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대법제자
[밍후이왕] 수련생 A는 세뇌반의 박해를 부정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사당은 그를 주요 감시 대상으로 정해 매번 민감일이 되면 610 인원은 집 입구에서 A를 감시했다. 후에 그는 법에서 깨달았는데 자비로 그들을 구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구세력이 그들에게 나쁜 짓을 하게 한 후 그들을 도태하려 하기에 이런 배치를 부정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A는 집을 나가 자발적으로 감시인원 610과 인사했다. “안녕하세요? 나를 감시하러 왔지요.” “아니요,” “숨기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들도 가족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온 것이기에 이해해요. 나를 감시하는데 610은 당신들에게 돈을 얼마나 줍니까?” “네, 식구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서입니다. 저도 가족이 있지요. 받는 돈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고작 3,000위안밖에 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직업이 당신을 죽이는 직업인지 아세요? 왕리쥔(王立軍), 리둥성(李東生), 저융캉(周永康) 이런 사람들은 표면상으로는 탐오해 붙잡혔지만 사실, 그들은 파룬궁을 진압해 응보 받은 것입니다. 반부패로 낙마한 탐관오리는 모두 적극적으로 장쩌민(江澤民)을 도와 파룬궁을 박해한 사람입니다. 그들은 사실 파룬궁을 박해해 악보를 받은 것입니다. 파룬궁은 합법적이고 파룬궁을 진압하는 것이 곧 위법 행위입니다. 지금 전국의 변호사가 파룬궁을 변호하는데 모두 무죄 변호합니다. 610이야말로 불법조직입니다. 만약 어느 날 진상이 나타나 청산하는 날이 오면 오늘 당신들이 한 나쁜 짓이 증거가 되기에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우리도 명령에 따라 일 할뿐입니다.” “그렇다면 당신들에게 여쭤보겠습니다. 그때 당신들은 증거를 제출해 당신들이 명령에 따라 행사했다고 할 수 있습니까?” “없어요.” “그렇다면 이 죄는 바로 당신들이 감당해야 합니다. 지옥에 내려가는 죄요. 당신들은 알고 있나요? 탐관오리는 왜 자녀와 친척 자금을 국외로 보낼까요? 자신에게 여지를 남기는 것이요. 당신들은 자신에게 여지를 남겼나요?” “우리는 돈도 없고 능력도 없는데 어떻게 남기겠어요?”
“당신들에게 명을 보장받는 길을 알려 드리겠어요. 마음속에 무신론을 포기하고 신을 믿고 부처를 공경하고 주불(主佛)에게 명을 구해달라고 청하고 진선인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선 사당조직을 탈퇴할 것을 성명하세요. 내가 당신들에게 가명으로 탈퇴해 드리죠. 당신들을 구하기 위해 비밀을 지켜줄게요. 자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해야 합니다.”
그들은 기뻐하며 “좋아요. 탈퇴할게요. 우리는 항상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겠습니다. 당신은 비밀을 지켜줘야 합니다.” “당신들은 매일 나를 지키면서 돈을 벌어도 됩니다. 하지만 대법제자를 보호하는 일을 해야 됩니다. 알아들었어요?” “알았습니다. 마음 놓으세요. 당신께 아주 감사드립니다.”
이튿날, 진상을 알리지 못한 교체된 두 사람이 A 수련생을 감시하러 왔을 때 A는 또 자발적으로 그들과 인사했다. 그 두 사람은 분명히 진상을 알고 있었고 아주 열정적이었다.
셋째 날 감시원이 더는 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 후 몇 번의 민감일도 그들은 나타나지 않았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26/3066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