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박해가 지금까지 지속되면서 우리 현지 수련생들은 여러 차례 위험에 부딪혔지만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와 정체적으로 협조하고 발정념을 한 끝에 사악의 박해가 사라졌다.
경찰이 아무것도 보지 못하다
대략 2002년, 경찰이 대법제자를 미친 듯이 체포해 현지에서 수련생 한 명이 납치됐다. 경찰이 집을 수색할 때 이웃집 수련생A의 주소를 찾아냈다. 경찰은 주소에 따라 수련생A 집으로 찾아갔다. 그 당시 나는 이 소식을 듣고 두려운 마음이 나왔지만 곧바로 수련생들에게 공지해 발정념을 하게 했다. 인근에 있던 수련생 7~8명이 이 소식을 듣고서 근거리 발정념하여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경찰이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못하게 했고 사악이 아무 것도 수색해내지 못하게 했으며 경찰의 선한 일면이 표현되어서 대법제자를 박해하지 못하게 했다. 수련생A의 정념정행을 가지했고 동시에 사부님께 제자의 안전을 보호해주실 것을 빌었다. 경찰이 올 때는 기세등등했고 위협 공갈했지만 아무 것도 수색해 내지 못했다. 경찰은 떠날 때 또 미소를 지으며 수련생에게 손을 저었다.
경찰이 간 후 수련생A가 말하기를, 자신은 그 당시 두려움이 조금도 없었고 경찰이 또 그녀의 장부를 열어서 보았지만 자료가 아무 것도 없었다고 했다. 수련생A는 이 상황을 말하면서 그 당시 상황을 몸으로 재현해 보여주었다. 누가 알았으랴, 자신이 그 장부를 열자 속에서 진상소책자 한 부가 나왔다. 우리는 그 당시 아주 놀랍기도 하고 즐거웠다. 사부님께서 수련생을 보호해 주신 것이었다!
경찰이 대법제자의 집을 찾아내지 못하다
2003년 우리 현지 한 고속도로 다리 큰 기둥에는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삼퇴하여 평안을 보존하세요’,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소멸한다’ 등 진상 표어를 적어서 사악을 놀라게 했다. 경찰은 마을 사람을 찾아서 페인트로 이 글귀를 지웠고 얼마 안가서 우리는 위에 또 진상표어를 적었다. 경찰은 그 곳에 숨어서 사람을 붙잡으려고 했지만 아무 수확이 없었다. 최후에 그들은 그곳에 가서 단서를 찾았고 진상을 모르는 사람은 우리가 한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경찰은 우리 집으로 찾아왔다.
이웃 마을 간부는 우리에게 이 소식을 즉시 알려주었고 우리는 현지 수련생과 주변 마을 수련생들에게 바로 전달해 발정념을 정체적으로 했다. 박해를 해체하면서 일념 하나를 더했다. 경찰이 대법제자의 집을 찾지 못하게 하고 사부님께 제자를 보호해달라고 도움을 청했다. 수련생들이 정체로 발정념의 힘을 가하고 오랜 시간 고밀도로 발정념을 했다. 2~3일 지난 후 한 친척이 우리에게 알려주었다. “경찰이 우리 대대에 두 번 왔지만 당신 집을 찾지 못했어요. 나를 만나서 당신들을 만나게 해달라고 했고 나는 경찰에게 그녀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이니 박해하지 말라고 했어요.” 결국 경찰은 가버렸다.
경찰이 더 이상 오지 못하다
2006년 나와 다른 한 수련생은 진상을 알릴 때 파출소에 고발을 당했다. 파출소 경찰은 전화를 걸어 마을에 가서 이 일을 조사했다. 저녁에 마을 간부가 전화를 걸어서 우리에게 주의하라고 했다. 우리는 이것이 사부님의 점화라고 알고 즉시 많은 수련생들에게 고밀도로 발정념하게 했다. 결과 현지에서 파업이 일어났고 경찰은 질서를 유지하러 갔다. 그 후로 경찰은 더 이상 오지 못했다.
지금 이런 경험을 돌이켜보니 그 당시 또 안을 향해 찾을 줄 몰랐다. 전부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제자들의 안전을 보호해주신 것이다. 우리는 사부님의 은혜가 무한함을 깊이 느꼈고 동시에 정체 발정념의 위력이 거대하고 비할 바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1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14/3074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