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일부 수련생은 법에서 수련한 공능으로 악인을 제압하는데, 그들이 그곳에서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그들이 자신을 보지 못하게 하며 그들이 돌아가게 하는 등등이다. 확실히 박해와 많은 손실을 감소시켰다. 우리가 공능을 이용해 악인을 제지하고 그들이 대법에 대해 죄를 범하지 않게 하는 것은 그들에게 자비를 베푸는 것이고 동시에 자신을 보호해 더욱 많은 시간으로 세 가지 일을 해 사람을 많이 구하려는 것이다.
그러면 대법제자 모두가 이 공능을 구비하고 있는가? 이것은 확실하다. 10여 년을 수련한 노 제자가 구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몇 년을 수련한 제자도 구비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수련하는 것은 우주를 만든 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가 오직 법속에서 수련하고 법의 요구에 따라 하면, 특히 이미 최후의 최후까지 이르렀다. 우리는 모든 대소 공능을 이미 구비하고 있다. 단지 사부님께서 자비를 베풀어 우리가 파악하지 못해 공능을 잘못 사용하면 떨어질까 봐 큰 공능, 특대 공능을 잠그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행성을 손에 잡는 것도 거의 법도(法徒) 모두가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오랫동안 수련했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을까 생각한다. 자신을 얕보지 말라. 당신은 정말 그렇게 대단하다! 당신은 정말 그렇게 큰 능력이 있다! 단지 확신이 없고 사부님의 법에 대해 100% 믿지 못하고 아직도 두려운 마음 등등이 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대법(大法) 수련에서 공능이 가장 전면적으로 나오는 것은, 대법제자는 더욱 높은 층차까지 수련할 수 있기 때문이며, 돌파한 층차가 높을수록 물질로부터 풀려나오는 것이 많아져 본능(공능)을 충분히 체현해 낼 수 있다. 대법제자는 정법(正法) 중에서 이미 충분히 공능의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예컨대 정법 중에서 정념(正念)이 아주 순수할 때면 공능의 운용(運用)이 아주 전면적이다. 또한 많은 제자들은 모두 정념(正念) 중에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의 무엇을 쓰려고 하면 무엇이 있다. 예컨대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나쁜 사람을 그 자리에 고정시키려 한다면, 다만 한 마디 ‘꼼짝 마(定).’하고 말하거나, ‘거기서 움직이지 마.’라고 하거나, 한 무리 나쁜 사람들을 가리키기만 하면 틀림없이 움직이지 못한다. 나중에 ‘풀려라.’라고 생각하기만 하면 곧 해제된다.”[1]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무엇이나 다 주셨다. 악인을 제지하는 공능은 우리에게 일찍이 주셨다. 우리는 무엇 때문에 일찍 구비한 공능으로 자신을 보호하지 못하는가? 위대한 신이 작디작은 지구의 작고도 작은 흉악한 경찰이 붙잡으려 생각하면 붙잡히고, 가택수색을 하려고 생각하면 가택수색 당하고, 판결하고 감금하려면 감금되고, 혹형 학대하려면 학대를 당한다! 다시 말하자면 우리가 공능을 사용해 흉악한 경찰의 악행을 제지하고 그들이 대법, 대법제자에게 죄를 범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그들을 구하는 것이 아닌가? 생명에 대한 자비가 아닌가?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사실 대법제자 매 사람은 모두 능력이 있다. 단지 표면공간에서 표현되어 나오지 않아 공능이 없다고 여길 따름이다. 하지만 표면공간에서 표현될 수 있든지 없든지 진념(眞念)을 움직일 때는 모두 위력이 강대하다.”[2]
속인도 ‘금사발을 들고 걸식하는’ 것은 가소롭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는 이미 일찍 구비된 자신을 보호하는 많은 공능을 사용할 줄 모르고 혹은 사용해도 효과가 없다. 무엇 때문인가?
사부님께서는 “층차는 心性(씬씽)에 의해 결정되는 것으로, 다시 말해 공능을 사용할 때 정념(正念)이 강해야 한다. 마음속에 사악에 대한 두려움이 있거나, 공능을 운용할 때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작용을 일으킬 수 있을지 없을지 의심하는 등 불량한 심리는 모두 공능의 효과에 영향을 주거나 혹은 교란할 수 있다.”[1]라고 말씀하셨다.
사부님의 이 단락 법에서 나는 체득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정념이 강해야 한다”는 정말 정념이 아주 강하면 그것은 신의 염이 아닌가! 오직 신의 상태라야만 비로소 마음대로 공능을 활용할 수 있다. 사람이 어디에서 공능이 오는가? 그것은 우리 자신의 문제가 아닌가? 그것 역시 신사신법(信師信法)의 문제가 아닌가?
내가 아는 바로는 오랫동안 도를 닦은 일부 도인은 공능을 활용할 때 주문을 외워야 한다. 그러나 대법 수련자는 오직 심태가 법의 요구에 부합되고 ‘염이 나가면’ 공능이 즉시 이른다! 소도의 그런 번거로움이 없다. 무엇 때문인가? 이 법이 너무 크기 때문이다. 커서 상상도 할 수 없는 대법 중에서 수련하고 뿐만 아니라 대법을 만든 조물주가 직접 우리를 제도하고 우리들의 사부님이 되셨다! 이런 영광, 이런 만고에 만나기 어려운 기연으로 우주 중의 극히 높은 층차의 고층생명 모두가 우리를 부러워하고 있다! 우리가 무슨 이유로 ‘남보다 못함을 스스로 부끄러워하며’ 어떤 이유로 박해당하기를 원하는가? 만약 모든 대법제자가 걸어 나와 대법이 우리에게 부여한 공능으로 자신을 보호하면 흉악한 경찰이 여전히 우리 앞에서 창궐할 수 있단 말인가? 그것은 신이 인간세상을 거니는 것이 아닌가? 사람을 구하는 것이 아직도 장애가 있단 말인가?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중국인 절반을 구하시려는 염원은 실현되는 것이 아닌가? 아마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할 가능성이 있다.
우리는 두 가지 장면을 상상하자.
첫 번째 장면: 한 무리 흉악한 경찰이 한 자료점의 문을 부수고 들어섰다. 자료를 만드는 수련생은 매우 두려워했고 경찰이 막무가내로 모든 설비, 자료, 대법 책을 닥치는 대로 가져가고 자료를 만드는 많은 자금을 강탈하는 것을 보고 있었다. 이후 자료를 만드는 모든 수련생이 납치됐다.
두 번째 장면: 흉악한 경찰이 한 자료점의 문을 두드렸다.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대법제자는 손의 일을 놓고 동시에 강대한 발정념을 해 먼저 다른 공간에서 인간세상의 경찰을 통제하는 사악을 제거했다! 다음 대법제자는 침착하게 문을 열었다. “당신들은 모두 들어오세요. 뒤에 사람은 문을 닫으세요. 당신들은 모두 거기 서서 움직이지 마세요.” 흉악한 경찰들은 각각 그곳에 똑바르게 섰고 그 과정에서 그들이 한마디도 못하게 했다. 대법제자는 강대한 정념과 공능으로 그들을 그 자리에 서있게 했다. 그들은 방법이 없어 움직이지 못했다. 이때 대법제자는 자비롭게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제가 뒤 사람에게 문을 잠그라고 한 목적은 당신들이 체면을 잃지 않게 하기 위한 것이고 당신들이 난처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신통으로 당신들을 징벌하지 않았습니다. 대법, 대법제자의 자비를 충분히 볼 수 있게 해 당신들의 체면을 남겨놓았습니다! 만약 잘못을 고치지 않고 이후 여전히 나쁜 일을 한다면 저는 당신들을 길가에 무릎 꿇게 하고 민중에게 당신들의 악행, 추태를 보여주겠습니다!”
당연히 이것은 가설한 두 개 장면이다. 첫 번째 장면은 마치 ‘흔한 일’ 같다. 그러면 두 번째 장면은 실현될 수 있을까? 답안은 긍정적이다. 대법제자가 오늘까지 수련했고 이미 일찍 자신을 보호하고 악인을 징벌할 수 있는 모든 신통을 구비했다. 흉악한 경찰이 다시 제멋대로 악을 행하면 우리가 받은 손실은 말하지 않더라도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독해된 소위 집법인원의 악행을 가로막지 못하고 그들이 계속 대법, 대법제자에 대해 죄를 범하는 것을 무시하면 그들이 쌓은 죄는 산과 같다! 어떻게 그들을 구도하겠는가? 대법제자는 공능으로 그들의 악행을 제지하는 최종의 목적은 그들을 구하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어떻게 공능을 응용하는 법을 아주 전면적이고 똑똑하게 말씀하셨다. 여기에서 더 서술하지 않겠다. 법이 있으면 공능이 있다. 남은 것은 우리가 어떤 상황에서, 어떤 심태로 공능을 응용하는 가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중독된 소위 집법인원을 구도하고, 사람을 구하는 대법자원을 보호하며, 자신의 안전을 수호하는 것을 완전히 공능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인식한다. 불법 감금된 대법제자의 반(反)박해나 반(反) 혹형, 또는 감옥을 뛰쳐나와 정법 홍류(洪流) 중으로 돌아올 수 있는 것도 공능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관건은 공능을 사용하는 법도(法徒)는 ‘마음이 똑발라야 한다[心正].’
무엇이 마음이 똑바른 것인가? 나 개인적인 이해로는 목적이 뚜렷하고(법도는 자비로 사람을 구하고 조사정법해야 한다.) 적어도 어떤 증오심, 복수심, 과시심이 없어야 하며 더욱이 공능을 이용해 기타 나쁜 일을 하면 안 된다.(만약 마음이 바르지 않으면 공능이 자연적으로 없어진다.)
위에서 말한 것은 개인이 현재 층차에서 깨달은 것이며 전부 맞을 수는 없다. 수련생에게 긍정적으로 일깨워주는 작용을 하기를 희망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2-무엇이 공능(功能)인가?’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2-대법제자의 정념은 위력이 있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17/3076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