시간으로 고등학교 수학, 물리학, 화학을 보충했다. 그런 후 우수한 성적으로 3년 대학과정을 완성했고기적처럼 석박사에 합격했으며 졸업 후 학교에 남았다. 과학 연구에서 좋은 성적을 냈으며 국가과학상을 수여받았고 1990년 당시 화난이공대학에서 37세라는 가장 젊은 나이로 교수와 박사 지도교수에 임명됐다.
장기간의 명예 다툼에서 가오다웨이는 자신의 몸을 망가뜨렸다. 젊어서 간경화, 위염, 기관지염, 비염, 불면증, 만성 감기, 심한 관절염 등 질환이 있었고 다리를 60도로 구부리면 아팠다. 집에는 건강치료 기계가 많이 있었다. 무슨 적외선, 자외선, 관절치료 기계, 1만 위안이나 되는 ‘자석방석’도 있었다. 모두 사용했고 각종 약을 다 먹어봤으며 몇 가지 기공도 배워봤다. 하지만 효과가 없었으며 신체는 줄곧 나빴고 성격도 갈수록 나빠졌다.
1994년 8월 친구의 소개로 가오다웨이는 파룬궁을 수련했다. 1994년 말 가오다웨이는 다행이 리훙쯔 선생님의 마지막 학습반에 참가했다. 바로 광저우 제5기 학습반이다. 전수반 셋째 날 그는 앉아서 수업을 들었는데 반시간 동안 그의 발바닥 아래에 물 흔적이 생겼지만 구두 밑바닥은 말라 있었다. 그는 다른 곳으로 바꿔 앉았지만 얼마 후 또 젖은 발바닥이 나타났다. 3일 후 그는 관절이 아프지 않았으며 앉을 수도 있었다. 그는 깨달았는데 리훙쯔 선생님께서 체내의 한기를 뽑아주신 것이었다. 그의 옆에 앉았던 할머니와 동료 한 명도 신기함을 느꼈다.
그는 본래 7,8가지 질병이 있었는데 3개월 만에 모두 사라졌고 마치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았다. 당시 격동을 말로 표현하기 어려웠다. 박사지도 교수의 변화를 보고 의사도 깜짝 놀랐다. 의사들도 그의 내장기관이 마치 깨끗이 씻긴 것처럼 혈관이 하나하나 깨끗해졌다고 말했다.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제가 알고 있는 중국 대륙의 많은 파룬궁수련생 중 수많은 사람이 제 경험을 반복했습니다. 거의 파룬궁 수련생마다 배후에 모두 신기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진실하고 초범적인 집단 현상이 아닌가요? 이것은 인류가 진일보 탐구해야 할 초범적이고 과학적인 일이 아닐까요?” 이 젊은 과학자는 이렇게 말했다.
본래 대학 지도자들 사이에서 내부 모순이 많았다. 가오다웨이는 원장으로서 파룬궁을 수련한 후 ‘진선인(眞善忍)’으로 자신을 요구하자 심태가 평온해지고 문제를 처리할 때 상대방을 먼저 고려하게 됐다. 결과 지도자 팀은 한층 더 단결되고 조화로워졌다. 이후에 대학은 광둥성 ‘문명’부서로 선정됐다. 대학에서 직함 평가심사를 할 때나 항목 경비를 신청할 때 그는 수련인의 표준에 따라 그들 직원과 학생들에게 평소 일을 잘하고 상부에 서면으로 보고서를 잘 정리하며 기타는 순리에 맡기라고 권했다. 그 결과 몇 년간 그가 원장을 맡을 때 고급교사가 된 사람이 가장 많았으며 그의 학과 입시신청률이 전교에서 가장 높았다.
광둥 전력학교 고급강사 장멍예의 간경화가 연공 후 완쾌
장멍예(張孟業)는 광둥전력학교 고급강사다. 칭화(靑華)대학교 1959년 수리공학과 하천중추전력학과을 졸업했다. 장멍예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심한 B형간염과 간경화가 모두 완쾌됐다. 그는 이렇게 소개했다.
“저는 1979년 4월에 급성 간염에 걸렸는데 이후에 만성간염이 됐습니다. 1983년 4월 간경화까지 됐습니다. 10여년 동안 저는 계속 입원해 치료했고 매일 약을 먹었는데 부서에서 유명한 ‘약골’이었습니다. 정말로 돈을 무수히 많이 쓰고 좋은 약은 다 썼어도(양약에 포함된 혈중 단백질, 제론틴은 수십만 cc로 계산해야 하고 한약과 양약이 섞인 동충하초는 근 단위로 계산해야 합니다.) 게다가 좋다는 것은 다 먹고 수면을 많이 취해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때 살고 싶은 욕망으로 1984년부터 1994년까지 10년간 저는 끊임없이 기공 종류를 바꿔가며 배웠는데 10여종이나 됩니다. 하지만 시종 문제는 해결하지 못했고 제 간경화는 계속 악화되는 추세였으며 간 표면은 울퉁불퉁 거칠어졌습니다. 아, 위험하구나! 저는 똑똑히 기억하고 있는데 1994년 설날 전에 중산의과대학 제3부속병원(광둥성 간질환 최고 권위 병원)의 비교적 유명한 부주임 의사가 저에게 ‘간경화는 치료할 수 없고 영양에 주의하며 휴식을 잘 하고 약을 적당히 쓰며 병이 더 심해지지 않게, 혹은 천천히 발전하게 하면 다행’이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거의 절망하고 있을 당시 (1994년)7월에 저는 다행히 파룬궁을 만났으며 더 이상 어떤 약물(보약, 동충하초, 서양삼, 제론틴, 알부민 등을 포함)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8개월 열심히 수련해 완전히 완쾌됐습니다. 그 후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간수치는 높아지지 않고 간질환도 더 이상 재발하지 않았습니다.”
1999년 ‘4.25’ 기간 칭화대학교 동창모임에서 건강한 몸이 된 장멍예는 평온한 어투로, 후진타오(胡錦濤) 부부를 포함한 전체 동창에게 그가 파룬따파를 수련해 새 생명을 얻은 진실한 경험을 소개해 동창들의 열렬한 갈채를 받았다. ‘4.25’ 그날, 장멍예는 중난하이(中南海)에 갔으며 직접 파룬따파 책을 후진타오 부부에게 증정하기도 했다.
(계속)
문장발표: 2015년 5월 10일
문장분류: 신수련마당>온고명금>사부님의 은혜
원문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5/5/10/2728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