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장쑤(江蘇)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다리 전체와 인대까지 화상을 입은 3도 화상 환자가 있었다. 나는 치료를 하며 그에게 파룬궁을 가르쳤다. 한 달 후 그는 걸을 수 있었고 장애가 남지 않았다. 그는 집에 돌아가 이 기적을 친척과 친구에게 알려주고 ‘삼퇴’를 시켜줬다. (중국공산당의 당원, 단원, 소선대 조직 탈퇴)
환자는 성이 후(胡) 씨고 2014년 10월 1일 쑤저우(蘇州)에서 이송됐다. 그는 오른쪽 발부터 무릎까지 전기도금 못에 떨어져 3도 화상을 입어 쑤저우 병원에서 피부 이식을 요청했다. 사장은 그를 우리 집에 데려왔다. 전체 다리는 이미 화상을 입어 있고 고열이 나고 있었다. 만약 이전이라면 나는 감히 치료하겠다고 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개인 의사이고 전문적으로 조상에게서 전해진 비방으로 화상을 치료한다. 동시에 나는 파룬따파를 배웠다. 기왕 오면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이고 인연 있는 사람이라 그를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고통에 옷이 흠뻑 젖었다. 매일 6벌의 옷을 갈아입는다. 나는 “이렇게 심각한 경우는 파룬따파 사부님만이 도와주실 수 있습니다.” 나는 먼저 그의 아내에게 1장부터 5장까지의 공법을 가르쳐주었다. 그녀는 진지하게 배웠다. 우리 둘은 매일 3시 반에 일어나 그의 옆에서 연공했다. 그는 우리 둘을 보며 말했다. “당신들이 옆에서 연공하면 다리가 아프지 않아요.” 그는 그렇게 말하며 잠이 들었다. 평소에는 아파서 잠을 이루지 못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우리가 연공하면 사부님께서 장을 지키고 있어 에너지장이 있어요.”
그의 아내는 인연이 있는지 포륜을 할 때 금빛 찬란한 끝없는 아름다운 터널을 보았다. 때로는 천문(天門)을 보았는데 천문 양측에는 3마리 말이 서 있었고 인간 세상에서 볼 수 없는 아이 3명이 말을 타고 있는 것을 보았다.
후 씨의 아내는 매일 법공부를 진지하게 했다. 어느 날 후 씨는 배가 심하게 아팠다. 나는 상관하지 말고 단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면 사부님께서 소업해 주실 거라고 말했다. 한 시간 후 아프지 않다고 했다. 그의 죽은 살은 5겹까지 녹아버렸다. 그는 2012년 공장에서 한 사람이 끓은 물에 엉덩이를 데어 병원에서 3개월 치료받았는데 병원에서 피부 이식할 때 3도 화상은 반년 정도 걸리지 않으면 낫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하지만 그는 45일 만에 많이 나아졌다. 그는 인대까지 화상을 입었기에 다리를 굽히지 못했고 다리에 장애가 남을까 걱정했다. 나는 꼭 그렇지 않으며 대법을 우선순위에 놓고 ‘진선인’에 따르는 사람이 되면 대법은 무소불능하다고 했다.
50일쯤 되어 그는 침대에서 내려오려 시도했지만 설 수 없어 넘어졌다. 다음 날 그는 “나는 반드시 길을 걸을 거야. 사부님께서 도와주십시오.” 얼마 후 두 사람은 집안에서 기쁘게 웃었다. 나는 웃음을 듣고 가보니 정말로 기적이 일어났다. 그는 걸을 수 있었다. 전화를 걸어 사장에게 알리자 잘 믿지 않았다. 이후에 사장이 그들을 데려갔다. 집에 돌아가 이 기적을 친척과 친구에게 알리고 ‘삼퇴’를 시켰다.
문장발표; 2015년 2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2/18/3049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