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검은 소굴에서 금방 나온 수련생은 도움이 필요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검은 소굴에서 금방 나온 수련생은 도움이 필요하다. 현재 나와 우리 지역 몇몇 수련생의 사례를 교류하려 한다.

1999년 7.20 사당이 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했을 때 환경이 열악해 나는 자신을 봉폐하고 수련을 하는 둥 마는 둥, 믿는 둥 마는 둥 하는 사이에서 배회하고 있었다.

방금 감옥에서 나왔을 때, 현지의 두 협조인이 나에게 박해를 폭로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외지의 협조인도 나에게 써내라고 했다. 사실 금방 검은 소굴에서 나온 나는 비록 ‘전향’되지는 않았지만 층차가 아주 많이 떨어졌다. 단지 자신이 아직 모르고 스스로 괜찮다고 생각할 뿐이었다. 당시 두려운 마음이 아주 커서 반 년 후 쓰려고 했다. 수련생의 일깨움과 법공부를 통해 나는 사악을 적시에 폭로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다. 그리하여 전면적으로 사악을 폭로했다.

수련생 B는 불법적으로 강제노동과 판결을 받았었지만 아주 확고했다. 한 번도 사악에게 타협하지 않았고 더욱이 ‘전향’되지 않았다. 감옥 검은 소굴에서 아주 심하게 박해를 당했다. 출옥한 후 두려운 마음이 아주 커서 혼자서 법공부를 했지만, 마음이 조용해지지 않았다. 그리하여 수련생들이 자발적으로 그와 단체 법공부하여 지금 B 수련생의 신체는 아주 잘 회복됐다.

C 수련생은 내가 사악의 세뇌반에서 알게 됐다. 당시 우리 현에서 세뇌반에 붙잡혀 간 사람은 3명이다. 그녀 둘은 모두 ‘전향’되어 세뇌반에서는 그녀들을 안배해 나를 ‘전향’하게 했다. 나는 그녀들에게 명확하게 알려주었다. 나는 죽어도 ‘전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전향’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알려줬다. 그녀도 나에게 수련 중의 의혹을 아주 많이 제기했다. 하지만 환경의 제한으로 잘 말하지 못했다. 당시 ‘전향’된 사람은 모두 풀려났다. 세뇌반의 배신자는 마지막에 화가 나서 말했다. “당신 앞에 놓인 길은 오직 두 갈래 뿐이야. ‘전향’해 집에 돌아가 정상적으로 출근하든지 아니면 OO 감옥에 가던지.” 나는 흔들리지 않았다. 몇 달 후 나는 마굴에서 뛰쳐나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두려운 마음은 여전히 커서 C의 집이 우리 집에서 7, 80리 떨어져 있어도 줄곧 그녀를 도와주지 못했다. 최근에 그녀 주변 수련생의 말을 들으니 그녀는 이미 수련을 하지 않는다고 했다.

D는 나와 함께 납치됐다. 그가 이전에 ‘전향’된 적이 있기에 나는 그에게 이번에는 ‘전향’되면 안 된다고 당부했다. 하지만 감옥에 들어가자 그는 사악과 협력하기 시작했다. 이후에 수련생의 말에 의하면 그는 그 감옥에서 ‘전향’되어 얼마 지나지 않아 암에 걸려 집행유예 절차를 밟았다. 사전에 석방된 후 엄정성명도 발표하지 않고 황급히 현지를 떠났다. 현지 수련생은 그를 찾지 못했다. 얼마 후 그는 타지에서 사망했다.

E는 원래 병원에서 치료할 수 없다고 한 환자였다. 병원에서도 치료해 주지 않아 집에 돌아가 죽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후에 기쁘게 대법을 얻어 아주 빨리 완쾌됐다. 99년 박해가 시작된 후 경찰에게 납치돼 현지 세뇌반에서 박해를 당했다. 당시 사부님의 경문 ‘法輪大法 도항(導航)’이 이미 발표됐지만, E는 여전히 마음을 어기고 ‘전향’됐다! 몇 년 후 E는 불법으로 4년 판결을 받아 검은 소굴에서 또 ‘전향’됐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지병이 재발해 집행유예 기간에도 여전히 사악에게 타협했으며 더욱이 ‘전향’한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말하지 않았고 수련생도 ‘계면쩍어’ 그녀에게 묻지 않았다. E는 출옥 1년 후 병이 위독해졌다. 임종 시 가족들이 그녀에게 물었다. “무슨 유감이 없어요?” 그녀는 말했다. “있어요, 그건 바로 ‘전향’이 무효라는 것을 아직 성명하지 않은 것이지요.” 다행히 그녀는 사망하기 전에 성명을 발표했다.

인식이 충분하지 못하기 때문에 다른 수련생에 대한 도움이 부족하다. 인간 세상의 이치는 반대된 것이다. 사악에게 ‘전향’된 수련생은 만약 심각하게 엄정성명을 발표하지 않는다면 이때는 바로 사람이며 게다가 양심을 팔아먹고 부처를 팔아먹은 사람인데 이러한 사람을 대법이 어떻게 보호하겠는가?! 이때 만약 우리가 즉시 도와주지 않는다면, 즉시 그와 교류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사람은 아주 위험하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보고 싶지 않으신 것이다.

‘전향’하지 않은 수련생도 출옥한 후 도움이 필요하다. 주로 그에게 이지적이고 안전한 단체 법공부 환경을 제공해 그가 최대한 빨리 제고하게 하는 것이다. 그를 떠받들지 말고 더욱이 부러워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큰 집착과 누락이 있기에 박해를 당한 것이기 때문이다. 마땅히 그를 도와 집착을 찾아야지 그 집착을 키워주어서는 안 된다. 그 밖에 어떤 수련생은 비록 검은 소굴에서는 ‘전향’하지 않았지만 정념정행이 없어 장기적으로 오염된 환경에 처해있어 많은 사람은 심성이 심하게 떨어졌다. 심지어 매우 폭력적이고 언행에서 전혀 수련인 같지 않았다. 시간을 다그쳐 법공부와 연공을 하여 착실히 수련해야 한다.

적절하지 못한 곳은 수련생들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16/30758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