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 책을 경시해 신체 박해를 가져온 교훈

글/중국대법제자

[밍후이왕] 이것은 2년 전에 발생한 일이다.

잉(英-가명)을 아는 수련생은 그녀가 매우 정진하고 세 가지 일도 잘한다고 생각한다. 한번은 아파트 단지에서 그녀를 만나 긴 시간을 교류한 후 헤어질 때 그녀는 “착실히 수련해야 한다. 반드시 착실히 수련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녀의 이 말을 나는 지금까지 똑똑히 기억하고 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나를 찾아와 “나의 눈이 갑자기 잘 안 보이고 대법 책을 볼 수 없다.”라고 말했다. 말하고 말하다가 그녀는 울었다. “나는 조급했다. 법을 보지 못한다면 끝장난 것이 아닌가?” 나는 그녀를 위로하면서 그녀를 도와 안으로 찾았다. 당시 나는 매우 확신에 차 있었다. 모두 노제자니 이 문제는 반드시 해결할 것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우리 두 사람이 반나절 교류한 후 나는 좀 실망했다. 그녀는 법리에 대해 매우 명석하며 내가 깨닫고 생각한 것을 그녀는 나보다 더 명백히 알고 있었다. 예를 들면 선해(善解), 생사를 내려놓고 구세력의 박해를 부정하고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고 자신의 누락을 찾고 ……, 나에게 준 느낌은 그녀는 문제가 없고 마땅히 이 상태가 아니어야 한다. 그러나 나는 만약 누락이 없다면 이렇게 되지 않았으리라는 것을 똑똑히 알고 있었다. 헤어질 때 나는 “당신은 사부님께 가지와 점화해달라고 하세요. 반드시 이 관을 넘을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한동안 시간이 지나 내가 그녀 집에 갔을 때 그녀의 두 눈은 이미 완전히 실명되었고 침대에 앉아 법을 듣고 있었다. 그녀의 남편 (수련생)이 그녀를 보살피고 있었다. 우리가 교류할 때 그녀의 정신 상태는 아주 좋았다. 헤어질 때 그녀는 “당신은 안심하세요. 나는 긍정적으로 돌파할 수 있어요. 나는 꼭 좋아질 거예요.”라고 말했다. 며칠 동안 나는 수련생을 찾아 그녀를 도와 발정념을 하고 한편으로 그녀가 실명한 원인을 찾았다. 동시에 그녀의 상태가 아주 위험하다는 예감이 들었다.

또 며칠 지난 후 수련생은 잉이 입원했다고 알려주었다. 나는 급히 병원에 가 그녀를 보았다. 그녀는 내가 왔다는 것을 듣고 나의 손을 잡고 “나는 수련을 어떻게 한 것인가? 수련을 어떻게 한 것인가?”라고 울면서 말했다. 그녀는 두 눈을 실명하였을 뿐만 아니라 내장도 많은 질병을 앓고 있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그녀에게 반드시 사부님을 견정히 믿고 대법을 견정히 믿어야 하며 이 본원 문제는 절대로 동요해서는 안 된다고 격려했다. 그녀는 울면서 “나는 사부님을 믿어요. 사부님께서는 나를 버리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또 한동안 지난 후 나는 잉의 남편을 보고 잉에 대해 물어보았다. 그녀가 의기소침해지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반나절 동안 의아해 있었다. “도대체 무슨 원인 때문일까요? 당신은 조금이라도 알고 있지 않나요?”라고 물었다. 그는 좀 생각하더니 머리를 흔들었다.

반년 후 잉의 남편이 또 나를 찾아와 말했다. “아이가 나에게 그의 엄마가 살았을 때 대법 책 몇 권을 아이네 아래층 작은 간이 건물에 놓았다고 말했어요. 그녀는 이미 갔어요. 당신은 책이 부족한 수련생에게 줄 수 없겠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즉시 응낙하고 시간을 약속했다.

그러나 잉의 남편이 나에게 대법 책을 줄 때 나는 매우 놀랐다. 10여 권의 책은 어떠한 포장도 하지 않은 채 섬유 마대에 담겨 있었는데 꺼낼 때 어떤 책은 이미 눌려 변형되었다. 아마 바닥에 놓은 원인으로 밑의 몇 권은 축축해 흰 곰팡이가 났고 어떤 책 페이지는 이미 썩어서 못 쓰게 되었다. 사부님의 법상 그 페이지는 이미 불완전하였고 사부님께서는 여전히 자비롭게 미소 짓고 있었다. 나는 다급히 물었다. “이것은 어찌 된 일인가요?”

“7.20 탄압할 때 나의 아내는 두려워 이 책을 지하실에 숨겨 놓았어요. 또 안전하지 않을까 봐 아이 집에 갖다 놓았어요. 아이는 일이 생길까 봐 이 책을 간이 건물에 숨겨놓았어요. 10여 년이 되자 이 일을 모두 잊어버렸어요. 며칠 전 정리하다가 발견했어요.”라고 말했다. 비록 수련생은 이 일을 잊었지만, 구세력은 잊지 않았다. 그들은 극단적인 수단으로 박해했다.

이것은 몇 권의 보통 책이 아니며 우주 대법이다. 천지 만물을 만든 일체 근본이다! 수련인은 어떤 심태로 대해야 하는가? 이것은 근원의 문제가 아닌가? 비록 10여 년 전, 사악이 아주 창궐하고 환경이 아주 악랄했지만 잉이 대법 책에 대한 포장으로 보면 아무렇게나 포대에 밀어 넣은 것은 매우 엄숙하지 못한 것이고 법을 존중하지 않은 것이다. 두려운 마음에 여러 차례 옮겨 숨기고 사악이 증거를 잡을까 봐 두려워했다. 비록 그녀가 줄곧 이 누락을 찾지 못했지만, 구세력은 어찌 그녀를 놓아주고 손을 쓰지 않겠는가?

이 문장을 쓴 것은 한창 병업 관을 넘는 수련생을 일깨워 주기 위한 것이다. 당신은 이 근원의 누락이 없는지 잘 생각해보라.

문장발표: 2015년 3월 3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31/30690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