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반복적으로 음성전화를 거는 문제에 대해 말함

글/ 중국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지역 기술 수련생은 작년부터 음성전화를 받은 적이 있지만 짧게 들은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추출해 대부분 수련생에게 주어서 반복적으로 다시 음성전화를 걸게 했다. 이런 방법의 효과를 여기서 여러분과 토론하려 한다.

같은 번호로 반복해 걸면, 몇 년 전 세인의 피드백이 있었는데 ‘자주 교란전화’(진상전화)를 건다‘며 아주 거부감이 들어 하며 전화를 받으면 즉시 끊어버린다고 한다.

때문에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반복해 전화를 걸면 이후에 수련생이 직접 전화를 걸어 삼퇴를 하는데 큰 어려움을 준다. 어떤 사람은 전화를 받고 파룬궁이라면 즉시 전화를 끊고 우리에게 진상을 알리는 기회를 주지 않는다. 어떤 세인은 전화를 많이 들으면 놀라서 “당신들이 말을 하네요? 원래 기계가 하지 않았나요? 나는 기계라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하거나 그나마 선량한 사람은 “저는 이미 탈퇴했고 최근 당신들이 건 전화를 많이 받았어요. 이후에 걸지 마세요”라고 말한다.

최근 수련생의 피드백을 들으면 진상 음성전화로 몇 개월간 한 명도 탈퇴시키기 어렵다고 한다. 이것은 우리가 자동 시스템에 의지하고 효과를 주의하지 않아 조성된 것이 아닌가?

진상 음성전화는 구체적으로 세인의 문제를 답할 수 없고 세인의 의혹을 완전히 풀어주지 못한다. 만약 우리가 대면해서 혹은 전화를 걸어 세인과 직접 통화할 수 있으면 그들의 미혹과 오해를 풀어줄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이 구도되는 기회는 더욱 높다.

본인을 말하면 보통 전화가 연결된 시간이 0-29초인 음성전화번호(길게 들은 전화번호는 다른 수련생에게 주었음. 다른 사람들은 길게 들은 전화번호가 삼퇴시키기 쉽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음)인데 내가 탈퇴시키는 효과는 다른 사람보다 좋다. 그러므로 일체는 사람의 관념으로 조성된 것이다. 전화를 걸어 삼퇴를 권할 때 받은 시간이 긴 전화번호를 생각하지 않고 단지 열심히만 하면 된다.

내가 말하려는 것은 반복 전화를 걸지 않고 중복으로 거는 것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스템 통제해 자동으로 연결해 반복적으로 전화를 거는 것은 완전히 사람의 노동이나 머리를 사용해 하는 것이 아니므로 세인에 대한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가 열심히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수련생이 전화로 삼퇴를 시키는데 어려움을 조성한다. 짧은 시간을 들은 번호를 반복적으로 전화하라는 요구를 봤다. 마음이 아프다. 개인으로 말하면 아주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지금 대부분 수련생은 음성전화로 삼퇴하는 것이 아주 적다. 왜 직접 전화를 걸어 삼퇴를 권하지 않는가? 지금 기술사이트에 1.6 전화 걸기 프로그램으로 직접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키면 아주 간단하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기에 다들 시도해 보시기 바란다.

개인의 약간의 생각이고 여러분과 교류해 맞지 않는 것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시정해주시기를 바란다. 수련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7/30592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