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온 집안에 있던 경찰들이 모두 멍해졌다

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996년부터 수련을 시작한 노수련생이다. 이전에 여러 가지 질병이 있어 의사선생님은 나보고 신장이식을 하라고 추천 하였다. 대법(大法)을 수련해 20여일 만에 여러 가지 엄중했던 질병들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대법의 신적(神迹)이 내 몸에 나타나 주위 많은 사람들이대법을 수련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게 되었다.

2002년 우리는 새집으로 이사를 갔다. 그때 남편은 제2선으로 물러나 다른 지역에서 사업을 하였다. 어느날 내가 오랜 이웃에게 진상을 알리고 돌아오니 집안에는 온통 경찰들이 모여 있었다. 모두 남편의 이전 동료들인 것이었다.남편은 나보고 오늘 갑자기 동료들과 모이기로 결정해서 일부 해산물을 샀는데 모두 패스트푸드니 밥을 먹고 오라고 하였다.

내가 온 것을 보고 그들은 바삐 일어나더니, 한 친구는 형수님 어떻게 이렇게 젊어졌어요? 또 한 친구는 안색이 장밋빛인데 무슨 영단묘약을 쓰셨길래 변화가 이렇게 큰가요?저희 상사님보다 십년은 더 젊어 보이네요.

나는 그들에게 자네들은 진짜 말을 듣겠는가? 아니면 가짜 말을 듣겠는가?하였더니 그들은 당연히 진짜 말을 듣지요 하였다. 그들에게,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였기에 오늘이 있게 되었다고 알려주었다.

나의 말을 듣자 집안의 경찰들은 모두 한참 멍해 있었다. 누구도 말하지 않았다. 잠시 후 사회자가 말했다. 그렇다면 우리는 형수님의 이야기를 들어 봅시다.

이리하여 나는 그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자신의 신심의 변화를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텔레비전에서 꾸며낸 천안문자살 사건을 보자마자 그것이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결인(結印)”은 두 엄지손가락을 붙이는데 텔레비전에서는 한 손가락이 다른 한 손가락을 누르고 있다. 이는 파룬궁 연공동작이 아니다. 대법 서적에서는 자살하면 안 된다고 했는데 파룬궁제자는 그곳에 가서 자살할 수 없다.

그들은 모두 아주 열심히 듣고 있었는데, 한 어린 경찰은 한편 머리를 끄떡이기도 하였다.

식사 후 한 경찰은 술기운에 나한테 물었다. 형수님께서 연공하시는 것을 회사 측에서나 주민센터에서 아시나요? 나는, 네 알아요. 그는 또 물었다. 연공하지 말라고 하는데 왜 또 하세요? 나는 이렇게 말했다. 내가 연공하지 않으면 신체에 병이 있는 걸 어쩌나요? 누가 나를 책임질 수 있어요? 그전에 의사선생님께서 신장이식을 하라고 추천했을 때 6만 위안이나 되는 돈이 있어야 했는데 그때 우리 집에는 겨우 몇 백 위안 밖에 없어서 파룬궁을 연마해서 온 몸의 병이 다 나았어요. 사람은 양심이 있어야해요 누가 파룬궁이 나쁘다고 하면 나는 절대 믿지 않아요. 파룬궁이 좋은 것을 내가 직접 체험 했으니 내가 여러분들에게 이야기한 것은 모두 나의 마음속 말입니다.

이렇게그들은 나한테서 진상을 다 들은 후 갔다. 그날 저녁 나는 꿈을 꾸었는데 이전에 살던 집 뒷산에 한 떨기 꽃이 활짝 피었는데, 자홍색이었다. 나는 이것은 사부님께서 나를 고무격려 하시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1/30683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