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다시 발정념을 중시해 정법 노정을 따라잡자

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평범한 파룬따파(法輪大法)제자다. 나는 사부님께서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마음과 힘을 다해 한다. 그 기간 간난신고도 있고 희열도 있으며 정진도 하고 소심한 적도 있다. 나는 자신의 순정한 신사신법(信師信法)의 마음으로 사부님께서 배치한 구도 중생의 길을 걸었다. 나는 다른 공간을 보지 못하며 발정념을 할 때 거의 어떤 느낌도 없다. 처음에 발정념을 할 때 4개 정각을 견지하지 못했다. 끊임없이 법공부하고 마음을 닦고 정념이 갈수록 충족하자 지금은 4개 정각을 거의 빠뜨리지 않는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여러 차례 수련생을 도와 발정념으로 병업 가상을 해체하고 보잘것없는 생명의 교란을 깨끗이 제거했다. 나는 진정으로 대법제자 발정념의 ‘신의 위력(神威)’을 느꼈다. 나는 최근 발생한 세 가지 일을 써내 수련생과 교류하려 한다. 교류원고를 쓴 적이 없기에 부적절한 곳은 시정해주기를 바란다.

얼마 전 나는 한 수련생에게서 협조인이 병마의 교란으로 이틀 동안 일어나지 못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는 이것은 구세력의 박해며 수련생을 박해하는 것은 우리 정체를 박해하는 것이기에 반드시 도와줘야겠다고 의식했다. 퇴근할 때 나는 수련생 집에 갔다. 나는 그녀가 눈을 감고 소파에 누워있는 것을 보았다. 표정이 매우 고통스러웠고 앉을 힘도 없었다. 이미 온종일 지속했다. 그녀가 쓸개 부위가 아프다는 말을 듣고 나는 아무 생각 없이 이전에 이런 상황이 있었는지 물었다. 그녀는 없었다고 했다. 나는 즉시 이 염두가 바르지 않은 것을 의식하고 재빨리 그것을 소멸했다. 이때 그녀의 남편(수련생)과 다른 한 수련생이 왔다. 교류를 통해 그녀 남편이 그녀가 생강탕을 먹은 것을 약을 먹은 것으로 인식하고 “법리가 똑똑하지 못해 무쇠가 강철이 되지 못한 것이 안타깝다.”는 말을 했다는 것을 알았다. 또 남편은 발정념으로 도와주어도 소용이 없다고 말했다. 다른 수련생은 협조인이 이미 매우 고통스러운데 남편으로서 나무라는 것은 옳지 않다고 인식했다. 이때 나는 협조인에게 우리는 안으로 찾자고 말했다. 생강탕을 마시는 것은 약을 먹은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신사신법의 문제다. 그러나 설령 이러하더라도 구세력이 박해하게 해서는 안 된다. 수련생이 지금 넘어졌으니 우리는 부축해야 하며 그녀를 원망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교류한 후 우리는 반 시간 발정념을 해서 사악이 우리 정체에 대한 박해를 깨끗이 청리했다. 협조인은 헛구역질하며 앉았고 고통스럽게 숨을 쉬었다. 이후에는 어떠한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발정념이 끝날 때 그녀는 “좋아졌어요.”라고 한마디 했다. 나는 당시 기뻐 “정말인가요. 맞네. 좋아졌네.”라고 했다. 협조인은 정말 좋아졌다. 이튿날 그녀는 정상적으로 자기 일을 했다.

그 후 며칠 후 나는 한 수련생 집에 갔다. 나는 수련생 발이 매우 심하게 붓고 아파서 입을 벌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미 이틀 동안 밖에서 휴대폰으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지 못했다. 그 전에 그는 매일 3, 40명을 구할 수 있었다. 그는 매우 조급해했을 뿐만 아니라 안으로 찾았다. 3~5년 사이 일을 모두 찾아보았다. 나는 이미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일에 영향을 주었기에 이것은 사악의 박해며 오직 정체적으로 협조해 발정념을 해야만 그것을 해체할 수 있다고 인식했다.

교류를 통해 신변의 몇몇 가족 수련생도 그 자신이 안으로 찾는 것에만 의지해서는 안 되며 정체 협조해야만 비로소 유력하게 사악을 해체할 수 있다고 인식했다. 우리는 발정념으로 전체 공간장에 있는 사악의 교란을 해체했다. 단지 15분 발정념을 하자 수련생은 걷는 것이 아주 거침이 없었다. 그는 좋아졌다고 말했다. 이튿날 그는 휴대폰으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러 갔다. 내가 원고를 쓰는 지금까지 그는 하루도 중단한 적이 없었고 매일 40여 명을 탈퇴시킬 수 있었다. 나는 이것은 대법제자가 대단한 것이 아니며 제자의 염이 바르고 마음이 순정한 것이라는 것을 깊이 알았다. 일체는 모두 사부님께서 하신다!

공교롭게도 이 일이 갓 지난 지 일주일이 됐다. 하루는 한 수련생의 휴대폰에 문제가 생겨 도와주러 가게 됐다. 위층을 오를 때 나는 그녀가 힘들어 하는 것을 보고 그녀가 소업을 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에게 휴대폰을 어떻게 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칠 때 갑자기 그녀는 매우 괴로워하며 소파에 엎드렸다. 나와 한 수련생은 그녀에게 안으로 찾으라고 알려주었다. 아니면 우리가 발정념을 해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미 안으로 찾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여전히 다른 사람이 문제라고 말했다. 이때 그녀의 신체는 더욱더 괴로웠고 이미 속이 메슥메슥하여 헛구역질했다. 그녀는 토하겠다고 말하고 비틀비틀 걸어가자 수련생 언니가 부축해 화장실에 갔다. 반응이 이렇게 빠른 것은 사악의 박해이지 무엇인가. 반드시 그것을 부정하고 해체해야 한다. 나는 수련생 언니에게 우리가 빨리 발정념을 해 구세력이 배치한 이 썩은 것을 해체하자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앉아서 발정념을 했다. 교란을 당한 수련생도 천천히 앉기 시작했고 천근이나 되는 다리를 천천히 들고 숨이 차하며 발정념을 하기 시작했다. 좀 지나 숨소리가 가벼워지고 좀 지나자 거친 숨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발정념이 끝난 후 그녀는 “좋아졌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정말 좋아졌다. 이튿날 내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이미 활기차 보였다.

연속 발생한 이 세 가지 사건은 모두 정체 협조해 발정념을 한 상황에서 사악의 저령(低靈)을 가볍게 해체한 일이다. 이것은 신사신법 하는 내 마음을 더욱 확고하게 했다. 정법이 오늘까지 이르렀고 구세력 및 조종하는 저령 생명이 대법제자가 조사 정법하고 구도 중생하는 것을 교란하고 박해하게 해서는 안 된다. 더욱이 그것들이 계속 가상으로 중생을 우롱하여 중생들이 대법에 대해 죄를 범하고 끝없는 죄업을 짓게 해서는 안 된다.

지금 사악의 교란에 대해 대법제자가 오직 안으로 찾고 정념으로 그것을 부정하고 발정념을 하면 일체 비정상 상태는 연기처럼 사라진다. 사부님께서는 정법은 노정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우리는 정말 정법 노정을 따라잡고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해야 한다. 우리는 발정념을 많이 하고 조사정법의 길을 잘 걸으며 사악을 전부 제거하고 중생을 각성시켜 대법제자의 사전의 큰 소원을 완성하자.

층차의 한계로 부적절한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시정해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1월 2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정념으로 박해를 선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4/30357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